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 SUMMER

COOL SUMMER

COOL SUMMER

후텁지근함을 한 방에 날려보낼 청량한 여름 향수 4.

 

 

딥티크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
휴대할 수 있는 크기로 리필도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딥티크의 베스트셀러인 도 손, 오 로즈, 오 데썽, 필로시코스 4종의 오드 뚜왈렛 향을 즐길 수 있다. 12ml, 가격 미정.

tel 02-3479-6049

 

 

쇼파드 퍼퓸 ‘해피 쇼파드 레몬 돌치’
플로랄 시트러스 그린 계열의 향수로 상큼한 레몬과 프루티한 노트가 어우러져 생기와 활력을 선사한다. 40ml 9만7천원, 100ml 17만5천원.

tel 080-990-8989

 

 

로에베 ‘아구아 오 드 뚜왈렛’
상큼하면서도 가벼운 향이 특징이며 베르가모트와 일본 유자의 이국적인 달콤함으로 시작해 샌들우드, 머스크로 부드럽게 마무리된다. 세포라에서 판매. 100ml, 14만5천원.

tel 02-2097-6565

 

 

페라가모 ‘세뇨리나 인 피오레’
페라가모 시그니처 바라보우를 재생 가죽으로 표현해 사랑스러운 보틀이 특징인 비바 컬렉션. 로맨틱한 플로랄 프루티 계열의 향으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50ml, 10만8천원. 7월1일 출시.

tel 02-2143-7186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Ready to SUMMER

Ready to SUMMER

Ready to SUMMER

여름철만 되면 유독 피부 관리에 신경 쓸 게 많다. 뜨거운 자외선 케어부터 늘어나는 모공 관리와 촉촉한 수분 유지, 순식간에 사라져버리는 메이크업과 땀 냄새를 가려줄 산뜻한 향수까지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기 전 준비해야 할 여름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MAKEUP

1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SPF38/PA++’ 하루 종일 편안함과 함께 높은 지속력으로 밝고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30ml, 7만원대.
2 디올 ‘5 꿀뢰르 컬러 게임 컬렉션 #897 스프린트’ 오렌지, 베이지, 샌드, 브라운, 핑크의 선명한 컬러와 은은한 빛으로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5g, 8만8천원.
3 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 파우더 타입의 프라이머로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며 모공과 피부결을 매끈하고 투명하게 해준다. 8.5g, 6만원대.
4 데코르테 ‘아이 글로우 젬 #OR200, #RD400’ 2020 서머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선명한 발색과 높은 지속력을 자랑한다. 6g, 3만2천원.
5 에스티 로더 ‘브론즈 가데스 하이라이팅 파우더 젤리 #히트 웨이브’ 자연스럽게 빛이나며 얼굴에 광채를 선사한다. 9g, 5만8천원.
6 에스티 로더 ‘브론즈 가데스 파우더 브론저’ 부드러운 파우더 입자로 피부를 더욱 매끈하게 연출하고, 보송보송하게 유지한다. 21g, 5만8천원.
7 돌체앤가바나 ‘솔라 글로우 울트라 라이트 브론징 파우더 #00썬라이트’ 돌체앤가바나의 아이코닉한 카레토 패션 패턴이 매력적인 피니싱 파우더 제품으로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부여한다. 15g, 7만8천원대.
8 돌체앤가바나 ‘솔라 글로우 유니버셜 일루미네이팅 드롭’ 은은한 하이라이팅 효과를 지닌 워터 베이스 포뮬러가 피부에 즉각적인 생기와 광채를 선사한다. 15ml, 5만8천원대.

 

 

SKINCARE

1 달팡 ‘하이드라스킨 쿨링 하이드레이팅 스틱’ 수분잠금 성분이 풍부해 즉각적인 쿨링을 제공할 뿐 아니라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며 또렷한 눈매로 만들어준다. 15g, 3만8천원.
2 랑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채워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하고 가볍게 발리며 상쾌하게 흡수된다. 30ml 11만원대, 50ml 15만5천원대, 75ml 18만9천원대.
3 아모레퍼시픽 ‘모이스처 플럼핑 듀이 미스트’ 강력한 수분 공급과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왕대나무 진액과 수액이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촉촉하고 탱탱한 생기를 부여한다. 100ml, 6만3천원대.
4 동인비 ‘자생 원액에센스’ 외부 환경으로부터 칙칙해진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60ml, 12만원.
5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마일드 크리미 필링’ 눈에 보이는 리얼 필링 텍스처로 확실한 각질 케어는 물론 유해 물질과 미세먼지까지 클렌징한다. 스쿠알란이 함유돼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맑은 피부결로 가꾸어준다. 150ml, 4만3천원대.

 

 

SUN CARE

1 아벤느 ‘선 플루이드 SPF 50+/PA++++’ 피부에 가볍고 산뜻하게 밀착되는 에센스 타입의 플루이드 텍스처로 아벤느 온천수를 함유해 피부 진정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50ml, 2만8천원.
2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플루이드 SPF50+/PA++++’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초미세먼지 방지에도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물과 땀에도 강하며 바르는 순간 피부에 얇게 밀착된다. 100ml, 3만6천원.
3 랑콤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 SPF50+/PA++++’ 크림 타입의 백탁 현상 없이 보습력이 뛰어난 랑콤의 베스트셀링 자외선 차단제로 초미세먼지 차단 기능도 뛰어나다. 50ml, 8만원대.
4 숨37˚ ‘선-어웨이 벨벳 선스틱 SPF50+/ PA++++’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는 벨벳 마무리감으로 피부 보호 및 색소침착을 완화하고, 피부결을 보정해 메이크업 전 프라이머 겸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18g, 3만2천원.
5 더 히스토리오브후 ‘공진향:설 미맥 톤업선 SPF50+/PA++++’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함께 초미세먼지, 블루라이트를 차단하는 멀티 기능의 선블록 제품으로 백탁 없이 즉각 피부를 환하게 연출한다. 50ml, 6만원.

 

 

PERFUME

1 돌체앤가바나 ‘프룻 컬렉션 레몬 오드뚜왈렛’ 시칠리아 섬의 마요리카 도자 공예에서 모티프를 얻은 캡이 독특한 니치 퍼퓸 컬렉션으로 싱싱한 레몬 향을 생생하고 달콤하게 재현했다. 150ml, 23만8천원대.
2 조 말론 런던 ‘가드니아 앤 오드 앱솔뤼’ 앱솔뤼 라인의 세 번째 향으로 잉글리시 플로럴 향에 아라비아 사막의 강렬함이 더해진 매력적인 느낌이다. 톱 노트 없이 베이스와 하트 노트를 강화한 점이 특징. 100ml, 35만원.
3 플라워바이겐조 ‘르 쿠션’ 여행용 크기의 쿠션 퍼퓸으로 반투명한 젤리 제형을 퍼프에 묻힌 다음 목 뒤, 데콜테, 팔과 손목 안쪽 등에 가볍게 바르면 센슈얼한 플로럴 향을 느낄 수 있다. 14g, 5만3천원대.
4 지방시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 미묘한 핑크 골드 컬러의 빛을 담은 이레지스터블은 우아하고 활기찬 매력적인 향으로 프루티한 페어와 히비스커스 톱 노트로 시작해 플로럴 향과 우디한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된다. 35ml 10만원대, 50ml 14만3천원대, 80ml 16만7천원대.
5 마크 제이콥스 ‘데이지 드림 페탈’ 귀여운 포켓 사이즈로 가볍고 에어리한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향수. 신선하고 과즙이 풍부한 배의 톱 노트로 시작해 플로럴 향을 지나 머스크 향과 코코넛 워터 블렌드의 몽환적인 잔향으로 마무리된다. 20ml, 4만7천원.
6 아틀리에 코롱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우디 프루티 계열로 91% 자연 유래 원료의 코롱 압솔뤼다. 상큼한 귤 향과 샌들우드의 조화가 상큼하면서도 따뜻해 성별에 상관없이 모두 사용하기 좋은 제품. 30ml 9만7천원, 100ml 19만2천원, 200ml 25만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포토그래퍼

임태준

assistant

윤다해 · 이호준

곰손도 금손으로 만들어주는 미용 가전

곰손도 금손으로 만들어주는 미용 가전

곰손도 금손으로 만들어주는 미용 가전

홈 살롱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전문가의 손길을 거치지 않고 집에서도 헤어스타일링을 손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줄 미용 가전을 소개한다.

 

다이슨, 에어랩스타일러컴플리트

다이슨, 에어랩 ™ 스타일러 컴플리트

매일매일 다른 헤어스타일링을 손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더 업그레이드 된 다이슨의 에어랩 ™ 스타일러 컴플리트는 무려 9개의 툴이 구성되어 있다. 긴 모발의 자연스럽고 풍성한 컬을 만들어주는 30mm 에어랩 배럴부터 40mm 에어랩 배럴, 부시시함을 부시시함을 줄여주는 하드 스무딩 브러시 그리고 짧은 머리와 앞머리 스타일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작아진 소프트 스무딩 브러쉬가 추가됐다. 열이 아닌 바람으로 모발이 스스로 감기는 기능이 전문가 손길 못지 않다. 또 강력한 공기 흐름으로 발생되는 다이슨의 핵심 기술인 코안다 효과가 과도한 열 손상 없이도 머리를 드라이하고 스타일링을 할 수 있게 도와줘 이 제품 하나면 곰손도 문제 없다.  59만 9천원.

필립스, 이미용가전, 헤어드라이어

1인 4역하는 똑똑한
필립스, 센스 IQ

평범한 헤어 드라이기처럼 보이지만 다양한 역할을 해내는 기특한 제품이다. 필립스 뷰티가 선보이는 최초의 플레스티지 헤어 드라이기 제품으로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다.  6가지 스마트 디지털 프로그램으로 볼륨 디퓨저 및 스타일링 노즐과 액세서리로 원하는 헤어 스타일링에 따라 교체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두피 마사지도 가능하다. 헤어 드라이기 역할도 톡톡히 한다. 강력한 하이토크 모터를 장착해 드라이 기류 통로를 짧게 만들어 빠르게 드라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바쁜 아침에 사용하기에 제격인 제품이다. 또 최적의 드라이 온도를 찾아서, 센스 IQ 디지털 센서가 모발 표현의 온도를 측정하여 자동으로 조절해 과열을 방지해주고 모발 속 수분까지 보호해준다.  38만9천원.

 

 

비달사순, 헤어드라이어, 이미용가전

수분을 꼭 잡아주는
비달사순, 모이스트랩 드라이어

세계적인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비달사순이 선보인 드라이어는 어딘가 모르게 믿음직스럽다. 비달사순만의 모이스트랩TM 기술을 담아 탄생한 모이스트랩 드라이어는 모발내 수분 손실을 174%까지 막아줄 뿐 아니라 양이온과 음이온을 방출해 모발에 수분막을 형성시켜 자외선 차단 및 헤어 큐티클 손상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그 때문에 모발 건조 후 푸석함은 온데간데 없고, 수분 앰플을 바른 듯 윤기가 흐르는 매끄러운 머릿결을 만날 수 있다. 7만 9천원.

 

다이슨, 고데기,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또 한번의 혁신적인 제품의 탄생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다이슨이 7년간의 연구 끝에 혁신적인 제품이 탄생했다. 모발 과학에 대한 다이슨의 전문성이 또한 번 더 확인 되는 순간이다. 또 더 어떤 혁신적인 기술로 놀라게 할지 많은 이들이 기다리고 궁금해했던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유연하게 휘어져있어 모발이 새어 나오지 않도록 모발을 모아주는 ‘플렉싱 플레이트’가 적용되어 모발에 텐션을 고르게 적용해 보다 적은 열로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모발 손상을 50%가량 감소시킨다. 또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을뿐 아니라 3단계로 온도를 설정할 수 있어 모발의 굵기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연출이 가능하다. 그리고 무엇보다 최대 30분의 무선 스타일링을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푸시아와 퍼플 색상의 일반용과 블랙 색상의 프로용으로 나눠져 있다. 가격은 59만9천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