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LIVING, 미쏘니

에스닉한 패턴과 컬러로 무장한 미쏘니의 동화 같은 공간

에스닉한 패턴과 컬러로 무장한 미쏘니의 동화 같은 공간

에스닉한 패턴과 컬러로 유명한 미쏘니는 브레라
지역의 전시 공간에서 라는 테마로 동화 같은 공간을 연출했다.

특유의 동화적인 패치워크로 거대한 토끼 인형을 제작한 미쏘니. 많은 이들이 사진을 남기는 포토 스폿이었다.

 

이번 시즌 미쏘니의 컨셉트이기도 한 다면체 컬렉션.

 

MISSONI

에스닉한 패턴과 컬러로 유명한 미쏘니는 브레라 지역의 전시 공간에서 <Welcome Back Dreams>라는 테마로 동화 같은 공간을 연출했다. 토끼와 거북이, 곰돌이 등 거대한 동물 오브제는 지그재그, 패치워크, 줄무늬 등 미쏘니 직물로 제작해 연령에 상관없이 동심을 즐길 수 있는 전시였다. 특히 반사되는 재질의 바닥에 동물 오브제가 비쳐 더욱 동화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미쏘니는 동물 오브제 외에도 수건 재질의 ‘테리’ 원단과 패치워크 원단을 사용한 욕실 가운, 푸프, 암체어, 슬리퍼, 커피 테이블, 3D 벽면 오브제 등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함께 전시했다.

 

지그재그, 메탈릭 등 미쏘니의 텍스타일로 제작된 동물 오브제.

CREDIT

에디터

TAGS
한국은 아트 전성시대

글로벌 아트 페어, 프리즈 아트페어의 한국 상률

글로벌 아트 페어, 프리즈 아트페어의 한국 상률

글로벌 톱 아트 페어인 프리즈 아트페어 Frieze Art
Fair가 9월 2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는 빅 뉴스.

 

이제 서울이 글로벌 아트 마켓의 허브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란 기대감이 크다. 영국의 미술 매거진 <프리즈>를 기반으로 시작된 프리즈 아트 페어는 로스앤젤레스, 뉴욕, 런던, 마스터즈에 이어 5번째로 출범하는 글로벌 페어다. 한국에서 열리는 프리즈 서울은 한국국제아트페어(KIAF)와 한국화랑협회와 함께 공동 주관하여 더욱 훈훈하다. 20여 개국의 약 110개 주요 갤러리가 참여할 예정으로 프리즈 서울은 메인 섹션, 프리즈 마스터즈, 포커스 아시아의 3가지 섹션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프리즈 서울 공식 개막에 앞서 8월 29일부터 프리즈 위크를 통해 서울의 다양한 문화행사를 소개한다고 하니 한국 파이팅!

CREDIT
TAGS
나에게 맞는 의자가 궁금하다면?

시디즈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시디즈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처음, 첫 번째라는 말에는 최고, 가장 중요한 등의 의미가 내포되어 있기에 시디즈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의 오픈 소식은 왠지 더 반갑다.

 

논현동 가구거리에 선보이는 시디즈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나에게 맞는 의자를 스스로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새로운 컨셉트 매장으로 T50, T80 시리즈, 리니에, 링고 등 12개의 의자와 데스크를 매칭한 의자 체험존에서는 실제 의자 사용 환경에서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의자를 선택할 수 있다. 전시존에서는 마네, 윈든, 몰티 등 시디즈의 다른 주력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각 데스크에 비치된 태블릿 PC를 통해 기존 매장에서 알아보기 어려웠던 제품별 다양한 기능부터 세밀한 피팅 옵션, 스타일링 팁, 마감 소재 정보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이곳에서 나의 첫 인생 의자를 골라보는 건 어떨까.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말까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마련했다는 후문.

CREDIT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