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어른의 세계

Welcome to 어른의 세계

Welcome to 어른의 세계

5월 18일 성년의 날이 코 앞이다. 사회인으로서 문을 열고 들어온 이들을 환영한다. 빛나는 20대를 응원하고 축하하며 기념비적인 향수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아래 리스트를 참고하자.

딥티크, 향수, 성년의날

딥티크, 오 데 썽 오 드 뚜왈렛

다양한 색으로 그림을 그리듯이 여러 가지 향기들을 조합하여 새로운 향을 만들어 내는 것에 영감을 얻어 탄생한 향수. 사진 예술가이자 디지털 플로리스트 바스 뮤스와 협업하여 17세기 플랑르드 정물화로 패키지 디자인해 더욱 더 특별하다. 오렌지 나무 한 그루를 담아 오감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향수로 시트러스와 플라워, 스파이스, 우드 에센스가 만들어내는 신선하고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100ml, 17만 5천원.

 

 

펜할리곤스, 향수, 향수추천, 성년의날

펜할리곤스, 더 페이버릿

부드러운 플로럴 머스크 향수인 펜할리곤스의 더 페이버릿은 부드러운 힘을 지닌 미모사 원료가포함되어 있다. 또 밝은 자신감을 안겨주는 만다린과 우아한 샌달우드와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 된다. 핑크 리본이 달려 귀엽고 사랑스러운 향수 보틀은 여심을 저격하기에 제격이다. 100ml, 27만원.

 

향수, 성년의날, ck,캘빈클라인

캘빈클라인 이터니티 썸머 에디션

패키지부터 여름날의 석양과 새벽을 떠오르게한다. 해질녘의 뜨거운 메마른 공기와 새벽의 시원한 공기를 표현한 향수다. 우먼 향수는 관능적인 블론드 우드가 숨겨진 플로럴 계열의 향수로 로맨틱하면서도 상쾌한 향이 특징이다. 맨 향수는 워터리 노트가 가미되어 활력이 넘치며 시원한 여름 산들 바람처럼 느껴진다. 포 우먼 오드 퍼퓸 100ml, 11만원 / 포 맨 오 드 뚜왈렛 100ml, 9만원.

 

로샤스, 향수, 성년의날

롬므 로샤스 오 드 뚜왈렛

로맨틱함과 관능적이고 과감한 남성 파리지앵의 모습을 표현한 롬므 로샤스. 달콤하면서도 톡 쏘는 오리엔탈 후제르한 향으로 프레시한 시트러스의 탑 노트를 시작으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하트 노트와 관능적인 미스터리한 무드로 마무리 된다. 굵직하지만 섬세한 스트라이프가 가미돼 딥 블루 컬러의 스타일리시한 보틀도 매력적이다. 40ml, 5만8천원 / 60ml 8만 3천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BEAUTY COLLAGE

BEAUTY COLLAGE

BEAUTY COLLAGE

5월에는 뷰티 시장에도 활기가 넘쳐난다. 미세먼지와 따가운 봄볕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위한 스킨케어부터 화사한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 향긋한 향수까지 봄을 가득 담은 뷰티템이 쏟아져나온다. 스프링 뷰티 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뷰티 무드 보드를 제안한다.

 

 

DEWY & AIRY
이슬이 맺힌 듯 촉촉하면서도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파우더리함을 느낄 수 있는 뷰티 룩.

1 베네피트 ‘치크 스타스 리유니온 투어’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브론저 구성의 치크 팔레트는 단종된 이후 리뉴얼되어 돌아온 새로운 블러셔 3종 NEW 조지아, NEW 슈가밤, NEW 달라스와 베스트셀러 훌라와 쿠키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았다. 자유롭게 믹스&매치해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정판으로 4월 30일 출시 예정. 8만5천원대.

2 나스 ‘내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 서울’ 1주년 기념으로 선보이는 미러 케이스로 한국 여성의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담아내며 한국 지명으로 이름을 지었다.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무너짐 없는 피부 표현은 물론, 미세먼지 흡착 방지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5월 1일 출시 예정. 12g 6만9천원대.

3 겔랑 ‘메테오리트 리퀴드 하이라이터’ 쿠션 애플리케이터를 통해 프레쉬 크림 젤 텍스처의 리퀴드 하이라이터가 묻어나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면서 은은한 광채와 화사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2ml, 5만9쳔원.

4 아르마니 ‘NEW 엑스터시 미러, 101 살몬미러’ 틴트를 바른 듯 선명한 컬러가 또렷하게 발색되면서 매끈한 광택과 볼륨감을 선사한다.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되며, 끈적임없이 편안하게 마무리된다. 6ml, 4만7천원대.

 

 

CLEAN & NEUTRAL
메이크업을 한듯 안 한듯 자연스러우면서 순수함을 담은 뷰티 룩.

1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인 앱솔루티TM로 더욱 새로워진 3세대 크림은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녹차, 장원3호를 주원료로 사용해 녹차의 항산화 성분과 보습 성분을 담았다. 15ml 16만원, 30ml 27만원, 50ml 50만원.

2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SPF17/PA+, 13C쿨 아이보리’ 새롭게 선보이는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 중 메인 제품인 파운데이션은 총 10가지 맞춤 컬러로 워터리 텍스처가 상쾌하게 피부에 스며들어 피부 톤을 완벽하게 보정하고 매끈하게 만들어준다. 메이크업이 모공을 막지 않아 편안함을 선사하고, 12시간 지속되는 롱 래스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35ml, 7만원대.

3 겔랑 ‘메테오리트 펄 더스트 팔레트’ 핑크, 골드, 앰버의 3가지 컬러로 구성된 하이라이팅 팔레트는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컬러를 섞어 원하는 색상으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5월 1일 출시 예정. 8.5g, 8만9천원.

4 조 말론 런던 ‘유자 코롱’ 매년 봄을 기념하는 블로썸 컬렉션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데, 이번에는 서울의 활기차고 상쾌한 분위기에 영감을 받아 2가지 향으로 탄생했다. 그중 ‘유자 코롱’은 특유의 향기와 톡 쏘는 중독적인 향이 특징이다. 30ml 9만7천원, 100ml 19만4천원.

5 지방시뷰티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 N001 퍼펙트 핑크’ 건조한 입술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8시간 동안 촉촉하게 유지시키며,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6ml, 4만7천원대.

6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데이 디펜스 SPF50+/ PA++++’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로 강력한 UV 차단과 코어콜라겐의 힘을 길러주는 데일리 안티에이징 선 케어 제품. 강력한 아미노산을 함유한 극차광 녹차를 원료로 사용해 초미세먼지로 인한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신키고 강력한 보습력으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5월 출시 예정, 30ml, 17만원대.

 

 

FRESH & SOFT
봄날의 상큼함과 신선함 그리고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뷰티 룩.

1 데코르테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 SPF35/PA+++’ 마르셀 반더스가 디자인한 케이스가 특징이며, 피부 탄력 및 안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리프팅 콤플렉스의 핵심 복합체가 촘촘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완성한다. 버츄리어스 오일이 함유돼 입체감과 윤기를 선사하고,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돼 결점 없는 이상적인 피부로 만들어준다. 15g, 11만원대.

2 나스 ‘로디드 립 라커, 플레잉 어라운드’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력과 글로스의 반짝임, 립밤의 편안함을 담은 하이브리드 립 라커로 봄 햇살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담은 4가지 누드 계열의 컬러를 선보인다. 5월 1일 출시 예정. 5.5ml, 3만7천원대.

3 숨37 ̊ ‘워터-풀 인텐스 아이 세럼’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젤 타입의 텍스처로 쿨링 애플리케이터가 장착돼 눈가 피부에 시원하고 매끄럽게 퍼지면서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아이 세럼. 5월 출시 예정. 15ml, 9만5천원.

4 데코르테 ‘AQ 엑스트라 프로텍션 SPF40/PA++ ‘ 더 순해지고 자외선 차단 효과가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되어 재탄생한 제품으로 자외선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선크림. 우아한 그린 플로럴 향이 피부와 마음에 휴식을 선물한다. 5월 1일 출시 예정. 60g, 9만원대.

5 에르메스 ‘롬브르드메르 베이오드 퍼퓸’ 한 여름 밤 신선한 공기가 감도는 곳에서 빛과 그림자가 교차하는 순간의 경이로운 향기를 담은 향수. 밤의 색을 띤 통 카빈과 블랙티 향이 우드 향과 어우러져 섬세하면서 관능적인 부드러움을 전한다. 30ml 9만3천원, 50ml 14만6천원, 100ml 20만7천원.

 

 

VITALITY & ELEGANCE
우아하면서도 생동감 또한 놓치지 않은 스프링 뷰티 룩

1 지방시뷰티 ‘르 9 드 지방시, 9.01’ 부드러운 뮤트 톤과 생동감 넘치는 강렬한 톤의 대담한 조합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매트, 새틴, 글리터, 메탈릭 4가지 피니시로 구성된 9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높은 지속력과 발색력으로 오랫동안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다. 8g, 9만6천원대.

2 샹테카이 ‘존 데리안 트레이’ 인테리어 디자이너 존 데리안이 디자인한 패턴을 입은 트레이와 샹테카이의 아니코닉 제품인 퓨어 로즈 워터와 로즈 드 메이 페이스 오일이 함께 구성되어 세트로 한정 판매할 예정. 세트 50만원대.

3 샹테카이 ‘로즈 드 메이 페이스 오일’ 샹테카이의 상징인 로즈 드 메이를 주성분으로 다양한 자연 유래 성분과 어우러져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는 수분 충전 페이스 오일. 30ml, 27만5천원.

4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 궁중비방을 재해석해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눈가 피부를 화사하게 가꿀 수 있는 일루미네이팅 아이 케어 제품. 풍부한 영양감의 텍스처가 민감한 눈가에 밀착돼 아침 스킨케어 단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올데이 아이 세럼이다. 25ml, 21만원.

5 맥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컬러, 에스칸달로!’ 일명 ‘소프트 매트 립’이라 불리는 제품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면서 속은 촉촉하게 10시간 동안 지속되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17가지 컬러로 훌륭한 발색을 자랑한다. 모래시계 모양의 애플리케이터가 내장돼 입술선을 따라 번진 듯한 블러 효과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5ml, 3만6천원.

6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21N1’ 맑고 투명한 윤기로 타고난 듯한 피부 광채를 선사하고 촉촉하게 코팅된 래디언트 파우더가 피부 결점만 얇고 고르게 가려 효과적인 광채 커버가 가능하다. 3가지 컬러 셰이드를 비롯해 총 12가지 컬러로 출시. 35ml, 6만5천원대.

7 헤라 ‘파운데이션 브러쉬 01’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브러시.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4만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5월의 향

5월의 향

5월의 향

따스한 햇살과 살랑거리는 봄바람, 싱그러운 꽃내음을 담은 5월의 향수.

 

 

돌체앤가바나 ‘프룻 컬렉션’

시칠리아의 따뜻한 햇살 아래 잘 익은 싱싱한 과일의 상큼함을 담은 프룻 컬렉션은 파인애플 오드뚜왈렛, 오렌지 오드뚜왈렛, 레몬 오드뚜왈렛의 3가지로 선보였다. 원료가 되는 과일의 향을 그대로 담아 표현한 보틀 디자인이 특징. 후각과 시각적 즐거움을동시에 느낄 수 있다. 150ml, 23만8천원대. tel 080-564-7700

 

미우미우 ‘트위스트 오 드 뚜왈렛’

미우미우의 시그니처 마테라쎄를 다시 한번 재해석한 감각적인 보틀이 특징인 오 드 뚜왈렛은 황홀하면서도 우아한 만다린과 애플 블라썸의 노트를 시작으로 화이트 앰버 어코드 하트 노트와 풍부한 시더우드, 달콤한 통카빈과 어우러져 마무리된다. 30ml8만원, 50ml 12만원, 100ml 15만원. tel 02-2143-7186

 

 

록시땅 ‘에르베 로 오 드 뚜왈렛’

프로방스의 풀밭에서 자라는 야생화의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플로럴 그린 시트러스 향을 담은 향수. 레몬과 베르가모트의 상큼하고 싱그러운 향을 시작으로 시트러스한 부케 향을더했다. 4월 30일 출시 예정. 50ml, 8만5천원. tel 02-2054-0500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