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족을 위한 론지

키덜트족을 위한 론지

키덜트족을 위한 론지

스페인 완구 브랜드 론지가 신제품을 출시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태어난 오리지널 토이 ‘론지 Londji’가 더욱 다양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퍼즐, 마이크로 퍼즐, 만화경, 페이퍼 토이 등 전 제품 카테고리에 걸쳐 더욱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찾아왔다. 신제품 중 페이퍼 토이인 ‘율리시스’는 종이와 나무 재질로 만든 구성품에 파스텔 색상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더욱 강조했다. 또한 사람의 신체 모양으로 조립된 율리시스는 사용자의 아이디어에 따라 수많은 포즈를 만들 수 있어 액션 피규어와 같은 기능을 한다.

tel 02-571-0826

CREDIT

에디터

TAGS
새로운 라이카

새로운 라이카

새로운 라이카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에서 신제품 두 가지를 출시했다. 소유욕을 불태우는 제품을 소개한다.


라이카 X-U 라이카에서 선보이는 첫 방수 카메라. 최대 수심 15m의 깊이에서도 별도의 방수 케이스 없이 촬영 가능하며 편리한 수중 스냅 샷 버튼으로 물속에서의 순간을 완벽한 화질로 담아낼 수 있다. 또한 내구성 강화를 위한 충격 완화, 동결 방지, 먼지 차단, 깨짐 보호 기능으로 캠핑, 스노클링, 스키장 등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카메라다. 

web www.leica-store.co.kr

 

 

 

울트라비드 에르메스 에디션 라이카의 첫 쌍안경 제작 111주년을 기념해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와의 협업으로 전 세계 111개 한정으로 출시했다. 8배율, 10배율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각 제품별로 고유 일련 번호와 한정판 번호가 각인되어 특별함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web www.leica-store.co.kr

CREDIT

에디터

TAGS
싱그럽다! 그린 아이템

싱그럽다! 그린 아이템

싱그럽다! 그린 아이템

촉촉한 그린 컬러의 향연.


공중에 떠 있는 듯 디자인한 의자는 상칼 제품으로 라꼴렉트에서 판매. 가격 미정. 

 

 


형광빛 그린으로 포인트를 준 투 톤 쿠션은 헤이 제품으로 라꼴렉트에서 판매. 

 

 


잔잔한 도트 무늬가 프린트된 깃털 펜은 헤이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10만원대. 

 

 


진한 그린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액세서리 수납함은 노만코펜하겐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4만1천원.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