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서가를 위한 리조트

애서가를 위한 리조트

애서가를 위한 리조트

안동 전통 리조트 ‘구름에’에서 북카페를 오픈했다.

미처 휴가지를 정하지 못한 애서가들은 주목하자. 경북 안동에 위치한 전통 리조트 ‘구름에’에서 북카페를 오픈했다. 1300여 권의 인문학 서적과 음료, 브런치 등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공간으로, 문학뿐 아니라 그래픽 노블&그림책, 디자인&예술, 인문, 여행&요리, 여가&취미, 크리에이티브 분야 등으로 구성됐다. 북카페 오픈을 기념해 흥미로운 패키지도 마련됐다. 안동 전통 음식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로, 한옥에서 차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북카페 패키지, 안동의 한우 불고기, 찜닭, 약고추장 비빔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안동맛상 패키지, 한옥을 배경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셀프 촬영 패키지, 전통 고추장과 북어 보푸라기 제작을 체험할 수 있는 전통 체험 패키지가 그것이다. 가격은 주중 3인 숙박을 포함해 27만원부터다.

tel 054-823-9001

CREDIT

에디터

TAGS
무민 사랑

무민 사랑

무민 사랑

핀란드에서만 볼 수 있는 무민 원화전을 볼 수 있는 기회.

하마를 닮은 백색 트롤(북유럽 신화와 전설에 등장하는 상상 속 동물) 무민 Moomin 캐릭터를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주목!  무민의 고향인 핀란드 독립 100주년을 맞이해 ‘무민 원화전’을 개최한다는 소식이다. 무민을 탄생시킨 ‘토베 얀손 ToveMarika Jansson ’이 생전 직접 그린 원화부터 무민 저작권사가 소장한 미공개 작품까지 70여년이 넘는 무민의 연대기를 한 자리에서 보여준다. 이번 전시는 총 8개의 섹션으로 구성되며 약 350점의 원화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과 무민 라이브러리, 무민 하우스 등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한다. 국내에 전시될 무민 원화는 현재 핀란드 탐페레 무민 박물관, 무민 캐릭터스, 헬싱키 시립 미술관 등에 소장되어 있는 작품들. 특히 이번 전시는 무민 저작권자 소피아 얀손 Sophia Jansson , 핀란드 탐페레 무민 박물관 등을 비롯해 한국의 노루페인트팬톤색채연구소가 함께 큐레이션해 전시의 완성도를 높였다. 전시는 9월2일부터 11월26일까지 예술의 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개최. 관람료는 성인 1만3천원, 중고생 1만1천원, 어린이 9천원. 문의 www.moominart.com

 

CREDIT

에디터

TAGS
패션 입은 헤드폰

패션 입은 헤드폰

패션 입은 헤드폰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비츠 바이 닥터드레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발망과  협업해 신제품을 선보였다.  고급스러운 컬러로 완성된 이번 컬렉션은 헤드폰이 패션 아이콘으로서 손색이 없음을 보여주었다.

 

이번 컬렉션 모델로 선정된 미국 유명 모델이자 배우인 카일리 제너

 

‘비츠 바이 닥터드레 Ⅹ발망 컬렉션’은 무선 헤드폰 비츠 스튜디오 와이어리스와 무선 이어폰인 파워비츠 3 와이어리스에 발망의 DNA가 적용된 제품. 세련된 카키와 우아한 핑크 베이지에 메탈릭 골드로 포인트를 줬다. 또 각 헤드폰과 이어폰은 발망 명판이 박힌 스웨이드 케이스와 함께 구성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비츠 바이 닥터드레의 대표 제품인 비츠 스튜디오 와이어리스는 듀얼 모드의 음소거가 적용되어 자동으로 오디오와 외부 소음간의 균형을 잡아주는 헤드폰. 블루투스가 최대 9m까지 인식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고 자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 파워비츠 3 와이어리스는 땀과 수분에 강한 블루투스 이어폰. 귀와 밀착되도록 이어 후크가 디자인되어 격한 운동과 다양한 아웃도어, 레저 활동 시에도 품격있는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5분만 충전해도 1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패스트 퓨얼 기능을 갖춰 편의성을 더했다.

tel 02-6712-6700

비츠 바이 닥터드레 X 발망 컬렉션의 비츠 스튜디오 와이어리스 카키

헤드 부분에 새겨진 발망 로고

부드러운 컬러가 돋보이는 비츠 스튜디오 와이어리스 사파리

파워비츠 3 와이어리스 카키

착용감을 고려해 디자인된 파워비츠 3 와이어리스

파워비츠 3 와이어리스 사파리

금속 부분에 새겨진 발망 로고

비츠 바이 닥터드레 X 발망 컬렉션의 고급스러운 케이스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