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사랑하는 방법

나를 사랑하는 방법

나를 사랑하는 방법

프레스티지 프렌치 시크 뷰티 브랜드 오탑 OHTOP에서 니치 프래그런스 케어 기반의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였다.

 

 

 

오탑의 철한인 ‘I Love Me’,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국내외 남성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개발 끝에 첨단 기술을 담은 클렌징 폼, 래디언스 토너, 인텐시브 에멀전 3가지를 출시했다. 오탑만의 특별한 점은 단순한 스킨케어 기능을 넘어 니치 프래그런스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것. 모든 제품에 블랙 스톤TM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에르메스 조향사인 셀린 엘리나의 조향으로 향기로운 스킨케어를 완성했다. 매일같이 사용하는 스킨케어로 피부 관리뿐 아니라 심리적 안정과 하루의 활력을 선사한다. 내년 1월부터는 프랑스 백화점과 멀티 부티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web www.ohtop.co.kr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나이야 가라

나이야 가라

나이야 가라

시간을 거슬러 탄탄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가질 수만 있다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연작 ‘자목숙 안티에이징 에센스’

단백질과 식물 섬유가 풍부한 자목숙을 함유해 피부에 깊은 영양과 보습을 선사하며, 실키하면서도 풍부한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되어 더욱 탄력 넘치고 차오르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40ml, 13만원대.

tel 1644-4490

 

 

지방시 ‘렝뗑뽀렐 블라썸 아이 세럼’

핑크 마이크로 펄과 블라썸 글로우 콤플렉스로 눈가의 광채 효과는 물론 눈가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한다. 아이 메이크업 전 베이스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15ml, 6만9천원대.

tel 080-801-9500

 

 

데코르테 ‘리프트 디멘션’

데코르테만의 독자적인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편안하게 흡수되며 매끈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전체적으로 리프팅된 듯한 탄력감을 부여하며 우아한 향이 기분을 좋게 만든다.

tel 080-568-3111

CREDIT
TAGS
Autumn COLLECTION

Autumn COLLECTION

Autumn COLLECTION

가을바람에 흩날리는 자연스러운 느낌도 좋고, 매혹적인 가을밤을 위해 색다르게 변신해도 좋다. 아름답고 풍성한 가을을 위하여.

 

 

PLENTIFUL DAYS

1 맥 ‘스튜디오 픽스 플루이드 SPF15/PA++ 스킨 밸런싱 컴플렉스’ 자연스럽고 매트한 텍스처로 보송하고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24시간 롱웨어링 파운데이션.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줄 뿐 아니라 피부를 보호한다. 30ml, 4만9천원.
2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며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한다. 30ml, 11만원대.
3 쿠오카 ‘리페어 블렌드’ 화이트 트러플 등 최상급 피부 재생 원료를 사용해 손상된 피부 세포를 회복시키고 피부 재생을 도와 탄력을 증진시킨다. 30ml, 12만원.
4 구찌 ‘블룸 프로푸모 디 피오리’ 젊음의 활력을 담은 허니 옐로 톤의 보틀에 담겨 싱그러운 자연의 풋풋함과 튜베로즈의 풍부한 플로럴 향을 선사한다. 100ml, 18만3천원.
5 클라랑스 ‘립 컴포트 오일 인텐스’ 3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돼 영양을 공급할 뿐 아니라 끈적이지 않는 오일 텍스처와 글로시하면서도 선명한 컬러로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유지된다. 7ml, 2만8천원.

 

 

NATURAL MOOD

1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컴플릿 파운데이션 브러쉬’ 타임 레스폰스 컴플릿 파운데이션 전용으로 개발된 브러시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부위별로 디테일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6만원대.
2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컴플릿 파운데이션’ 리얼 다이아몬드가 함유돼 우아한 빛을 선사하며, 피부에 생기와 수분을 부여하는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30ml, 15만원대.
3 한율 ‘송담 탄력 에멀젼’ 국내 송이버섯과 갈색 솔잎을 주원료로 하며, 무너진 피부를 촘촘하게 끌어올리는 탄력 특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125ml, 4만원.
4 바이레도×이사마야 프렌치 ‘컬러 스틱’ 쿠마토, 바비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메이크업 라인. 컬러 스틱은 멀티 유즈 제품으로 원하는 부위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4만9천원.
5 록시땅 ‘이모르뗄 프레셔서 나이트 마스크 크림’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밤시간 동안 피부를 회복시키고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 50ml, 8만5천원.
6 에스티 로더 ‘퓨처리스트 워터리 글로우 프라이머’ 하루 종일 촉촉하고 화사한 장밋빛 안색을 유지하며 수분 광채를 연출해주는 프라이머. 40ml, 7만5천원.

 

 

HEALTHY AUTUMN

1 키엘 ‘수퍼 멀티 코렉티브 크림’ 탄력부터 보습, 영양까지 7가지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가능하게 하는 슈퍼 크림. 50ml, 8만7천원.
2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쿠션 이엑스 SPF50+PA+++’ 강력한 커버력을 자랑해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감추고 슈퍼바이탈의 탄력 광채를 연출하는 안티에이징 쿠션. 16g×2, 5만5천원.
3 꼬달리 ‘프리미에 크뤼 더 프레셔스 오일’ 엄선한 최상급 포도의 유효 성분이 영양을 공급해 환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29ml, 10만2천원.
4 나스 ‘에어매트 립 컬러’ 쓰러스트 가볍게 입술에 발리는 매트한 텍스처로 건조함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블러 처리한 듯 맑은 컬러를 선사한다. 10월 15일 출시 예정. 7.5ml, 3만9천원.
5 크리니크 ‘파우더 팝’ 솔라 팝 모든 피부 톤에 맞도록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인 멀티 유즈 페이스 파우더 팝 브론저. 9g, 3만4천원.
6 나스 ‘나스 스킨 라이트 리플렉팅 퍼밍 세럼’ 항산화 효과가 있는 동백나무 꽃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주며, 듀얼 텍스처로 산뜻한 수분 공급과 빛나는 피부결을 선사한다. 10월 1일 출시 예정. 30ml, 11만4천원.

 

 

ATMOSPHERIC NIGHT

1 끌레드뽀 보떼 ‘시나끄티프 넥&데콜테 크림 리미티드’ 넥과 데콜테의 주름과 칙칙함, 탄력 저하를 개선하며 에센셜 플로우 마사저의 볼록한 부분으로 마사지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75ml, 49만8천원.
2 로라 메르시에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 SPF 50/PA+++’ 정교하고 미세하게 정제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해 어떤 각도에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 효과를 선사하며 12시간의 높은 지속력을 자랑한다. 15g, 6만9천원대.
3 에스티 로더 ‘리-뉴트리브 하이드레이팅 폼 클렌저’ 피부의 수분막을 지키는 저자극성 폼 클렌저로,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클렌징 케어 제품. 125ml, 9만원.
4 메이크업 포에버 ‘NEW 루즈 아티스트’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하며 정교한 립 브러시가 완벽한 립을 연출해준다. 3.2g, 3만4천원대.
5 에어린 ‘암브레트 드 누와르’ 앰버 플로럴 향에 센슈얼한 오리엔탈 향이 만나 포근하면서도 럭셔리한 향을 즐길 수 있다. 10월 1일 출시 예정. 50ml, 26만5천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포토그래퍼

임태준

assistant

이호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