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 럭셔리 포인트 가구 #테이블 편

신혼집 럭셔리 포인트 가구 #테이블 편

신혼집 럭셔리 포인트 가구 #테이블 편

식탁부터 작업대까지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테이블로 신혼집에 포인트를 더하자.

 

다이아몬드 형태의 다리 구조를 라탄으로 감싼 독특한 테이블 콜로니는 2m의 상판 길이로 식탁부터 작업대, 독서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아키에서 판매. 4백5만원.

 

핀란드의 자작나무로 만든 알토 테이블 83은 곡선과 직선이 합쳐진 다리 디자인이 특징이며 시간이 지날수록 나무 색감이 멋스럽다. 아르텍 제품으로 짐블랑에서 판매. 3백62만원.

 

넬슨 스웨그 레그 다이닝 테이블은 X자 형태의 다리 지지대가 독특한 원형 테이블로 볼트로 조립한 철제 프레임과 나무 소재가 만나 레트로풍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허먼밀러 제품으로 인노바드에서 판매. 3백42만원.

 

격자무늬가 모던하고 재미있는 콰드로나 테이블은 정사각형 모양일 때 더욱 강렬한 인상을 준다. 자노타 제품으로 아템포에서 판매. 7백만원대.

 

사선 방향의 다리가 특징인 아날로그 테이블은 하이메 아욘이 디자인한 것으로 프리츠한센에서 판매. 2백35만원.

 

짙은 월넛 색감과 다리 구조가 아름다운 렌 다이닝 테이블은 스텔라 웍스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2백34만원.

 

부드러운 타원형 상판과 기하학적인 다리 구조가 대비되는 멋을 지닌 스나르가드 Snaregade 테이블은 코너까지 활용해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다. 메누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2백99만원.

CREDIT

에디터

신진수

assistant

윤다해

TAGS
신혼집 럭셔리 포인트 가구 #테이블 편

신혼집 럭셔리 포인트 가구 #소파 편

신혼집 럭셔리 포인트 가구 #소파 편

거실의 얼굴, 소파로 럭셔리한 포인트가 살아 있는 신혼집을 만들어보자.

 

인디언 핑크 계열의 말브 색상이 화사한 할리 소파는 등받이 높이의 조절이 가능하고, 좌석 시트의 깊이를 조절할 수 있어 편안하다. 코이노 제품으로 도무스디자인에서 판매. 7백만원대.

 

델라루나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 3.5인용의 깊은 형 버전은 물티슈만으로도 오염물질을 닦아낼 수 있는 이지 클린 기능이 있으며, 반려견의 스크래치에도 강하다. 시트 폭이 깊어 편하게 앉거나 기댈 수 있다. 에싸에서 판매. 4백15만원.

 

블록처럼 생긴 킴 소파는 헤드레스트 쿠션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알루미늄 합금 소재의 소파 다리로 탄탄하게 지지한다. 자노타 제품으로 아템포에서 판매. 7백만원대.

 

내추럴한 분위기를 완성하기에 적합한 고스트10 소파는 커버를 벗겨서 세탁할 수 있으며 쿠션을 활용해 데커레이션하기 좋다. 제르바소니에서 판매. 5백20만원.

 

시트와 등받이의 구분이 모호한 쁠롬 소파는 부훌렉 형제가 디자인한 것으로 원하는 자세로 편하게 앉을 수 있다. 리네로제 제품으로 디사모빌리에서 판매. 라지 사이즈 1천50만원대.

얇은 철 다리 덕분에 공중에 산뜻하게 떠 있는 느낌을 주는 카이사 소파는 도톰하고 안정적인 팔걸이와 등받이가 특징이다. 볼리아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4백98만원.

동글동글한 구름을 닮은 클라우드 소파는 마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모오이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가격 문의.

CREDIT

에디터

신진수

assistant

윤다해

TAGS
신혼집 럭셔리 포인트 가구 #테이블 편

신혼집 럭셔리 포인트 가구 #조명 편

신혼집 럭셔리 포인트 가구 #조명 편

럭셔리 포인트가 될 신혼 가구 리스트 그 두 번째. 공간의 화룡점정인 펜던트 조명이다.

 

구조가 그대로 드러나는 이니그마 545 조명은 멀리서 보면 공중에 판이 떠 있는 듯하다. 눈부심이 없는 것도 특징. 플롯에서 판매. 1백95만원.

 

매트한 PVC 소재를 니트처럼 엮은 스위트 91 조명은 빨간색 조명 줄로 세련된 연출을 할 수 있다. 제르바소니에서 판매. 91만원.

 

2단으로 이뤄진 복고풍 디자인이 매력적인 보헤미아 램프는 마르셋 제품으로 두오모에서 판매. 가격 문의.

 

조명 갓의 모양을 변화시켜 빛의 방향을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는 멀티-라이트 조명은 구비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80만원.

 

불을 켰을 때 빛나는 구형이 다이아몬드처럼 보이는 파테라 조명은 루이스폴센 제품으로 에잇컬러스에서 판매. 1백53만원.

 

nh 서스펜션 조명은 디자이너 네리&후의 동양적인 감성이 녹아 있는 조명으로 동그란 바에서 내려오는 형태가 우아하다. 아르떼미데 제품으로 두오모에서 판매. 2백6만원.

 

한스 베그너가 디자인한 베그너 펜던트 L037은 조명 갓 아래 둥근 손잡이가 있어 조명 갓을 움직이지 않고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다. 판듈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2백27만원.

CREDIT

에디터

신진수

assistant

윤다해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