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록 멋진 오토만 ‘필리쿠디’

이토록 멋진 오토만 ‘필리쿠디’

이토록 멋진 오토만 ‘필리쿠디’

고급스러운 소재로 마감되어 멋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 플렉스폼에서 출시한 오토만 ‘필리쿠디 Filicudi’는 고급스러운 소재로 마감되어 품격 있는 분위기의 거실이나 응접실에 특히 안성맞춤이다. 가죽 끈을 헤링본 형태로 섬세하게 짜 견고하고 멋스러운 것이 특징. 큰 것과 작은 것 두 가지 사이즈가 있어 환경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가죽 색상을 골라 주문할 수 있다. 오토만 필리쿠디는 풋 레스트나 스툴 등으로 쓸 수 있어 실용적이며 거실 소파 앞에 두거나 단독으로 배치할 수도 있다. 

tel 02-512-2300

CREDIT

에디터

최고은

TAGS
이토록 멋진 오토만 ‘필리쿠디’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명동 상륙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명동 상륙

롯데영플라자에 국내 1호점을 오픈한다.


덴마크의 유명 디자인 스토어인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Flying Tiger Copenhagen’이 서울 명동에 상륙한다. 명동 롯데영플라자에 국내 1호점을 오픈하는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은 국제적으로 각종 디자인상을 수상한 디자인 제품을 소개하는 덴마크의 편집숍으로 매달 150여 가지의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이 입고되는 주기가 짧기 때문에 언제 들러도 늘 새로운 매장처럼 느껴지는 것이 특징. 아시아에서는 일본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하는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은 100평 규모로 인테리어 소품을 비롯해 가정 용품, 놀이 용품, 파티 용품, 패션 액세서리 등 3000개 이상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국내의 북유럽 열풍에 더욱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은 ‘플라잉 타이거 럭키백’을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tel 02-514-3112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
이토록 멋진 오토만 ‘필리쿠디’

특별한 밴드 소파

특별한 밴드 소파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나 오래 사용해도 탄탄한 모양을 유지할 수 있다.


‘착한 소파’로 널리 알려진 자코모에서 가을을 맞아 가죽 소파를 구입하려는 이들을 위해 제안했다. 두 개의 소파 모두 ‘뜨레첸텍스 3Centex’라는 밴드업체와 체결해 독점적으로 선보이는데, 뜨레첸텍스 밴드는 폴리프로필렌 특수 원사를 두 번 감싸는 방식으로 제작되며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4만 번의 테스트를 거친 검증된 밴드다. 자코모에서는 이 밴드가 적용된 소파인 ‘얀’과 ‘브리비오 로벨’ 소파를 선보였다. 얀 소파는 최상급 슈렁큰 통가죽을 사용했으며 12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매립형 헤드 레스트와 데이베드형 팔걸이로 눕거나 기대어도 편안하다. 브리비오 소파는 이탈리아 가죽으로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며 5단계로 조절 가능한 헤드 레스트, 1320mm의 시트가 넉넉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두 개의 소파 모두 뜨레첸텍스 밴드를 사용해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나며 오래 사용해도 탄탄한 모양을 유지할 수 있다.

web www.jakomo.co.kr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