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쿠킹 아이템

키즈 쿠킹 아이템

키즈 쿠킹 아이템

역할놀이부터 유기농 식품까지 아이를 위한 쿠킹 아이템의 모든 것.


세계적인 직물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도나 윌슨의 호랑이가 그려진 도자 제품은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접시 5만9천원, 컵 3만3천원. 

 

 


퍼즐을 맞추듯 집 모양의 접시와 커트러리, 컵 등을 끼워 넣을 수 있는 아이용 식판은 루밍에서 판매. 5만5천원. 

 

 


실제 주방과 똑같은 수도꼭지, 싱크대, 전기레인지를 비롯해 건전지로 작동하는 LED 조명이 있는 주방놀이 세트는 이케아에서 판매. 14만9천원.

 

 


철제 케이스에 담긴 쿠키 세트. 쌀가루를 넣은 반죽에 바나나 퓌레와 다크 초콜릿 칩을 넣어 맛을 낸 곰돌이 모양의 쿠키로 SSG 푸드마켓에서 판매. 3만5천원.

 

 

가벼운 멜라민 소재로 플라밍고가 그려져 있는 라이스의 키즈밀 런치 박스는 스타일리티에서 판매. 작은 것 1만3천원, 큰 것 1만8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
프라이탁 입은 헤드폰

프라이탁 입은 헤드폰

프라이탁 입은 헤드폰

전 세계 1500만 개만 한정 판매한다.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와 스위스의 업사이클링 가방 브랜드 프라이탁이 만나 리미티드 에디션이 탄생했다. F703 젠하이저×프라이탁 한정판은 기존 어번나이트의 블랙 컬러 헤드밴드를 강렬한 프라이탁의 재활용 방수 커버로 교체했다. 트럭에 사용되는 방수 커버를 재활용해 가방을 만들어온 프라이탁은 젠하이저 헤드폰의 모던한 외관에 통통 튀는 캐주얼한 감성을 입혔다. 젠하이저는 음역대에 상관없이 맑은 사운드를 선사하는 헤드폰으로 알려졌는데 리모트 컨트롤과 마이크로폰이 통합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서 바로 전화를 받을 수 있으며 귀에 닿는 패드가 부드러워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전 세계에서 1500만 개만 한정 판매하는 F703 젠하이저×프라이탁 에디션은 모든 프라이탁 스토어와 프라이탁 제휴 판매점 및 www.freitag.ch에서 구매할 수 있다.

web www.sennheiser.com 

CREDIT

에디터

TAGS
동물 모티프 아이템

동물 모티프 아이템

동물 모티프 아이템

취향 불문하고 아이뿐 아니라 어른들까지 좋아할 동물 모티프 아이템. 아기자기하게 표현한 사슴, 코끼리, 호랑이 등 다양한 동물 모양의 가구와 소품은 보기만 해도 동심이 절로 샘솟는다.


동그란 등받이와 사슴 털 패턴의 시트가 돋보이는 어린이 전용 밤비 체어는 덴마크 디자인 브랜드 EO 제품으로 데이글로우에서 판매. 35만원.

 

 


친환경 페인트로 제작한 얼룩말 모양의 펜던트 조명은 필립스 제품. 7만7천원.

 

 

보랏빛 털로 오묘하게 표현한 사슴이 그려진 일러스트 포스터 매더 레인디어 Mather Reindeer는 하일리힐즈 제품. 5만5천원.

 

 


재활용 나무와 친환경 페인트로 제작한 호랑이 모양의 키즈 테이블은 뚜껑을 열면 수납함으로 활용할 수 있다. 독일 디자인 브랜드 베르카우스 Werkhaus 제품으로 엘엠엔오피에서 판매. 12만8천원.

 

 


동화 <브레멘 음악대>를 모티프로 제작한 오브제 가구 브레멘 Bremen은 책장, 수납장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투비스토리 Tobe Story 제품. 99만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