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일렁이는 불빛과 화려한 조명, 다채로운 장식으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시즌이 도래했다. 연말을 더욱 설레는 순간으로 만들어줄 데코 아이디어.

Holiday Potluck

김정옥 작가의 레드 트레이, 권은영 작가의 가시 합, 이정원 작가의 유리 합과 와인 쿨러, 정재희 작가의 주석 도금 타원 합, 이우철 작가의 와인잔, 조은샘 작가의 은합, 류연희 작가의 촛대는 모두 조은숙아트앤라이프스타일.

정성을 담아 만든 음식을 함께 나누며 따스한 연말을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조은숙아트앤라이프스타일에서 서둘러 연말 파티 테이블을 세팅했다. 개성 넘치는 공예 작가들이 만든 도시락을 활용해 음식의 맛과 멋을 사로잡는 아이디어를 제안한 것.

주석 도금을 입힌 정재희 작가의 합을 마치 센터피스처럼 활용했고, 그 중심으로 뾰족한 가시가 달린 권은영 작가의 가시 합, 눈꽃이 소복이 내린 설원의 모습을 담은 듯한 이정원 작가의 유리 합과 조은샘 작가의 은합을 두어 식탁을 장식했다. 이처럼 뚜껑이 있는 그릇은 요리가 마르거나 굳지 않아 음식을 신선하게 유지하면서도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더해 연말 파티 식기로 제격이다. 또 겨울을 상징하는 푸른 소나무 잎과 레드를 포인트로 한 소품을 더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솔잎은 식초에 담가두었다 사용하면 음식을 올려두는 플레이팅 소재로 활용할 수 있다. 공예 작가의 작품과 함께 연말의 특별한 순간을 경험해보길 바란다.

Inserted new record. Affected row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