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하의 특별한 플라워숍

재하의 특별한 플라워숍

재하의 특별한 플라워숍

패션 스타일링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지난 15년간 연예인 스타일링 비롯해 각종 매거진에서 패션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해온 이재하가 분당에 플라워숍 ‘Bloom Plus by Jha’를 오픈했다. 영국 주디시 블랙 록 스쿨에서 플라워 과정을 이수한 이재하는 꽃은 물론 패션 스타일리스트의 경험을 녹여 일반인도 현직 스타일리스트에게 패션 스타일링을 함께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컨셉트의 공간을 만들었다. 결혼식, 돌잔치, 파티, 미팅 등 특별한 날을 준비한다면 믿고 가볼 수 있는 곳이다. 

tel 031-706-5761 

 

CREDIT

에디터

TAGS
<칠漆하다> 전

<칠漆하다> 전

<칠漆하다> 전

10월 27일부터 12월 4일까지 갤러리 아라리오 서울에서 전시한다.


허명욱 작가의 ‘Untitled_2016’ 시리즈. 금속 위에 옻칠을 하고 금박을 입혀 깊이 있는 시간의 색을 보여준다. 

 

한국 공예와 생활 가구 제작에 주고 쓰이는 옻칠을 회화 작품으로 끌여들여 ‘시간의 중첩’을 기록하는 작가 허명욱. 30℃ 이상의 온도와 70%의 습도를 유지한 고온다습한 환경에서 옻칠 작업을 하는 허명욱 작가는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생칠’에서부터 수십 번의 ‘흑칠’을 꼬박 서너 달 동안 쉼 없이 해낸다. 서양미술이 작가의 에너지를 외연적으로 표출한다면, 허명욱 작가는 자기 정화를 위한 수행의 태도라 할 만큼 수십 개의 다른 색깔을 같은 자리에 켜켜이 올림으로써 색의 근원을 찾아간다. ‘인간이 설정한 인위적 시간성’과 작품 제작 단계에 개입하는  ‘자연의 시간성’ 그리고 이들이 함께하는 총체적 시간이 작업의 기본 재료라고 말하는 허명욱 작가는 10월 27일부터 12월 4일까지 갤러리 아라리오 서울에서 열리는 <칠漆하다>전을 통해 다시 한번 옻칠의 매력을 선보인다.

 tel 02-541-5701

CREDIT

에디터

TAGS
이고갤러리의 가을 전시

이고갤러리의 가을 전시

이고갤러리의 가을 전시

10월 30부터 11월 5일까지 한다.


동서양의 문화, 옛것과 새로운 것. 삶의 일부가 된 예술을 만날 수 있는 이고갤러리에서 가을 전시회를 겸해 프리마켓을 오픈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서양 앤티크 테이블웨어와 더불어 사라져가는 조선시대의 민예 소품과 민화 그리고 김종학, 김덕기, 김정수 화백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프리마켓에서는 백정림 대표가 수집해온 서양 앤티크 테이블웨어를 15~3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기간은 10월 30부터 11월 5일까지며 예약은 필수.

tel 02-6221-4988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