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NIGHT

DAY& NIGHT

DAY& NIGHT

낮과 밤의 온도 차가 확연한 가을날, 메이크업의 낮과 밤 분위기도 180° 달라진다. 낮에는 청초하거나 생기발랄하게, 밤에는 매혹적이고 화려하게. 반전 메이크업을 위한 뷰티신을제안한다.

 

SUNSHINE DAY

1 겔랑 ‘아베이 로얄 리페어링&유쓰 핸드 밤’ 벌꿀 성분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핸드 크림으로 리치하면서도 매끄러운 밤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40ml, 8만원.
2 샹테카이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 수년간의 연구 끝에 완성한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가벼운 워터 포뮬러가 즉각적으로 피부 결점을 가려주며 강력한 스킨케어 효과로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12g, 15만8천원.
3데코르테‘유이 오 드 뚜왈렛’ 데코르테 5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의 철학과 감성을 향으로 표현했다. 유이 오 드 뚜왈렛은 로즈 미들 노트로 싱그러운 오렌지 향이 더해져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떠오르게 한다. 50ml, 9만8천원대.
4 맥 ‘글로우 플레이 립밤’ 시어버터, 망고, 호호바 오일이 오랜 시간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틴티드 립밤은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들면서 꽃물이 스며든 듯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한다. 3.6g,3만2천원대.
5동인비 ‘연 세럼 립밤01 단아한 핑크’ 홍삼 오일과 홍삼 콜라겐 성분을 담아 건강한 입술 케어와 함께 은은하고 우아한 발색을 선사한다. 3.2g, 3만원. 10월 말 출시.

 

 

FRIDAY NIGHT

1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오 드 퍼퓸 엉브레’ 여성성의 무한한 힘을 나타내는 핵심 요소를 표현하는 매혹적인 플로럴 노트의 우디 향이 특징이다. 90ml, 15만8천원.
2 나스 ‘클라이맥스 익스트림 마스카라’ 선명하고 드라마틱한 속눈썹의 연출을 도와주는 진한 블랙 컬러로 촘촘한 빗금 모양의 브러시가 탑재돼 풍성한 볼륨감과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한다. 7g, 3만8천원대.
3 지방시 뷰티 ‘블랙 투 라이트 팔레트’ 지방시 메이크업의 상징인 별을 표현해 3가지 매트와 새틴 텍스처로 구성된 아이 메이크업 팔레트. 크고 작은 사이즈의 펄이 반짝이며 12시간 지속된다. 3g, 7만7천원대.
4 구찌 뷰티 ‘루즈 아 레브르 210 줄리 로즈’ 매트하지만 건조함 없이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며 글래머러스하게 연출할 수 있다. 한번의 터치로 강렬하고 선명한 톤을 선사한다. 3.5g, 4만8천원.
5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디자이너 리프트 파운데이션 SPF20/ PA+++’ 리프팅 파운데이션으로 탄탄한 얼굴선을 연출할 뿐 아니라 블루 피그먼트가 함유되어 우아한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30ml, 8만9천원대.

 

 

GIRL’S DAY NIGHT

1 톰포드 뷰티 ‘셰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소프트 래디언스 파운데이션 SPF40/PA++++’ 스킨 케어 기능이 접목된 하이브리드 파운데이션으로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를 내추럴하고 빛나게 연출해준다. 30ml, 16만2천원.
2 지방시 뷰티 ‘르 루즈 딥 벨벳 N37 루즈 그레네’ 블랙과 실버 스파클로 화려한 리미티드 케이스가 특징. 벨벳 매트 피니시의 레드 컬러로 12시간 편안하게 지속된다. 3.4g, 4만8천원대. 11월 11일 출시.
3 조 말론 런던 ‘미드나이트 머스크 앤 앰버 코롱’ 연말 파티의 화려함을 담은 리미티드 보틀에 센슈얼한 미드나이트 머스크 향과 따뜻한 앰버 향이 조화를 이루는 은은한 향을 선사한다. 100ml, 19만7천원. 11월 11일 출시.
4 끌레드뽀 보떼 ‘아이 컬러 쿼드’ 리미티드 제품으로 블랙 스완에서 영감을 받은 과감한 메탈릭 컬러와 깊이감 있는 모브 컬러로 이뤄져 매혹적인 연말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6g, 10만원대.
5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레지스트 컬러 펜슬 09ivy’ 하루 종일 처음 발색 그대로 24시간 유지되는 컬러 펜슬로 부드럽게 발려 연약한 눈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0.5g, 3만원.

 

 

BRUNCH TIME

1 구찌 뷰티 ‘뿌드르 드 보떼 마뜨 나뛰렐 뷰티 파우더’ 프레스드 타입의 뷰티 파우더로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녹아들 듯 발색되며 자연스럽고 균일한 피부 톤을 만들어준다. 10g, 8만3천원.
2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립 마에스트로-선셋 MLBB #208 선 라이즈 오렌지’ 소프트한 벨벳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마무리되며 립뿐만 아니라 아이, 블러셔로도 사용할 수 있다. 6.5ml, 4만7천원대.
3 디올 뷰티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090블랙’ 모든 타입의 속눈썹에 적합한 마스카라로 속눈썹의 볼륨을 극대화하고 또렷하게 연출해준다. 6g, 4만5천원.
4 까르띠에 ‘레 제퓌르 드 퍼퓸 퓨어 무게’ 까르띠에 조향사 마틸드 로랑이 자연의 활기찬 기운을 담은 새로운 향수로 은방울꽃만의 순수한 매력을 담았다. 75ml, 33만원.
5 디올 뷰티 ‘5 꿀뢰르 꾸뛰르 559 판초’ 매트, 사틴, 펄, 글리터 아이섀도로 구성된 아이 팔레트는 분위기 있는 가을 아이 메이크업으로 연출해준다. 7g, 8만5천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포토그래퍼

임태준

assistant

이호준

TAGS
DAY& NIGHT

선물하세요!

선물하세요!

소중하지만 자주 만나지 못한 이들에게2020년이 끝나기 전 마음을 담아 선물을 전해보면 어떨까.

 

 

불리 1803 ‘오트리쁠’

워터 베이스 향수인 오트리쁠은 12가지의 향으로 구성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우디 향의 ‘포레 드 코미’, 매혹적인 플로럴 계열의 ‘우디 메디느’를 추천한다. 고급스러운 레더 포장 서비스뿐만 아니라 인그레이빙 서브까지 받을 수 있어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tel 1544-5114

 

 

설화수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상상의 동물에서 영감을 받은 동화 무드를 테마로 설화수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윤조에센스세트와자음생에센스세트를선보였다. 스스로힘 있게 빛나는 피부를 만드는 윤조에센스와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자음생에센스로 특별함을 선물해보자.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세트 13만원대, 자음생에센스 홀리데이 세트20만원대. tel 080-023-5454

 

이솝 ‘감각의 연대기 2020기프트 키트’

상상 속에서 사색적인 비행을 하도록 영감을 주는 기프트 키트로 엄선된 스킨, 바디, 홈 케어 제품으로 총 5가지 키트로 구성된다. 각각의 키트는 전자책이나 오디오북으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는 문학 작품도 구성되어 있어 사색의 여행을 떠날 수 있다. 더 로어 콜렉터 12만원. tel 1800-1987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DAY& NIGHT

나를 사랑하는 방법

나를 사랑하는 방법

프레스티지 프렌치 시크 뷰티 브랜드 오탑 OHTOP에서 니치 프래그런스 케어 기반의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였다.

 

 

 

오탑의 철한인 ‘I Love Me’,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국내외 남성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개발 끝에 첨단 기술을 담은 클렌징 폼, 래디언스 토너, 인텐시브 에멀전 3가지를 출시했다. 오탑만의 특별한 점은 단순한 스킨케어 기능을 넘어 니치 프래그런스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것. 모든 제품에 블랙 스톤TM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에르메스 조향사인 셀린 엘리나의 조향으로 향기로운 스킨케어를 완성했다. 매일같이 사용하는 스킨케어로 피부 관리뿐 아니라 심리적 안정과 하루의 활력을 선사한다. 내년 1월부터는 프랑스 백화점과 멀티 부티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web www.ohtop.co.kr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