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AMERICAN STYLE

IT’S AMERICAN STYLE

IT’S AMERICAN STYLE

꽃보다 화려한 ‘펠트리 체어’가 2018 디자인 마이애미를 수놓았다.

캘빈클라인 하우스에서 디자인 마이애미 페어 기간에 라프 시몬스와 협업한 100개 한정 까시나 ‘펠트리 체어’를 선보인 것. 라프 시몬스는 유명 이탈리아 디자이너 가에타노 페세가 디자인한 ‘펠트리 체어’에 미국 감성의 디자인과 패턴을 입혔다. 두꺼운 양모 펠트 재질의 체어는 19세기와 20세기의 아메리칸 퀼트를 사용했다. 철재와 목재를 그대로 드러낸 구조물과 바이올렛 컬러의 카펫이 대비되는 공간에 놓인 ‘펠트리 체어’는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의자마다 캘빈클라인 하우스 코드와 번호를 매겨 1번부터 50번까지는 박람회에서 구입 가능하며, 50번부터 100번까지는 추후 까시나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tel 크리에이티브랩 02-516-1743

2018 디자인 마이애미에서 선보인 라프 시몬스 까시나 펠트리 체어

CREDIT

에디터

TAGS
안토니오 치테리오의 테이블

안토니오 치테리오의 테이블

안토니오 치테리오의 테이블

이탈리아의 명품 가구 브랜드 플렉스폼 Flexform에서 사이드 테이블을 제안한다.

에스테 사각 스몰 테이블

플렉스폼은 플렉시블 Flexible과 폼 Form의 합성어로 유연하게 움직이는 가구 브랜드가 되기 위해 붙인 이름이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담겨 있는 이름과도 일맥상통하는 ‘에스테 Este’ 테이블은 메탈 다리를 기본으로 상판은 마블 혹은 우드로, 형태는 원형과 사각형, 직사각형 등 다양한 형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소파 앞에 테이블 하나만 놓는 연출이 싫다면 작은 사이즈의 테이블을 레이어링해 입체적인 디자인의 커피 테이블을 연출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tel 플렉스폼 02-512-2300

에스테 원형 테이블

입체적으로 커피테이블을 연출한 사례

CREDIT

에디터

TAGS
산뜻한 색감

산뜻한 색감

산뜻한 색감

이헤베뜨가 여름을 맞이해 시원한 소재의 리넨 듀벳커버와 침대 스프레드로도 사용 가능한 핸드 퀼트 컴포터를 제안한다.

독일 자연주의 브랜드 프로플랙스 Proflax의 리넨 듀벳커버는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산뜻한 컬러의 이불 커버로 리넨 특유의 내추럴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색상이 무려 8가지나 돼 마음에 드는 색상이 하나쯤은 있을 것이다. 영국 침구 브랜드 블루벨그레이 Blue Bell Grey의 ‘카모마일 런던’ 컴포터는 따뜻한 색감으로 아늑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침실을 만들어줄 것이다.

tel 070-8804-6495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