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오브제 디지털 페어

메종&오브제 디지털 페어

메종&오브제 디지털 페어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온라인 전시’라는 전례없는 결정을 감행한 메종&오브제가 오는 4일, 드디어 개최한다. 15일간 온라인 상에서 펼쳐질 메종&오브제는 그간 전시에 목 말랐던 이들의 갈증을 해소해 줄 것이다.

 

4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전시로 진행되는 이번 메종&오브제는 2천5백여개의 해외 브랜드가 참가해 오프라인 전시에 버금가는 다양한 볼거리를 자랑할 예정이다. 각 브랜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제품들로 꾸린 디지털 쇼룸은 메종&오브제의 온라인 플랫폼인 M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익한 정보를 담은 1백여개의 디지털 토크는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실제로 보고, 듣고, 만져볼 수 없다는 아쉬움있지만 육체적 피로감 없이 보다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온라인 전시가 지닌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web www.mom.maison-objet.com

 

CREDIT

에디터

자료제공

MAISON&OBJET

TAGS
모든 사람은 환영 받아야 합니다

모든 사람은 환영 받아야 합니다

모든 사람은 환영 받아야 합니다

이케아에서 모든 사람들이 환영받는 세상을 위해 일명 ‘포용백’ 스토르스톰마 장바구니를 선보였다.

이케아, 스페셜에디션, 스토르스톰마

일곱가지 무지개 색의 스토르스톰마는 매년 5월 17일에 열리는 ‘국제 성소수자 혐오 반대의 날’ 캠페인의 일환으로 성소수자 뿐만 아니라 다양성을 인정하고 포용할 수 있는 의미를 가진다. 모든 사람들이 환영 받아야 마땅하고 그런 사회를 만들기 위한 변화를 위하여 전 세계 25개국에서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되었다. 오는 9월 16일부터 온라인 스토어를 제외한 이케아 코리아의 전 매장에서 판매된다.

 

 

CREDIT

에디터

TAGS
나의 서재

나의 서재

나의 서재

책과 모던한 아이템을 더해 완성하는 나만의 서재.

 

마르퀴나 대리석 받침대와 황동 거치대로 구성된 모뉴먼츠 잡지꽂이는 판형이 큰 출판물을 보관하는 데 용이하다. 이노메싸에서 판매. 74만5천원.

 

덴마크의 산업디자이너 세실리에 만즈가 디자인한 아담한 크기의 컴파일 독서대는 무토 제품. 개당 4만원대.

 

시간 구분에 맞춰 12개의 영역으로 나누어진 월클락스콥은 빛의 방향과 세기에 따라 각기 다른 그림자가 연출된다. LEFF 암스테르담 제품으로 라이프앤스타일에서 판매. 28만5천원.

 

일본의 카즈야 코이케가 디자인한 메탈 소재의 북마커는 레터 오프너로도 사용할 수 있다. 세그먼트에서 판매. 개당 4만9천원.

 

천연 대리석으로 제작해 견고하고 세련된 매력이 돋보이는 북엔드는 펌리빙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19만원.

 

크롬 소재의 팔걸이에 얹어진 고급스러운 원목이 포인트인 체르너 암체어는 우아하게 흐르는 곡선이 특징이다. 챕터원에서 판매. 2백35만원.

 

표면의 굴곡과 곡선 패턴이 조화로운 샌드 글라스는 90분 정도의 모래가 담겨 있어 독서 시간을 관리하는 데 효율적이다. 헤이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7만5천원.

 

흰색과 검은색이 교차되는 서랍장과 상판, 회전식 선반을 일체형으로 구성한 M45 책상은 마르셀 브로이어의 작품. 텍타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가격 문의.

 

알루미늄과 황동으로 구성된 기라 조명은 묵직한 존재감을 자랑한다. 산타앤콜 제품으로 두오모앤코에서 판매. 가격 문의.

 

자유롭게 선반 형태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분야나 작가별로 책을 정리할 수 있는 모듈 선반은 몬스트럭쳐 제품. 2백만원대.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