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아이템_모던 & 심플

주방 아이템_모던 & 심플

주방 아이템_모던 & 심플

소품을 바꾸거나 새로운 식기를 들이는 것만으로도 주방 스타일에 변화를 줄 수 있다. 내추럴, 로맨틱, 빈티지, 심플&모던 등 스타일별 주방 아이템을 모았다. 깔끔한 디자인의 모던&심플 아이템은 주방을 시크하게 만들어준다.

필립 스탁이 디자인한 알레시의 쥬시 살리프로 과즙을 짜는 데 용이하다. 알레시샵에서 판매. 17만원.

 

 

전면 크롬 알루미늄 케이스의 세련된 디자인과 추출 도중에도 물을 보충할 수 있는 일리의 커피 머신 프란시스. 프란시스 X9는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37만9천원.

 

 


열에 강한 실리콘 소재로 쉽게 미끄러지지 않고 세척이 용이한 수저받침과 젓가락은 모두 실리만 제품으로 실리만닷컴에서 판매. 수저받침 세트 5천5백원, 젓가락 7천원.

 

 

70℃부터 100℃까지 5℃씩 총7단계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고, 보온 기능까지 탑재한 켄우드 전기 주전자 SJM610은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22만9천원.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딸라 떼에마 시리즈 접시는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21cm 2만9천원, 26cm 3만5천원.

 


무광택 코팅으로 방수 기능을 더한 테이블 매트는 마틴싯봉리빙 온라인몰에서 판매. 8천9백원.

 



풀 HD 터치 스크린으로 메모는 물론 식재료 쇼핑까지 가능한 신개념 냉장고. 어플을 작동시켜 음성 레시피와 음악도 재생할 수 있는 삼성 패밀리 허브 냉장고는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6백49만원.

 

 

해동, 우리기, 끓이기의 세 가지 조리법에 적합한 온도를 자동 설정하는 기능이 있는 휘슬러 마에스트 시리즈 옥타 3구는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3백50만원.

 

 

통 5중 스테인리스 구조로 열전도율이 높은 허우드 냄비는 조이클래드에서 판매. 지름 24cm 양수 냄비 20만9천원, 지름 24cm 전골 냄비 18만3천원.

 


부드러운 곡선의 샐러드 볼은 이노메싸에서 판매. 4만1천원. 매트한 질감의 샐러드 서버는 에잇컬러스에서 판매. 2만8천원.

 



스테인리스 소재의 스텔톤 병따개는 이노메싸에서 판매. 6만7천원.

 

 


블랙 라인의 헤이 와인잔, 플라스틱 핸들이 돋보이는 스텔톤 에스프레소컵은 모두 이노메싸에서 판매. 와인잔 7만1천원, 에스프레소컵 6만8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안종환, 차가연

TAGS
‘아크릴라’의 팝업 스토어 오픈

‘아크릴라’의 팝업 스토어 오픈

‘아크릴라’의 팝업 스토어 오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마이분에서 5월 29일까지 열린다.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가구 브랜드 ‘아크릴라 Acrila’의 팝업 스토어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마이분 My Boon에서 열린다. 투명한 아크릴 소재를 바탕으로 바로크, 추상미술, 그래픽 등 다양한 스타일을 융합하며 독창적인 이미지를 만들어가는 아크릴라는 클래식과 모던 사이를 자유로이 오가며 개성 넘치는 가구를 선보인다.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독특한 디자인 세계를 보여줄 아크릴라의 팝업 스토어는 5월 9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이어진다. 

tel 02-3479-1342

CREDIT

에디터

TAGS
애스턴 마틴 컬렉션의 ‘V092 침대 세트’

애스턴 마틴 컬렉션의 ‘V092 침대 세트’

애스턴 마틴 컬렉션의 ‘V092 침대 세트’

자동차 시트에 사용한 가죽과 패턴을 그대로 옮겨온 스타일리시한 침대.

영화 <007>의 본드 카로 유명한 애스턴 마틴이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 ‘폼 이탈리아’ 그룹과 협업한 애스턴 마틴 컬렉션의 ‘V092 침대 세트’를 선보인다. 애스턴 마틴 컬렉션의 V092 침대 세트는 핑크 베이지와 그레이 컬러를 매치한 색상과 톤 다운된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를 매치한 두 가지 컬러가 준비돼 있으며 화사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침대 양 옆에는 나이트 테이블과 스탠드가 세트로 구성돼 별다른 소품 없이도 통일감을 줄 수 있으며 애스턴 마틴만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자동차 시트에 사용한 가죽과 패턴을 그대로 옮겨와 특별함을 더했다. 

tel 모니카 02-547-9595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