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56대의 MINI

단 56대의 MINI

단 56대의 MINI

미니 브랜드 탄생 56주년과 한국 진출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뉴 미니 쿠퍼 S 5도어의 슈프림 56 에디션.


미니가 브랜드 탄생 56주년을 축하하는 동시에 미니의 한국 진출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뉴 미니 쿠퍼 S 5도어의 슈프림 56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모델은 미니 브랜드 역사와 동일한 숫자인 단 56대만 한정 제작돼 더욱 특별하다. 뉴 MINI 5도어 슈프림 56 에디션은 브리티시 레이싱 그린 컬러가 적용되고 스페셜 에디션 차량임을 표시하는 ‘MINI 유어스’ 로고를 외관에 붙인 것이 특징. 흰색의 18인치 콘스포크 경량 알로이 휠과 흰색의 루프 및 미러캡, 보닛 스트라이프를 적용한 외관에서 미니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이 느껴진다. 가죽 라운지 시트와 함께 기품 있는 MINI 유어스 다크 코튼우드 스타일로 실내 인테리어를 완성했으며 자동차 키를 조작하지 않고도 차량의 도어를 열 수 있는 컴포트 엑세스 기능과 자동 평행 주차를 가능하게 하는 주차 보조 시스템 등 그동안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최신 사양을 대거 장착한 점 역시 특별하다. 4천7백40만원(부가세 포함).

문의 www.mini.co.kr

CREDIT

에디터

TAGS
바이헤이데이의 두 번째 쇼룸

바이헤이데이의 두 번째 쇼룸

바이헤이데이의 두 번째 쇼룸

집처럼 편안한 분위기로 꾸몄다.


국내 수제 원목 가구 브랜드 바이헤이데이가 신사동에 두 번째 매장을 열었다. 코발트샵 3층에 자리한 쇼룸은 물푸레나무의 원목 가구와 금속 프레임에 다양한 소재의 상판을 매치하는 멀티큐브로 꾸며졌으며 거실, 침실, 주방 등 실제 집처럼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했다. 또 바이헤이데이 가구와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도 만날 수 있다. 동서양의 느낌이 공존하는 애나 블랙의 정갈한 식기와 부드러운 불빛을 내는 루이스 폴센 조명이 바이헤이데이 가구와 어우러진 것. 11월부터는 키티버니포니의 패브릭 제품도 판매한다고 하니 아늑하면서 감각적인 분위기로 집 안을 꾸미고 싶은 이들에게 방앗간이 될 것 같다.

문의 www.byheydey.com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
메종 드 쿠론 라이프스타일 페어

메종 드 쿠론 라이프스타일 페어

메종 드 쿠론 라이프스타일 페어

11월 4일부터 7일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네모에서 진행된다.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의 만남이 대세다. 쿠론이 개최하는 ‘여자를 위한 집: 메종 드 쿠론 라이프스타일 페어’도 그중 하나다. 쿠론은 이번 시즌 르 코르뷔지에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건축의 5대 요소와 아름다운 컬러를 활용한 컬렉션을 선보였고, 중국과 유럽에서 활동하는 디자인 그룹 핀우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했다. ‘여자를 위한 집: 메종 드 쿠론 라이프스타일 페어’는 이러한 컬처 프로젝트의 연장선상에 있는 행사다. 이 페어는 ‘여성의 가방과 집은 공통점이 있다’는 명제에서 출발했다. ‘아름다운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성을 겸비할 때 오랜 생명력을 지닌다’는 쿠론의 브랜드 모토를 가구와 생활 오브제를 통해 제시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4일부터 7일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네모에서 진행되며 입장료는 무료다. 

문의 02-3677-8215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