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건강을 위한 애프터눈 티 파티

장 건강을 위한 애프터눈 티 파티

장 건강을 위한 애프터눈 티 파티

매달 새로운 주제와 먹거리로 채워지는 메종 다이닝. 이번에는 ‘듀오락’과 함께 엄마와 아이의 똑똑한 장 건강을 위한 애프터눈 티 파티가 열렸다.


1 장 건강을 위한 애프터눈 티 파티가 열린 도곡동의 ‘델리스키친’. 2 장 트러블로 고생하는 엄마를 위한 듀오락 골드와 아이를 위한 듀오락 얌얌. 3 듀오락 플레인 모닝을 활용해 요거트 디저트를 선보인 ‘델리스키친’의 이지연 대표. 

 

아이의 면역력을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 ‘듀오락’이 함께했다. 쎌바이오텍은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춰 마늘, 양파, 고추 등 강한 향신료에 훈련된 한국형 유산균을 개발하고 장까지 살아가게 하는 ‘듀얼코팅’ 기술로 유명하다. 듀얼코팅은 한국과 미국, 유럽, 중국, 일본 특허를 취득해 세계 특허 5관왕을 차지한 기술이다. 듀얼코팅된 유산균은 장까지 살아가는 확률이 높아 장내 유익균이 증가하고 면역력이 강해지는 데 도움이 된다. 일상과 육아에 지친 엄마를 위한 듀오락 골드와 심한 편식으로 장 건강과 면역력이 약해진 아이들에게 좋은 듀오락 얌얌이 있다. “유산균은 위산과 담즙산에 쉽게 사멸하기 때문에 코팅된 유산균을 섭취하는 게 좋습니다. 이때 바나나, 키위, 고구마 등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재료와 함께 섭취하면 유산균의 먹이가 되어 유익균 증가,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에 도움이 됩니다.” 쎌바이오텍 컨슈머마케팅팀 이은희 차장의 설명이다. 아이의 면역력을 걱정하는 엄마들이 삼삼오오 모여 장 건강에 대한 궁금증을 이야기했다. 소아변비로 화장실에 가기 무서워하는 아이와 피부 질환으로 잠 못 자는 아이, 편식이 심해 성장이 걱정되는 아이까지 다양했다. 

 

 


1,4 델리스키친 이지연 대표의 도움을 받아 오렌지 요거트 젤리를 만들어본 실습 시간. 2 똑똑한 유산균 섭취 방법을 알려주는 쎌바이오텍 컨슈머마케팅팀 이은희 차장. 3 엄마와 함께 장 건강을 위해 애프터눈 티 파티에 참석한 아이.

 

장 건강을 위한 애프터눈 티 파티

이날 장 건강을 위한 애프터눈 티 파티가 열린 ‘델리스키친’의 이지연 대표는 유산균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의 플레인 모닝으로 만든 요거트를 활용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였다. 그중 플레인 요거트에 바나나, 키위, 메이플 시럽을 넣은 요거트 스무디의 인기가 높았다. 이어서 아이들은 오렌지 요거트 젤리를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 요거트 젤리를 굳힐 때 젤라틴을 녹인 우유를 충분히 식힌 뒤 요거트를 섞어야 유산균이 죽는 것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팁과 엄마를 위한 디저트로 플레인 모닝으로 만든 요거트에 가루 타입의 듀오락 골드를 섞어 섭취하는 방법도 들을 수 있었다. 이외에 각종 과일과 그래놀라, 꿀을 층층이 넣은 요거트와 요거트 필링을 채운 마카롱, 요거트를 넣은 머핀 등 유산균이 풍부한 플레인 모닝으로 만든 디저트를 양껏 섭취할 수 있는 시간이 이어졌다. ‘육아’라는 공통 관심사를 가진 엄마들이 여유로운 수다를 나누는 동안 금세 친해진 아이들이 옹기종기 모여 갖가지 놀이를 즐긴 애프터눈 티 파티. 어느 봄날의 행복했던 시간을 공유하며 기분 좋은 휴식을 가질 수 있었다.

 

 

 

INFORMATION

바쁜 엄마의 장 건강을 위한 듀오락 골드

3종의 유산균과 3종의 비피더스균이 함유된 복합균주 제품으로 유산균의 생존율과 안정성을 높인 세계 특허 5관왕 기술 ‘듀얼코팅’ 적용.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가는 확률을 높여 불규칙한 배변 활동이 고민인 엄마의 즉각적인 장 기능 개선에 탁월하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함께 6종의 비타민 A · B1 · B2 · B6 · C · E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듀오락의 대표 제품. 장 건강은 물론 생활의 활력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물 없이 섭취가 가능하고 가루 타입으로 섭취가 간편하다. 하루 2포 30일분, 6만원.

 

쑥쑥 자라는 아이를 위한 듀오락 얌얌

유해 환경 노출이 많아지고 편식 습관이 생기기 쉬운 유아기 장 건강에 적합한 듀오락 얌얌. 장 건강을 회복해 성장에 도움이 되는 4종의 한국형 유산균을 함유한 복합균주 제품으로 장까지 살아가는 ‘듀얼코팅’ 기술이 적용됐다. 듀얼코팅은 한국, 미국, 유럽, 중국, 일본 특허를 취득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유산균 코팅기술이다. 또 자일리톨을 함유해 충치 예방에 도움을 준다. 아이가 선호하는 상큼한 요구르트 맛에 복숭아 모양 츄어블 타입으로 보관과 섭취가 용이하다. 하루 2정 40일분, 3만6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
나탈리 레테 내한전

나탈리 레테 내한전

나탈리 레테 내한전

에비뉴엘 아트홀에서 3월 4일부터 28일까지 열린다.


한번 보면 결코 잊을 수 없는 독특한 작품 세계를 펼쳐온 나탈리 레테가 한국을 방문한다. 많은 브랜드와 매년 협업 제품을 선보여온 나탈리 레테는 개성 강한 일러스트로 유명하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아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는 국내에 본격적으로 소개된 적 없는 나탈리 레테의 전시로 작년 파리에서 열렸던 그녀의 특별전 형식을 그대로 선보인다. 100여 점 이상의 원작과 판화를 비롯해 도자기, 설치 미술, 텍스타일, 각종 콜라보레이션 작품 등 그녀의 작품 세계를 두루 둘러볼 수 있으며 전시 기간 중 내한해 서울과 부산에서 페인팅 시연 및 작가와의 만남도 가질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그녀가 즐겨 사용하는 무늬와 색감은 봄과도 꼭 어울려 기분 좋은 봄나들이로도 손색없을 듯하다. 

tel 02-3213-2606 

CREDIT

에디터

TAGS
‘Color Your Life 색, 다른 공간 이야기’ 전

‘Color Your Life 색, 다른 공간 이야기’ 전

‘Color Your Life 색, 다른 공간 이야기’ 전

대림미술관에서 8월 21일까지 열린다.


1 Anton Alvarez, The Thread Wrapping Architecture 2 Fredrik Paulsen, Occasional Table from the PRISM Series 3 Fredrik Paulsen, Easy Chair 4 Anton Alvarez, The Thread Wrapping Machine Stool 250314

 

대림미술관이 2월 25일부터 8월 21일까지 ‘색’을 주제로 ‘Color Your Life 색, 다른 공간 이야기’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색이 다양한 소재를 이용한 창의적인 디자인과 접목되어 일상을 특별하게 변화시키는 오브제로 탄생되는 과정을 선보인다. ‘색’을 주제로 한 아티스트 여섯 명의 사진 작품을 통해 일상의 숨겨진 색을 새롭게 발견하는 여정으로 시작해 색이 유리, 패브릭, 가죽, 나무 등 다른 물성을 지닌 재료와 만나 발현되는 텍스처의 경험으로 이어진다. 그리고 2016년 컬러 트렌드를 디자인 거장의 마스터피스 가구와 함께 적용한 공간의 체험으로 마무리된다. 일상의 ‘색’에서 시작하여 ‘색’이 재료와 만나 ‘색’의 다양한 발현 방식과 공간 속에 확장되는 점진적인 전시를 경험할 수 있다. 

tel 02-720-0667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