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하세요!

선물하세요!

선물하세요!

소중하지만 자주 만나지 못한 이들에게2020년이 끝나기 전 마음을 담아 선물을 전해보면 어떨까.

 

 

불리 1803 ‘오트리쁠’

워터 베이스 향수인 오트리쁠은 12가지의 향으로 구성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우디 향의 ‘포레 드 코미’, 매혹적인 플로럴 계열의 ‘우디 메디느’를 추천한다. 고급스러운 레더 포장 서비스뿐만 아니라 인그레이빙 서브까지 받을 수 있어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tel 1544-5114

 

 

설화수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상상의 동물에서 영감을 받은 동화 무드를 테마로 설화수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윤조에센스세트와자음생에센스세트를선보였다. 스스로힘 있게 빛나는 피부를 만드는 윤조에센스와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자음생에센스로 특별함을 선물해보자.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세트 13만원대, 자음생에센스 홀리데이 세트20만원대. tel 080-023-5454

 

이솝 ‘감각의 연대기 2020기프트 키트’

상상 속에서 사색적인 비행을 하도록 영감을 주는 기프트 키트로 엄선된 스킨, 바디, 홈 케어 제품으로 총 5가지 키트로 구성된다. 각각의 키트는 전자책이나 오디오북으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는 문학 작품도 구성되어 있어 사색의 여행을 떠날 수 있다. 더 로어 콜렉터 12만원. tel 1800-1987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나를 사랑하는 방법

나를 사랑하는 방법

나를 사랑하는 방법

프레스티지 프렌치 시크 뷰티 브랜드 오탑 OHTOP에서 니치 프래그런스 케어 기반의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였다.

 

 

 

오탑의 철한인 ‘I Love Me’,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국내외 남성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개발 끝에 첨단 기술을 담은 클렌징 폼, 래디언스 토너, 인텐시브 에멀전 3가지를 출시했다. 오탑만의 특별한 점은 단순한 스킨케어 기능을 넘어 니치 프래그런스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것. 모든 제품에 블랙 스톤TM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에르메스 조향사인 셀린 엘리나의 조향으로 향기로운 스킨케어를 완성했다. 매일같이 사용하는 스킨케어로 피부 관리뿐 아니라 심리적 안정과 하루의 활력을 선사한다. 내년 1월부터는 프랑스 백화점과 멀티 부티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web www.ohtop.co.kr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나이야 가라

나이야 가라

나이야 가라

시간을 거슬러 탄탄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가질 수만 있다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연작 ‘자목숙 안티에이징 에센스’

단백질과 식물 섬유가 풍부한 자목숙을 함유해 피부에 깊은 영양과 보습을 선사하며, 실키하면서도 풍부한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되어 더욱 탄력 넘치고 차오르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40ml, 13만원대.

tel 1644-4490

 

 

지방시 ‘렝뗑뽀렐 블라썸 아이 세럼’

핑크 마이크로 펄과 블라썸 글로우 콤플렉스로 눈가의 광채 효과는 물론 눈가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한다. 아이 메이크업 전 베이스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15ml, 6만9천원대.

tel 080-801-9500

 

 

데코르테 ‘리프트 디멘션’

데코르테만의 독자적인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편안하게 흡수되며 매끈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전체적으로 리프팅된 듯한 탄력감을 부여하며 우아한 향이 기분을 좋게 만든다.

tel 080-568-3111

CREDIT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