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 SHINE, PINK

SOFT, SHINE, PINK

SOFT, SHINE, PINK

따뜻한 봄 햇살과 어우러지는 자연스러운 컬러와 부드러운 질감, 은은한 반짝임까지 수채화처럼 은은한 핑크빛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뷰티템을 모았다.

 

 

1 돌체앤가바나 뷰티 ‘러브 콜렉터 블러쉬 오브 로즈’ 장미 꽃잎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가볍고 편안한 광채를 선사하며, 고농도 피그먼트를 사용해 장시간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 브러시가 내장돼 편리하다. 5g, 6만7천원대.

2 맥 ‘엑스트라 디멘션 블러쉬 #딜리돌리’ 달빛 아래 만개한 벚꽃을 떠올리게 하는 은은한 핑크 컬러의 무광 블랙 패키지. 4g, 3만9천원.

3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그넷 #아이싱 체리’ 리미티드 스프링 셔벗 셰이드로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고, 주름과 굴곡을 따라 섬세하게 밀착된다. 리퀴드 제형이지만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3.9ml, 4만7천원대.

4맥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 컬러#어 리틀 템드’ 10시간 동안 지속되는 모이스처라이징 효과로 건조함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래시계 모양의 애플리케이터가 입술의 굴곡을 따라 컬러를 매끄럽게 밀착시키고, 블러 효과를 부여한다. 5ml, 3만천원대.

5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일루미네이팅 샤인 립스틱 #인투이티브’ 젤리 같은 제형으로 발림성이 좋아 촉촉하며, 은은한 광택으로 덧바를수록 강렬한 컬러감을 즐길 수 있다. 1.8g, 4만2천원대.

6 구찌 뷰티 ‘세럼 드 보떼 실크 프라이밍 세럼’ 파운데이션 전에 사용하면 부드러우면서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 화장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가볍고 실키한 텍스처로 잔주름과 모공까지 커버하는 효과가 있다. 30ml, 7만2천원.

7 나스 ‘에어 매트 블러쉬 #달링’ 크리미한 무스 제형의 포뮬러가 바르는 즉시 피부에 녹아들며, 파우더처럼 보송하게 변해 뭉침 없이 블렌딩된다. 한번 바르면 묻어나지 않을 만큼 가벼운 밀착력이 특징이다. 6g, 4만2천원대.

8 에르메스 ‘로즈 에르메스 로지 립 인핸서’ 부드럽게 녹아드는 매트한 광택에 래커 처리된 매트한 핑크 컬러가 골드와 어우러지면서 화사한 핑크빛을 선사한다. 가볍지만 풍부한 보습력을 선사해 생기 있는 립을 연출한다. 4g, 9만원.

9 로라 메르시에 ‘블러쉬 컬러 인퓨전’ 파우더 입자로 산뜻한 컬러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뭉치지 않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매끄럽고 생기 넘치는 피부 표현을 돕는다. 6g, 4만원대.

 

 

10 데코르테 ‘쉬어 립밤’ 은은한 벚꽃을 연상시키는 자연스러운 컬러감이 특징이며, 촉촉한 입술을 연출한다. 3.5g, 3만2천원.

11 조르지오 아르마니 ‘디자이너 리프트 파운데이션 #1호’ 화사한 생기를 더하는 핑크 톤 파운데이션으로 블루 피그먼트를 함유해 울긋불긋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정돈하고, 다크닝 없는 고급스러운 광채를 완성한다. 촉촉함을 더한 편안한 포뮬러는 건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30ml, 8만9천원대.

12 맥 ‘라이트풀 C+ 코랄 그라스 틴티드 프라이머’ 우아한 로즈빛 포뮬러가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C 유도체가 함유되어 피부 광채를 선사하고, 높은 밀착력은 물론 바르자마자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30ml, 5만2천원대.

13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핑크’ 컬러 재생 테크놀로지를 담아 입술의 수분 정도에 반응함에 따라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컬러로 발색된다. 3.5g, 4만4천원대.

14 폴앤조보떼 ‘젤 블러셔’ 봄날의 피크닉을 표현한 플라워 패키지가 돋보이는 젤 블러셔는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사용할 때 느껴지는 쿨링감과 매끄럽고 균일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12g, 3만4천원.

15 샹테카이 ‘버터플라이 컬렉션’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풍부한 광택, 아른거리는 반짝거림을 겸비한 4가지 셰이드의 버터플라이 아이 과르텟과 고급스러운 광택을 선사하는 선명한 컬러의 립시크로 구성된다. 아이 콰르텟 2g 10만5천원, 립시크 2.5g 6만9천원.

16 RMK ‘더 베이지 라이브러리 블러쉬 듀오 #차밍’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수채화처럼 발색되고 오일 리치한 처방으로 펄감이 밀착되어 오랫동안 윤기가 지속된다. 각도에 따라 다양한 빛을 내는 편광 펄이 은은하게 반짝인다. 3.4g, 5만천원.

CREDIT

에디터

윤다해(프리랜서)

TAGS
SOFT, SHINE, PINK

얼굴에 앉은 봄

얼굴에 앉은 봄

추위에 움츠러들었던 겨울이 지나가고 따스한 봄이 찾아왔다. 얼굴에도 화사한 봄을 선사할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스쿠 ‘시그니처 컬러 아이즈’ 스쿠가 자연을 닮은 시그니처 컬러 아이즈를 출시한다. 기존 베스트셀링 ‘디자이닝 컬러 아이즈’에서 업그레이드되어 탄생한 이번 제품은 백 투 베이식이라는 컨셉트에 맞춰 봄의 컬러와 함께 베이식한 컬러로 구성했다. 매트 텍스처에 쉬머, 글리터, 펄까지 각기 다른 4가지 포뮬러로 구성되며 6가지 컬러 조합으로 생기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6.2g, 9만원대.

tel 02-6905-3369

 

 

지방시 ‘미스터 아이브로우 파우더 펜슬’ 모던한 패키지와 부드러운 텍스처, 쉽게 그릴 수 있는 포뮬러의 조합으로 탄생한 지방시의 새로운 미스터 아이브로우 파우더 펜슬. 얇거나 두꺼운 눈썹 라인에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펜슬 팁과 미디엄 커버리지의 부드러운 파우더 타입 텍스처로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브로 연출이 가능하다. 라이트, 미디엄, 다크의 3가지 색상. 1.8g, 3만2천원대.

tel 080-801-9500

 

 

나스 ‘유포리아 컬렉션’ 완연한 봄기운을 닮은 나스의 유포리아 컬렉션을 소개한다. 5가지 컬러로 출시된 애프터글로우 립샤인은 투명한 유리알 광택으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 입술에 가볍게 밀착돼 선명하게 발색된다. 사진의 컬러는 라 샤마드, 에고이스트. 5.5ml, 3만7천원대.

tel 080-564-7700

CREDIT

어시스턴트 에디터

박은지

TAGS
SOFT, SHINE, PINK

꽃 심는 계절

꽃 심는 계절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에 괜스레 마음이 들뜬다. 향기를 머금은 형형색색의 꽃과 뷰티 제품이 어우러진 스프링 뷰티 신.

 

 

TULIP & BRIGHTEN UP

튤립의 은은한 빛깔만큼 곱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뷰티 신제품.

1 록시땅 ‘리셋 트리페이스 에센스’ 피부 본연의 빛을 깨우고 눈부신 광채를 더해 겨우내 푸석해진 피부를 투명하고 빛나게 케어한다. 내추럴 프리-바이오틱스 에센스와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 아카멜라 프로텍트 오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킨다.

2 샹테카이 ‘립 시크 버터플라이 컬렉션’ 부드럽고 편안하게 펴 발리고 입술에 고급스러운 광택과 선명한 컬러를 더하며 히알루론산 성분이 입술을 오랫동안 촉촉하고 탱글탱글하게 지켜준다. 웜 톤의 피치와 진한 누드, 뉴트럴 핑크의 3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3 샹테카이 ‘버터플라이 아이 콰르텟’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풍부한 광택, 아른거리는 반짝임을 겸비한 4가지 셰이드의 아이 팔레트. 은은한 새틴 베이스와 메탈릭한 포인트를 더하는 크롬 펄 셰이드, 눈매를 깊이 있게 표현해주는 음영 셰이드, 하이라이터로 구성된다.

 

 

POPPY & ANTIAGING

젊음과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중국의 경국지색 양귀비. 노화 방지를 위한 안티에이징 앰플과 세럼을 모았다.

1 헤라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 피부 속 에너지를 깨워주는 240만 개의 나르시스 식물 세포와 피부 본연의 빛을 깨우는 3대 보석인 다이아몬드, 골드, 흑진주 성분을 배합해 탁하게 뭉친 피부를 정화하고, 탄력 있게 케어한다.

2 설화수 ‘자음생앰플’ 인삼에 들어 있는 활성 뷰티 사포닌 성분인 진세노믹스TM와 고농축 진생베리를 풍부하게 함유해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피부 상태가 급격히 저하되었을 때 응급 케어용으로 사용하면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3 동인비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 정관장 홈삼에서 유래한 독자적인 스킨케어 성분인 홍삼 콜라겐과 24K 퓨어 골드를 동인비만의 스킨 테크놀로지로 완성한 진세노-골드플렉스-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볼과 눈꼬리, 입꼬리 등에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LEUCOCORYNE& COLORFUL MAKEUP

작지만 환상적인 보랏빛의 그러데이션이 인상적인 류코코리네와 기분 전환을 위한 강렬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

1 겔랑 ‘루즈G더블미러캡리미티드 에디션’ 반짝이는 실버 보석에 레드 하트 모양이 더해진 다이아몬드 루즈 G 더블 미러 캡과 반짝이고 화사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주는 루즈 G 립스틱.

2 로라 메르시에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 정교하고 미세하게 정제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해 어떠한 각도에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 효과를 선사한다. 가볍고 얇게 밀착되는 포뮬러로 모공과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한다.

3 스쿠 ‘시그니처 컬러 아이즈’ 엄선된 컬러와 텍스처로 눈부시게 빛나는 눈매를 완성시키는 4구 아이섀도 팔레트. 고운 입자로 투명하고 선명한 발색을 내며 스쿠만의 테크놀로지를 통해 얇고 부드럽게 밀착된다.

 

 

HYACINTH&WHITENING

향긋한 꽃내음과 순백의 꽃잎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얗고 밝은 피부 표현을 위한 미백 솔루션.

1 프레쉬 ‘콤부차 트리트먼트 토너2’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발효 블랙티 콤부차 성분이 칙칙해진 피부 톤을 맑게 개선하고, 모공 정화 및 피부결을 개선해준다. 클렌징 후 스킨케어 루틴의 첫 단계에서 화장솜에 묻혀 얼굴을 부드럽게 닦아낸다.

2 키엘 ‘투명 에센스’ 기미와 잡티 완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깨끗하고 투명하게 케어해준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고 인공 향,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투명 포뮬러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3 센텔리안 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 병풀에서 유래한 브라이트닝 특허 성분인 마데화이트와 특허 성분인 멜라제로R를 함유해 단 3일만 사용해도 기미와 주근깨는 물론 잡티 개선에 도움을 준다.

4 데코르테 ‘리프트 디멘션 브라이트닝 리쥬베네이팅 크림’ 칙칙한 피부를 개선하고 피부결을 아름답게 정돈해주는 노니 과즙과 병감 껍질 추출물로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주며 잡티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CREDIT

에디터

원지은

포토그래퍼

임태준

플로리스트

신선아(청록화)

어시스턴트

박은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