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마루의 새로운 바닥재

이건마루의 새로운 바닥재

이건마루의 새로운 바닥재

강마루와 대리석 소재의 장점을 결합했다.




이건마루에서 독특한 바닥재 ‘세라 마블 SERA Marble’을 출시했다. 강마루와 대리석 소재의 장점을 결합한 바닥재로 소재는 강마루이지만 대리석을 시공한 듯한 효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강마루는 표면 내구성이 뛰어나고 유지와 관리가 편해서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바닥재인 반면, 대리석은 무늬는 아름답고 고급스럽지만 강마루보다 관리가 까다롭다는 단점이 있다. 세라 마블은 강마루 표면이 대리석 마블링처럼 보이도록 제작한 바닥재로 내구성이 뛰어난 대리석을 시공한 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젖병에도 사용되는 표면재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고 친환경적이며 특수 표면 코팅 처리를 해 따뜻한 촉감도 느낄 수 있다. 실내 바닥뿐만 아니라 거실 아트월, 주방 포인트월 등으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 색상은 화이트, 옐로 베이지, 핑크 베이지, 라이트 그레이, 블랙의 5가지로 출시됐다.


tel
032-760-0833
web www.eagon.com

CREDIT

에디터

TAGS
Reasonable Item

Reasonable Item

Reasonable Item

실용적이면서 선물로 손색이 없는 모양새를 갖춘 10만원에서 30만원대의 아이템.



스테인리스에 견고한 비치우드의 핸들이 돋보이는 스텔톤의 저그는 이노메싸에서 판매. 19만9천원. 

 

 



정교한 드로잉이 돋보이는 접시는 엘스토어에서 판매. 각각 12만원.

 

 

 




헤드를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는 앵글포이즈의 듀오 테이블 램프. 리모드에서 판매. 23만5천원.

 

 

 




프라다의 인기 향수인 ‘캔디’에 골드 색상의 패키지를 입힌 ‘프라다 캔디 XMAS 콜렉터’. 80ml, 15만5천원.

 

 

 



숲과 정글을 그림으로 표현하는 화가 줄리앙 콜롱비에와의 협업으로 만든 딥디크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캔들. 70ml 3개 세트 14만5천원.

 

 

 



별자리에서 모티프를 얻은 이솝의 ‘맵스 오브 라이트’ 기프트 키트. 재활용이 가능한 틴 박스에 제라늄 리프 라인의 바디 클렌저, 바디 스크럽, 바디 밤이 담겼다. 10만4천원.

 

 

 




부드러운 곡선에 세련된 색상이 특징인 아이코나 빈티지 토스터. 드롱기숍에서 판매. 17만8천원.

 

 

 




명품 칼의 대명사인 장두보 라귀욜의 빵칼과 밑판과 분리되어 빵 부스러기를 한번에 정리할 수 있는 브레드 보드는 로스트란드에서 판매. 11만6천원.

 

 

 



부드러운 체크 캐시미어 소재에 팔다리가 움직이는 버버리 시그니처 테디베어가 달린 참. 33만원.

 

 

 

 



풍부한 사운드와 고급스러운 양가죽 마감이 돋보이는 베오플레이어 H2. 뱅앤울롭슨에서 판매. 28만원. 

 

 

 




팝아티스트 키스 해링과의 협업으로 만든 클라리소닉의 홀리데이 러브 스페셜 에디션. 모든 피부용 마사지기와
젤 클렌저, 충전기, 방수 파우치로 구성된다. 18만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실렌시오의 멋진 리클라이너

실렌시오의 멋진 리클라이너

실렌시오의 멋진 리클라이너

리클라이너가 인테리어를 해친다는 편견을 버릴 만하다.



도무스디자인이 독일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실렌시오 Silencio을 정식 론칭한다. 실렌시오의 리클라이너 제품은 천연 소가죽의 외피로 마감해 고급스러우며 감촉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 기존 투박했던 리클라이너와 달리 세련된 디자인으로 완성되어 리클라이너 의자가 인테리어를 해친다는 편견에서 벗어났다. 시트에는 내구성이 강한 스프링과 복원력이 뛰어난 고밀도 폴리스티렌 폼을 첨가해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실렌시오의 전동 리클라이너는 저소음 모터를 장착해 조용한 휴식을 취하기 좋으며, 수동 리클라이너는 무게중심에 따라 시트와 발 받침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tel
1566-5629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