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에서 만나는 해스텐스

갤러리아에서 만나는 해스텐스

갤러리아에서 만나는 해스텐스

수면 환경에 최적화된 천연 소재와 오랜 기술력으로 최상의 매트리스를 제안해온 스웨덴 명품 침대 브랜드 해스텐스 서울이 오는 12월 26일부터 4주 동안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WEST 명품관 5층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수면 환경에 최적화된 천연 소재와 오랜 기술력으로 최상의 매트리스를 제안해온 스웨덴 명품 침대 브랜드 해스텐스 서울이 오는 12월 26일부터 3주 동안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WEST 명품관 5층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곳에서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는 마르퀴즈 Marquis, 마랑가 Maranga 등의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방문 상담을 하는 고객들에게 수면 안대, 라벤더 백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해스텐스 서울이 윈터 홀리데이 이벤트를 통해 유난히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베딩과 다양한 숙면 제품을 제안한다고 하니 편안한 잠자리를 꿈꾼다면 놓치지 말자.

tel 02-516-4973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
동심을 그리는 미술관

동심을 그리는 미술관

동심을 그리는 미술관

세계적인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이 디자인한 문화 예술 공간인 ‘모카 가든’이 11월초에 남양주에 오픈했다.

 

그의 국내 첫 공간 프로젝트이기도한 모카 가든은 판교 현대 어린이책 미술관의 두 번째 공간으로 하이메 아욘 특유의 동화적이고 판타지한 감성을 엿볼 수 있다. 그림책 전문가의 컨설팅으로 엄선한 자연을 주제로 하는 도서 2000여 권을 소장하고 있으며 책에서 보고 배운 것을 직접 관찰하고 느낄 수 있는 실내 정원도 있다. 이외에도 벽화와 조형물이 어우러진 실내 놀이터, 작은 미로처럼 보이는 라이브러리와 전시 공간인 아트랩,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에듀랩 등 공간을 알차게 선보인다. 무엇보다 모카 가든의 백미는 조각 정원이다. 20여 종의 나무와 풀 사이로 하이메 아욘이 디자인한 조각 작품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지며 총 8개의 조각은 그의 상상에서 탄생한 동물 조각으로 각 동물마다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하이메 아욘다운 방식으로 디자인된 이곳은 누구나 어린이가 되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든다.

tel 031-8078-2900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
유앤어스의 동떨어진 시선

유앤어스의 동떨어진 시선

유앤어스의 동떨어진 시선

컨템포러리 아트와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공간에 예술적인 영감을 채우는 작품을 선보이는 유앤어스 아트 프로젝트의 여섯 번째 전시 소식이다.

 

 

이번 전시는 프랑스 인류학자 레비-스트로스의 ‘동떨어진 시선 Le Regard Éloigné’에서 영감을 받아 일상적인 집을 예술 공간으로 바라보고자 한다. 유앤어스의 월 패널 무니끄 Muniq와 갑빠오, 권철화, 김지은 3인의 작가와 협업한 9개의 카펫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는 무니끄는 무늬와 유니크 Unique의 ‘Que’를 따 일상생활에 녹아 있는 다양한 무늬를 특별한 패널로 선보였다. 자연과 공예, 도시, 건축이라는 4가지 테마로 예술적인 공간을 만들어줄 것이다. 3인의 작가가 선보이는 작품은 카펫을 캔버스로 보고 자유로운 예술 언어를 담았다. 위트 있게 펼쳐진 9가지의 카펫 작품은 코로나19로 지친 스테이 홈 환경에 새로운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기 충분하다. 전시는 11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유앤어스 메인 쇼룸에서 진행된다.

tel 무니끄 02-6335-6277 아트 에디션 카펫 02-6203-2622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