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커레이터 장호석의 감각

데커레이터 장호석의 감각

데커레이터 장호석의 감각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새로운 기획전이었던 <Housewarming>은  뉴욕에 있는 장호석의 집에 초대 받은 듯 공간 곳곳을 돌아보며 그의 감각을 읽을 수 있었다.

‘스튜디오 콘크리트’는 창조적이고 예술적인 배경을 가진 1980년대 출생의 멤버들이 주축이 되어 2014년 출범한 아티스트 그룹이다. 갤러리, 라이브러리, 아틀리에 및 숍과 카페가 복합된 오픈형 종합 창작 스튜디오인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 열리는 전시는 힙함 그 자체다. 이런 이유로 이들의 행보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린다.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새로운 기획전이었던 <Housewarming>은 뉴욕에서 활동하는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장호석의 감각으로 꾸민 공간으로, 뉴욕에서 생활하며 수집한 빈티지 소품과 인더스트리얼 가구 등 그의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스토리로 가득했다. 뉴욕에 있는 장호석의 집에 초대 받은 듯 공간 곳곳을 돌아보며 그의 감각을 읽을 수 있었던 이 멋진 공간은 전시를 연장할 계획이다. 전시에서 선보였던 쿠션, 테이블웨어 등의 소품은 스튜디오 콘크리트 웹사이트에서도 판매한다. 자세한 일정은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 문의하길.

web studio-ccrt.com

CREDIT

에디터

TAGS
헤어 살롱 더하기 멀티숍

헤어 살롱 더하기 멀티숍

헤어 살롱 더하기 멀티숍

헤어 살롱과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 그리고  밀키 브로우를 마실 수 있는 개성 있는 카페로 구성 되어 있는 치치라보.

건물 안팎으로 식물이 가득한 분홍색 집 ‘치치라보’는 헤어&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헤어 살롱과 가방, 캔들, 액세서리, 화장품 등을 구입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 그리고 온실처럼 꾸민 공간에서 밀키 브로우를 마실 수 있는 개성 있는 카페로 구성돼 있다. 1층부터 3층까지 치치라보 곳곳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행잉 플랜트와 화분은 모두 구입 가능하며, 2층 셀렉트숍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치치라보의 대표이자 헤어 디자이너인 치후 원장이 직접 사용해보고 엄선한 아이템이다. 한 공간에서 머리도하고, 쇼핑도 하고, 향긋한 차 한잔의 여유로움도 느낄 수 있는 복합 공간을 표방하는 치치라보는 바쁜 일상 속에서 시간을 효율적으로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치치라보라는 이름은 대표의 사랑스러운 반려견 ‘치치’와 불어로 작업실을 뜻하는 ‘라보래토리’를 조합한 것이라고.

add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48길 16 tel 02-543-7707
open 헤어 살롱 오전 10시~오후 6시, 카페 오전 8시 30분~오후 9시 30분, 셀렉트숍 오전 9시 30분~오후 6시 30분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박상국 · 이향아 · 차가연

TAGS
부산으로 간 하울팟

부산으로 간 하울팟

부산으로 간 하울팟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울팟 Howlpot이 한남동에 이어 부산 힐튼 호텔 아난티 코브에 두 번째 스토어를 열었다.

 

2개 층으로 구성된 ‘하울팟 부산 케어 센터’는 1층에 하울팟의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매장과 강아지 호텔, 유치원을 마련했으며 2층에는 강아지 스파와 미용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렸다. 또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가 운영하는 아이엠어굿독 I am a good dog과 협업해 바닷가 산책 프로그램 등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하고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 그 밖에 반려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다. 호텔 투숙객뿐만 아니라 누구나 이용 가능하니 반려견을 위한 최상의 환경과 시설, 편안한 서비스를 누리고 싶다면 방문해보길.

add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 부산 힐튼 아난티코브 하울팟

tel 051-604-7268

open 월~일요일 오전 10시~오후 8시

보관 또는 이동 시에는 납작하게 만들 수 있는 강아지 집 하울리.

튼튼한 로프로 만든 목줄.

마이크로파이버 충전재와 극세사 커버로 제작한 강아지 쿠션 마이 테리토지.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박상국 · 이향아 · 차가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