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트는 LG전자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꼭 맞춘 가전에 대한 안목이 커져가는 요즘.
마치 미술 작품을 무심히 툭 세워 둔 것 같이 TV 하나만으로도
공간을 한층 더 아름답고 즐겁게 만드는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 Posé의 세 가지 스타일을 제안한다.

‘인테리어 가전’을 대표하는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가 더 강력해진 성능과 디자인으로 돌아왔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운드와 인공지능 4K의 부드럽고 선명한 화질을 탑재한 것은 기본이다. 이번 변화의 가장 큰 특징은 디자인. 시그니처 55형 스탠드 모델과 함께 테이블 위에 올릴 수 있도록 출시된 짧은 테이블탑 형태의 48·42형 모델도 실용성은 물론이고 디자인에 까다로운 안목을 지닌 이들도 만족할 만한 스타일을 뽐낸다.
거실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라이프스타일 오브제 Posé
우리집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TV가 더욱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도록. 어느 각도에서도 아름다운 아트 퍼니처처럼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는 유려한 곡선과 균형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거실에서 사용하기에 제격인 시그니처 55형은 기존과 같게 차분한 컬러 터치와 소프트한 패브릭 마감, 전선을 숨길 수 있는 긴 다리 형태로 어떤 공간이든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의 시그니처 55형 스탠드 모델. 거실 조명 밑이나, 소파 옆에 연출하면 갤러리 같은 공간으로 분위기를 바꿔준다.
미적인 디테일까지도 살리는 포제만의 스타일리시함은 뒷모습에서도 빛난다. 겉면이 부드러운 컬러로 디자인된 히든 스페이스가 있어 인테리어 스타일에 맞춰 책, 잡지, 엽서 등을 취향껏 부착하고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각종 케이블과 셋톱박스를 정리할 수 있도록 여유 있는 공간을 제공해 ‘가림의 미학’을 드러냈다. 뒷면을 가리기 위해 벽에 밀착하지 않아도 되니 더욱 자유로이 배치할 수 있다. 원하는 무드로 전환할 수 있는 대기 모드 세팅을 하면 영상, 사진은 물론 좋아하는 예술 작품을 띄워 집에서 감상할 수 있게 해준다.

오브제컬렉션 포제의 감각적인 뒷모습. 히든 스페이스가 공간 스타일링의 일부가 된다.
* 제품 후면 수납 및 소품 탈, 부착 시 경우에 따라 제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눈이 즐거워지는 나만의 무비랜드
셀프 인테리어를 하다보면 집 안 가구와 매치되는 디자인과 한정된 공간에도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유연한 사이즈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짧은 다리의 테이블탑이 탑재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 48형은 장식장, 책상 등 가구에 배치할 수 있어서 셀프 인테리어의 매력을 고스란히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작은 공간에도 여유 있게 들어가는 사이즈 덕분에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홈 시네마를 구현할 수도 있다. 패널과 본체가 U자 형태를 그리는 후면은 모던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인테리어 요소로서 기능과 매력을 더한다.

강력한 출력의 사운드와 생생한 화질은 물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나만의 홈 시네마를 실현해 주는 오브제컬렉션 포제 48형.
한층 자연스럽고 스마트해진 포제 48형은 홈 시네마에 걸맞은 화질에 사운드까지 겸비해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이번 출시한 신형은 한번 더 진화한 알파9 AI 프로세서가 픽셀 하나하나의 밝기와 선명도를 더 미세하게 조절한다. 장면 속 얼굴, 사물, 배경 등을 인식해 실제와 가까운 생생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AI 사운드 프로가 마치 공간을 둘러싼 가상의 스피커가 존재하는 듯 입체적인 사운드를 선사한다.
* 연출된 이미지의 ‘Masters of the Air는 LG 스마트 TV의 Apple TV앱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실제 같은 가상 공간체험, 엔터테인먼트 룸
테이블탑 형태의 디자인은 엔터테인먼트 룸에서 실용성을 뽐낸다. 특히 콘텐츠와 게임 등을 몰입감 있게 즐기는 이들이라면 포제 42형은 혁신적인 디자인 가전으로서 취미 생활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다. 특히 책상 위에 설치해 쓸 수 있도록 만든 데스크탑 사이즈는 개성 넘치는 아트 퍼니처와 데커레이션하기에 손색이 없다.

오브제컬렉션 포제 42형은 엔터테인먼트 룸에서도 아티스틱한 가구들과 두루 매치할 수 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포제는 돌비 비전과 돌비 애트모스, 필름메이커 모드 등으로 몰입감 있는 콘텐츠 감상이 가능하며, 게임에 최적화된 퍼포먼스로 압도적인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LG 스마트 TV 최초로 최대 5년간 총 4회의 webOS 버전 업그레이드를 지원해 진화된 기능과 서비스를 오래도록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수납 등 공간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장식장, 책상 등을 선택한 이들에게 포제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디자인 포인트가 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