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원한 스트라이프 무늬가 매력적인 테클라의 핸드 타월은 유기농 면으로 만들어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가격 미정.

비누 디퓨저는에는 높은 등급의 친환경 소재인 바이오부 Biobu를 사용했다. 강한 내구성으로 떨어트려도 잘 깨지지 않는다. 에코보 제품으로 더콘란샵에서 판매. 2만3천원.

산양유 비누는 오스트리아의 자연에서 얻은 깨끗한 원유로 만들었다. 산양유는 일반 비누보다 쉽게 흡수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한다. 오비스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9천9백원.

간결한 ‘H’ 로고가 돋보이는 라운드 솝 홀더는 장인이 손수 만들었다. 에르메스에서 판매. 63만원.

와플 샤워가운은 물을 부드럽게 흡수하는 3차원 와플 면이 특징이다. 주머니와 벨트가 있어 사용하기 편하다. 헤이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10만6천원.

타월로지스트와 키티버니포니가 협업해서 만든 위브 핑크는 특수 원사를 사용해 일반 타월보다 가볍고 부드러우며 흡수력이 뛰어나다. 키티버니포니에서 판매. 1만5천원.

떨어지는 물방울 모양을 닮은 캐시미어 세면대는 우아한 곡선과 고급스러운 대리석 무늬가 조화롭다. 크레우 제품. 가격 미정.

대리석을 깎아 만든 비너스 에어풀 욕조는 절제된 디자인과 차분한 색감으로 편안한 스파 환경을 제안한다. 뉴트라 제품. 가격 미정.

화장실에 두고 수건이나 세면 용품을 보관하기 좋은 리플 수납장은 유리 문을 사용해 수납한 물건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생활 방수 소재로 만들어 관리가 용이하다. 몬타나 제품으로 에스하우츠에서 판매. 8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