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ET SIGNAL

로맨틱한 주얼리 선물

로맨틱한 주얼리 선물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남겨진 귀여운 고백.

 

대담하고 영롱한 팬시 옐로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티파니 트루링과 티파니 솔리스트TM 네크리스.

 

 

골드 비즈가 장식된 반클리프 아펠 빼를리 시그니처 브레이슬릿과 링, 빼를리 스위트 클로버 링. 캘리그래피로 새긴 서명 아라베스크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한다.

 

 

로즈 골드에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불가리 불가리 싱글 이어링. 말라카이트 젬스톤이 세팅된 불가리 디바스 드림 브레이슬릿.

 

 

무빙 다이아몬드가 장식된 빅 사이즈의 쇼파드 해피 하트 네크리스. 사파이어 크리스털 안에서 무빙 다이아몬드가 춤을 추듯 움직이는 쇼파드 해피 다이아몬드 아이코닉 링.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유머러스한 뷰티

유쾌해서 특별한 토일렛 페이퍼 뷰티

유쾌해서 특별한 토일렛 페이퍼 뷰티

 

유쾌하고 발칙한 이미지로 잘 알려진 토일렛 페이퍼와 호텔 화장품 업계의 선두주자인 라 보테가와 함께 뷰티 브랜드를 론칭했다. ‘토일렛 페이퍼 뷰티’는 특유의 유머러스하고 초현실적인 이미지를 패키지의 헤어, 보디, 홈 프래그런스 제품부터 로브, 파자마 등의 라운지웨어를 두루 선보인다.

 

 

라 보테가와 함께한 제품인 만큼 촉촉한 핸드 크림부터 부드러운 스크럽 제품과 몸에 착 감기는 나이트 가운 등 패키지만 화려한 게 아니라 품질에도 신경 썼다. 나를 위한 셀프 선물 혹은 센스 있는 선물로 합격이다. 토일렛 페이퍼 뷰티 제품은 LCDC 성수 2층과 10 꼬르소 꼬모, 온라인에서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Shop LCDC, SSF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프래그런스 디퓨저

 

WEB smartstore.naver.com/toiletpaperbeauty

CREDIT

에디터

TAGS
Eternal Beauty

건조한 겨울을 함께할 뷰티 아이템

건조한 겨울을 함께할 뷰티 아이템

 

시간을 초월할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엉트르두 ‘베르트 그레즈’ 1 향을 매개로 자아를 이야기하는 엉트르두가 새롭게 론칭한다. 강렬한 우디, 본능적인 레더, 시나몬과 버베나의 스파이시한 향이 관능적이고 독특함을 자아내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어울린다. 50ml, 15만6천원.

 

 

끌로에 ‘끌로에 로즈 나츄렐 인텐스 오 드 퍼퓸’ 자연 원료로 구현한 우아한 우디 계열의 장미 향으로 끌로에 로즈 라인의 상징인 장미꽃이 어느 때보다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30ml 12만 9천원, 50ml 18만1천원.

 

오리베 ‘코트 다쥐르 너리싱 핸드 크림’ 오일과 시어버터가 함유된 시그니처 향의 핸드크림으로 무거운 제형이지만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마무리된다. 함께 구성된 튜브 링거로 제품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100ml 7만9천원, 30ml 3만3천원.

 

 

메모 파리 ’오 드 메모 오 드 퍼퓸’ 2017년 메모파리 탄생 10주년 기념과 2015년 파리 연쇄 테러 사건을 추모했던 향수가 재출시된다. 자유와 여행을 상징하는 새는 새로운 희망과 행복을 의미한다. 100ml, 35만원.

 

CREDIT

어시스턴트 에디터

홍수빈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