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북유럽을 만나다

새로운 북유럽을 만나다

새로운 북유럽을 만나다

인터로그가 논현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북유럽 디자인 브랜드를 소개하는 인터로그 Interlogue가 논현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마련했다. 2012년 젊은 건축가상을 받은 건축가 이동준이 설계한 건물에 들어선 인터로그 매장은 지하 1층과 지상 3층으로 구성된다. 가장 먼저 들어서게 되는 1층은 시즌별로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테마를 선보이는 공간. 현재는 2017 팬톤 컬러인 그리너리를 주제로 연출했다. 2층에는 인터로그가 공식 수입하는 덴마크 브랜드 노만 코펜하겐 Normann Copenhagen의 가구, 소품을 모아놓았으며 3층은 무토 Muuto의 전용 공간으로 마련했다. 2개 층 모두 거실, 다이닝룸, 홈 오피스 등 실제 주거 공간처럼 스타일링해 편안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로 꾸몄다. 지하 1층은 노만 코펜하겐과 무토 외에 구비, 앤트래디션, 스카게락 등 인터로그에서 소개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의자를 진열한 대형 쇼케이스가 눈길을 끈다. 인터로그에서는 실내용 가구, 소품 액세서리는 물론 아웃도어 가구도 만날 수 있으며 스타일링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add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01-1 tel 02-6049-4268

open 오전 10시~오후 7시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병주 , 이향아 , 차가연

TAGS
덴마크 가구의 매력 ‘포스티안’

덴마크 가구의 매력 ‘포스티안’

덴마크 가구의 매력 ‘포스티안’

클래식하면서도 시대를 초월하는 북유럽 스타일의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리빙 편집숍 에이치픽스에서 덴마크 디자인 회사 포스티안 Paustian의 제품을 국내에 소개한다. 1964년 설립된 포스티안은 코펜하겐 인근에 위치한 대규모 창고형 쇼룸에서 여러 회사의 가구를 큐레이션해서 유통할 뿐만 아니라 직접 제품을 디자인, 생산하는 브랜드. 전 세계의 디자이너, 건축가와 협업해 클래식하면서도 시대를 초월하는 북유럽 스타일의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1969년 출시되어 지금까지 사랑받은 ‘포스티안 모듈러 소파 Paustian Modular Sofa,’ 필립 아크텐더 Philip Arctander가 1944년에 고안해 클래식한 덴마크 디자인의 상징이 된 ‘아크텐더 Arctander’ 의자 어느 공간이든 두루 어울리는 포스티안 ASAP 의자 등 고전적이지만 지금 봐도 아름다운 가구를 만날 수 있다.

tel 070-4656-0175

CREDIT

에디터

TAGS
Let’s play together

Let’s play together

Let’s play together

둘만 있어도 행복한 신혼 생활을 더욱 즐겁게 해줄 엔터테인먼트 기기를 소개한다.


제네바 에어로스피어 전방위로 고루 음향이 퍼지는 구체 모양의 무선 스피커 ‘에어로스피어 스몰’은 전용 앱으로 주방, 욕실, 거실 등에 각각 설치된 스피커를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극동음향에서 판매. 59만원(스탠드 별도). 

 

 


베오사운드 모먼트 무선 사운드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음악 감상 패턴을 기억해 알아서 재생해주는 패턴 플레이 기능을 내장한 것이 특징. 뱅앤올룹슨 제품. 3백80만원. 

 

 


플레이스테이션ⓡ4 새롭게 출시한 ‘플레이스테이션ⓡ4 글레이셔 화이트’는 게임을 좋아하는 커플에게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 박진감 넘치는 온라인 게임 플레이, 강력한 그래픽과 빠른 처리 속도 등 최적의 시스템을 갖췄다. 소니 제품. 본체 500GB 37만8천원, 무선 컨트롤러 6만8천8백원. 

 

 


데이븐 모조 306도 전 방향의 주파수 대역을 균일하게 내보내 어떤 방향에서도 완벽한 음향을 감상할 수 있는 스피커 ‘모조 Mojo’는 덴마크 하이엔드 스피커 브랜드 데이븐 Davone 제품으로 오디오갤러리에서 판매. 3백12만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77인치 초대형 화면을 자랑하는 ‘시그니처 올레드 TV(모델명: OLED77G6K)는 올레드 패널 뒤에 투명 강화유리 한 장을 붙여 얇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LG전자 제품. 4천1백만원. 

 

 


LG 미니빔TV 최대 밝기가 1500루멘이라 낮에도 선명하게 영상을 볼 수 있는 ‘미니빔TV PW1500’은 디지털 생방송 수신이 가능해 고화질 HDTV를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 제품. 1백5만원. 

 

 


야마하 블루레이 플레이어 하나의 제품으로 비디오,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기 좋은 ‘블루레이 플레이어 BD-A1060’은 야마하 제품. 74만8천원.
 

 


프로젝트 오디오 시스템 턴테이블 특이하게 세워서 사용하는 턴테이블 ‘VT-E’는 기존 벽걸이용 옵션이 포함되어 벽에 걸어놓을 수도 있다. 프로젝트 오디오 시스템 제품으로 오디오갤러리에서 판매. 65만원.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