바다 살리기 프로젝트

바다 살리기 프로젝트

바다 살리기 프로젝트

뷰티 브랜드 샹테카이가 국제동물보호단체 와일드에이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해양 생태계의 보호 메시지를 담은 2020 오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 중 고래 상어와 만타 가오리를 패키지에 담은 래디언스 시크:치크&하이라이터 듀어 제품은 판매 수익금 일부를 와일드에이드에 기부해 해양생물 보호를 위한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립 틴트 하이드레이팅 밤 자연 유래 성분이 입술에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가볍고 산뜻한 질감이 미끄러지듯 발려 촉촉하고 글로시한 입술을 표현한다. 5만원. tel 샹테카이 02-517-0902

 

 

래디언스 시크:치크&하이라이터 듀오 블러셔와 하이라이터의 완벽한 페어링으로 단독 또는 블렌딩해서 사용할 수 있다. 크리미한 젤 파우더가 촉촉하고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돼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12만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꾸안꾸’ 베이스 메이크업

‘꾸안꾸’ 베이스 메이크업

‘꾸안꾸’ 베이스 메이크업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이 트렌드다. 피부 본연의 광채와 결이 그대로 느껴지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피부 결점은 쏙 가리고 매끈한 피부결은 강조하는 나스의 무결점 결광 메이크업 스텝을 소개한다.

 

 

1 나스의 광채 프라이머라 불리는 ‘래디언스 프라이머 SPF 35/PA+++’를 손바닥에 덜어 피부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펴 바르면 피부결을 매끄럽게 잡아준다. 30ml, 5만원대.

2 자연스럽게 피부 톤이 정돈되는 ‘나스의 내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을 얼굴 중앙부터 두드려서 매끈한 피부를 연출한다. 12g, 6만9천원대.

3 나스의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를 톡톡 두드려 바르면 결점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6ml, 4만원대.

4 오랜 시간 촉촉함과 생기를 더해주는 ‘애프터글로우 립밤’을 더하면 완성. 3g, 3만7천원대. tel 080-564-7700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루부탱식 뷰티

루부탱식 뷰티

루부탱식 뷰티

화려하고 관능적인 패션 하우스 크리스찬 루부탱의 뷰티 컬렉션을 이제 국내에서도 만날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다.

 

 

올 하반기 크리스찬 루부탱 뷰티의 립스틱, 아이 컬렉션, 네일 폴리시를 선보일 예정. 크리스찬 루부탱을 대표하는 레드 솔과 스틸레토 힐을 모티프로 루부탱 팬들의 마음을 저격하기에 제격이다. 특히나 이집트 여왕 네페르티티에서 영감을 얻은 립스틱 컬렉션을 주목해야 한다. 벨벳 매트, 실키 사틴, 립 오일인 루비벨의 3가지 타입으로 강렬한 레드 컬러를 메인으로 ‘루주 루부탱’과 함께 다양한 컬러를 출시한다. 주얼리 박스에 매시 립스틱 케이스가 함께 제공돼 더욱 소장 가치가 높다. 하반기를 기다려보자. 가격 미정.

tel 02-3443-1805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