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ter is Coming

무스타슈의 새로운 디자인

무스타슈의 새로운 디자인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디자이너 빅게임과 프랑스 디자이너들이 참여한 무스타슈 Moustache 신제품은 대담한 곡선과 신화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사슴 모양의 커피 테이블인 ‘란나’는 태국 북부 지역에서 발견된 작가 미상의 골동품인데 3D와 신기술을 활용해 복제한 것이다. 오브제 역할도 하고 실용성이 높아 공간에 확실한 인상을 남긴다. 크바드랏 원단으로 제작한 엑스트라 볼드 시리즈의 의자와 스툴, 아즈텍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샹티코 오일 램프 등 포근한 인상을 남긴다.

WEB www.moustache.fr

CREDIT

에디터

TAGS
가을 홈 퍼니싱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명품 가구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명품 가구

 

150년 전통의 이탈리아 클래식 가구를 선보이는 플랜리빙이 쌀쌀해진 가을을 맞이해 거실에 따스함을 불어넣을 수 있는 메로니&콜차니 Meroni&Colzani의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했다.

 

 

우아한 곡선과 디테일한 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포지타노 소파를 비롯해 클래식한 원형 극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감싸 안은 듯한 둥근 헤드보드가 특징인 안피티아트로 Anfiteatro 침대, 원형 유리 마감으로 포인트를 더한 장식장 등 집 안의 분위기를 한층 멋스럽게 꾸며주는 신제품을 선보였다. 어느 공간에 두어도 어우러지며 묵직한 매력을 지닌 메로니&콜차니 컬렉션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목말랐던 이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만하다.

WEB www.planliving.com

CREDIT

에디터

TAGS
홍콩에 알린 한국 공예의 가치

홍콩에 열린 '성실한 공예 – 세대를 뛰어넘는 한국의 작가들'

홍콩에 열린 '성실한 공예 – 세대를 뛰어넘는 한국의 작가들'

아시아 예술의 허브인 홍콩에서 한국 미술과 공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더 스트롤 갤러리 The Stroll Gallery가 한국의 젊은 공예 작가 8인을 소개하는 전시 <성실한 공예 – 세대를 뛰어넘는 한국의 작가들>을 열었다.

 

 

아시아 예술의 허브인 홍콩에서 한국 미술과 공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홍콩 갤러리와 협업해 한국 작가들의 해외 진출을 도모해온 더 스트롤 갤러리 The Stroll Gallery가 문화체육관광부와 예술경지원센터로부터 사업 지원을 받아 한국의 젊은 공예 작가 8인을 소개하는 전시 <성실한 공예 – 세대를 뛰어넘는 한국의 작가들>을 열었다. 전시는 과거에 존재했던 물건을 만드는 기술자가 아닌, 미래에 대한 가치를 제안할 수 있는 안목을 지닌 선구자로 ‘장인’을 규정한다. 이번 전시를 통해 시간의 경계를 넘은 공예의 가치를 이야기하고자 한다. 전시는 10월 7일부터 11월 12일까지 홍콩 콰이청 소재 더 스트롤 갤러리에서 열린다.
WEB www.thestroll.gallery

 

CREDIT

assistant editor

강성엽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