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오디오로 완성한 홈 시어터

하이엔드 오디오로 완성한 홈 시어터

하이엔드 오디오로 완성한 홈 시어터

그 어느 때보다도 가까워진 집. “이불 밖은 위험해”라는 말을 절감하게 되는 요즘, 집 안에서 즐겁게 놀 수 있는 다섯 가지 방법을 제안한다.

 

와이어리스 기능을 갖춰 유무선 연결이 가능한 골드문트 프라나는 스피커 진동을 바닥으로 보내는 메커니컬 그라운딩 기술과 음역대의 시간차를 조정해 균일하게 전달하는 프로테우스 레오나르도 기술을 도입해 원음과 흡사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월넛 소재와 가죽으로 완성한 임스 라운지 체어&오토만은 인노바드. 레드 컬러가 포인트인 모헤어 블랭킷과 쿠션, 아랫부분에 돌이 있어서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드 테이블은 모두 헤이. 잘록한 디자인이 특징인 스템 제로 볼케이노 샴페인잔은 누드 글라스 제품으로 루밍.

 

매킨토시 RS200 현대적이고 풍부한 스트리밍에 클래식한 매킨토시 디자인을 그대로 담은 RS200은 공간 절약형 디자인으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무선 홈 오디오 스피커다. 매킨토시 제품으로 스트롤.

 

LG 시네빔 Laser 4K 4K UHD 해상도에 200만 대 1의뛰어난 명암비와 최대 2700안시루멘 밝기를 지원해 밝은 환경에서도 또렷하고 생생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초단초점 기술을 지원해 벽에서부터 약 10cm의 거리만 확보돼도 화면의 왜곡이나 시야 가림 현상 없이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LG전자.

 

네임 포 벤틀리 뮤조 QB 네임오디오의 올인원 플레이어네임포벤틀리 뮤조 Qb는 자동차 회사 벤틀리 모터스와의 오랜 파트너십을 축하하기 위해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콤팩트한 사이즈에서 뿜어져 나오는 하이엔드 사운드와 매끈한 알루미늄 몸체를 자랑한다. 오디오 갤러리.

 

리버서블 플레인 담요 양면이 각기 다른 컬러로 구성돼 원하는 색상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블랭킷. 자라홈.

 

페스티벌 포스터 오브 폴리시 필름 그래픽디자이너 토마스 보구스로우스가 디자인한 포스터는 폴란드의 제35회 필름 페스티벌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필름으로 표현된 혀와 익살스러운 표정이 한층 재미를 더한다. 페이지 메일.

 

테팔 비어텐더 지원하는 맥주 브랜드의 케그를 넣은 뒤 호스만 연결하면 30일 동안 시원하고 거품이 풍성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생맥주 제조기. 테팔.

 

LC4 셰이즈 롱 르 코르뷔지에와 그의 친구들이 협업해서 디자인한 라운지 체어는 인체공학적인 라인이 돋보이며 받침대와 의자 몸체를 분리할 수 있어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다. 까시나.

 

로어 사이드 테이블 각기 다른 크기의 3가지 상판이 꽃잎처럼 놓여 있는 것이 특징인 테이블은 상판을 다양한 색이나 나무로 조합할 수 있다. 맨위에 놓인 가장 작은 테이블은 360°로 회전이 가능하다.웰즈.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안종환

어시스턴트 에디터

윤다해, 이호준

스타일리스트

정재성(그레이 그라운드)

TAGS
집 안에 숲 들이기

집 안에 숲 들이기

집 안에 숲 들이기

그 어느 때보다도 가까워진 집. “이불 밖은 위험해”라는 말을 절감하게 되는 요즘, 집 안에서 즐겁게 놀 수 있는 다섯 가지 방법을 제안한다.

 

벽에 걸린 곤충 프린트 액자는 모두 덴마크 브랜드 하겐도르하겐 제품으로 틸테이블에서 독점 수입한다. 자연의 거친 멋을 담은 시멘트 화분과 자연석으로 만든 테라조 화분은 모두 틸테이블. 유리 소재의 사과 오브제는 불&스테인 제품으로 틸테이블. 가운데 버튼으로 켜고 끌 수 있는 세타고 JH27 테이블 조명은 앤트래디션 제품으로 이노메싸. 방수 재질로 어디에서나 사용하기 편리한 폴딩 볼은 오르틸레브 제품으로 루밍. 다양한 무늬의 화분은 모두 틸테이블. 아랫부분의 화강암 베이스가 특징인 보울러 테이블은 모두 헤이 제품으로 루밍. 나무로 이뤄진 넬슨 플랫폼 벤치는 인노바드. 빨간색 물조리개 미스터 레드는 세그먼트. 살라의 6L 물뿌리개는 데이글로우.

 

모네 로킹 체어 생태계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인도네시아 숲에서5~7년 주기로 재생되는 등나무를 공수해 제작한 라탄 로킹 체어는 시카디자인 제품으로 플롯.

 

플로딩 테이블 그린색 다리가 멋스러운 아웃도어 테이블과 벤치는 조립이 간편하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둘 수 있다. 실내와 실외 모두 사용 가능하다. 루쿠 제품으로 이노메싸.

 

W&S 처비 소프트 옐로 화병 비대칭의 불규칙한 곡선이 돋보이는 화병은 오브제 역할을 할뿐만 아니라 공간에 화사한 매력을 더한다. 헤이.

 

플랜트 스탠드 화분을 넣어 고정할 수 있는 플랜트 스탠드는 단단한 강철로 제작했으며 같은 브랜드의 헥사곤 포트와 함께 사용하기 좋다. 펌리빙 제품으로 르위켄.

 

바텡크라세 물조리개 가느다란 주둥이와 금색 손잡이가 특징인 물조리개는 화분에 물이 튀지 않아 편리하다. 이케아.

 

스티그비에른 유닛 선반 녹이 잘 슬지 않아서 청소와 관리가 용이하며 내구성이 뛰어나 책과 공구 상자, 화분 같은 무거운 물건을 올려놓기에 제격이다. 이케아.

 

소노 뿌리 오브제 장미목 뿌리로 제작한 오브제는 원목 특유의 무게감이 돋보인다. 탄탄한 내구성과 은은하게 풍기는 나무 향이 특징이다. 인다디자인.

 

주피터 화분 층층이 레이어링된 모양이 멋스러운 핸드메이드 화분은 자연스럽고 빈티지한 컬러 표현이 특징이다. 베르그 포더 제품으로 이노메싸.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안종환

어시스턴트 에디터

윤다해, 이호준

스타일리스트

정재성(그레이 그라운드)

TAGS
여행지 기분을 낼 수 있는 침실

여행지 기분을 낼 수 있는 침실

여행지 기분을 낼 수 있는 침실

그 어느 때보다도 가까워진 집. “이불 밖은 위험해”라는 말을 절감하게 되는 요즘, 집 안에서 즐겁게 놀 수 있는 다섯가지 방법을 제안한다.

 

헤드보드 없이 매트리스만 올려 오랫동안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투 매트리스 방식을 적용한 리스탠다드 하단매트리스는 슈퍼싱글, 퀸 사이즈 모두 식스티세컨즈. 벽에 건 ‘회귀1/Recurrence’는 김창열 작가의 작품으로 프린트베이커리. 굵은 줄무늬 베개와 핑크색 리넨 블랭킷은 모두 위켄드인. 클래식 멜로디와 은은한 불빛으로 침실에 두기 좋은 벨라 조명은 라문. 털뭉치가 달린 단지 형태의 캔들은 오반유니온. 어두운 줄무늬 쿠션은 헤이. 살구색 플로어 조명 그라스호퍼는 구비 제품으로 이노메싸.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임스 플라이 우드 라운지 체어는 인노바드. 부드러운 가죽 소재의 클라우드 슬리퍼는 이노홈. 청록색 러그는 이노홈. 흰색 티포트와 찻잔, 책은 모두 식스티세컨즈.

 

아일랜드 베딩 차분한 베이지와 화이트의 배색이 정갈하고 깔끔한 아일랜드 베딩은 공간에 편안한 아늑함을 더한다. 가타.

 

스타지오네 러그 생동감 넘치는 컬러가 공간에 생기를 부여하는 핸드메이드 러그는 여러 개를 이어 붙인 듯한 모양이 특징이다. 룩스툴 제품으로 유앤어스.

 

러스트 골드 벽 조명 블랙과 골드의 조합이 멋스러운 벽 조명은 시크하지만 은은하면서 따뜻한 빛을 낸다. 르위켄.

 

노몬 플로어 스탠드 거울 간결한 타원형 디자인의 플로어 스탠드 거울은 중심부에 받침대가 있어 간단한 물건을 올려두기에 편리하다. 노몬 제품으로 웰즈.

 

무어만 베드 나사없이 끼우는 형태로 조립할 수 있는 플러그인 방식의 침대. 낮은 침대 높이로 좌식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어떤 스타일의 베딩도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 무어만 제품으로 짐블랑.

 

포스트 플로어 램프 2개의 개별 조명을 유연하게 움직이고 회전할 수 있는 플로어 조명은 그래픽적인 형태와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무토 제품으로 짐블랑.

 

드림 사이드 테이블 조명을 올려두거나 서랍에 물건을 보관할 수 있고, 오픈형 수납공간도 활용할 수 있는 사이드 테이블은 몬타나 제품으로 에스하우츠.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안종환

어시스턴트 에디터

윤다해, 이호준

스타일리스트

정재성(그레이 그라운드)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