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만나는 런빠뉴

제주에서 만나는 런빠뉴

제주에서 만나는 런빠뉴

서귀포 국제영어도시 근처에 런빠뉴가 오픈했다.

기존 런빠뉴에서 판매하던 유니크한 디자이너 제품을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을뿐더러, 부산 힐튼점처럼 다양하게 시공된 벽지도 볼 수 있다. 특별히 마련된 거울방에서는 평소 보지 못했던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과 가구가 디스플레이되어 있으며, 6~10인 규모의 프라이빗한 모임도 가질 수 있다. 제주산 제철 과일로 만든 디저트와 티가 런빠뉴의 독특한 티웨어에 담겨 세빙돼 그곳에 머무르는 시간이 더욱 즐겁다. 런빠뉴는 멜로디로즈, 마인하트, 에밀리 험프리 등 해외 리빙 제품을 판매하는 리빙 편집숍으로 이태원점을 시작으로 서래마을점, 부산 힐튼점이 있다.
add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영어도시로 67

tel 070-8235-2947

CREDIT

에디터

TAGS
Artistic House

Artistic House

Artistic House

집 안을 감각적인 갤러리 컨셉트로 꾸밀 수 있는 아이템들.

 

전통과 현대적인 스타일을 믹스&매치한 헤리티지 사이드보드는 포르투갈 브랜드 보카 도 로보.

가죽을 레이스처럼 표현한 마르셀 반더스 디자인의 ‘다이아몬드 스크린’은 루이비통의 오브제 노마드 컬렉션.

섬처럼 보이는 ‘마이 쉘브스’ 벽 선반은 디자인 스튜디오 로 에지스 디자인으로 루이비통의 오브제 노마드 컬렉션.

연두색 ‘폴리아’ 컬렉션 베이스와 핑크빛 ‘로얄’ 컬렉션 접시는 모두 생루이.

오묘한 색감으로 반투명하게 빛나는 ‘멜로우’ 컬렉션 화병은 국내의 디자인 브랜드 해턴 제품으로 마이알레.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끄는 ‘스프레이’ 베이스는 핀란드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로라 레인이 디자인한 것.

내추럴한 나무 형태에 금빛을 입힌 이든 센터 테이블은 보카 도 로보.

 

패션 디자이너 폴 스미스가 디자인한 ‘사이키델릭 선인장’ 오브제는 구프람.

이탈리아의 일러스트레이터 지안파올로 파니의 패턴을 입힌 ‘밀 주’ 박스는 에르메스.

 

CREDIT

에디터

TAGS
도곡동으로 간 무아쏘니에

도곡동으로 간 무아쏘니에

도곡동으로 간 무아쏘니에

트렌드만 좇는 가구 브랜드가 우후죽순 생기고 있는 요즘, 오랜 전통과 역사를 지닌 가구 브랜드가 서울에 존재한다는 사실만으로도 위안이 될 때가 있다. 무아쏘니에 Moissonnier가 그 대표적인 예가 될 것이다.

1885년에 설립된 무아쏘니에는 프랑스의 명품 가구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리차드 홈을 통해 10여 년 동안 수입, 판매되어왔다. 프렌치 감각의 우아한 삶을 탐닉하는 무아쏘니에의 최덕환 대표는 국내에 프렌치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해온 대표적인 인물이다. 단지 자신이 사랑하는 가구 브랜드라서 이제껏 무아쏘니에를 소개해온 그는 얼마 전 파리의 작은 동네처럼 운치 있는 도곡동 뚝방길로 매장을 이전했다. 새하얀 갤러리 컨셉트로 꾸민 매장에는 차원이 다른 품격의 무아쏘니에 가구가 작품처럼 놓여 있다. 낭만적인 무드를 지키면서도 현대적인 코드를 접목해내는 무아쏘니에만의 독특한 감각을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망중한을 즐길 수 있다. 매장에는 우아한 디자인으로 수많은 추종자를 거느리고 있는 프랑스의 세라믹 브랜드 장 밥티스트 아스티에 드 빌라트 Jean-Baptiste Astier de Villatte의 다양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add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454-5 동화빌딩 1층 tel 02-515-9556 web www.richardhome.co.kr

 

예술적인 디자인의 장 밥티스트 아스티에 빌라트 접시.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유라규, 이예린, 이현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