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의 감성

나무의 감성

나무의 감성

일본 수제 원목 가구 브랜드 보쿠즈 Bokuz가 청담역 근처로 이전했다.

보쿠즈의 제품은 1년 동안 자연 건조한 원목을 사용해 장인의 섬세한 손길로 가공하고 세련되고 절제된 디자인으로 완성된다. 이전에는 단층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제품을 보여주는 데 한계가 있었지만, 이번 쇼룸은 4층 규모로 확장해 침실, 침실, 식탁, 리빙 공간 등 섹션별로 나뉘어 있는 것이 특징. 1~3층은 월넛 톤의 소파, 식탁, 라운지 체어 등 무게감 있는 색상의 가구를 배치했고 4층은 혼수용으로 적합한 밝고 화사한 분위기의 너도밤나무 원목 제품으로 아늑하게 연출했다. 보쿠즈의 주력 상품인 소파와 식탁 외에도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한 침대와 서랍장 등 다채로운 품목으로 늘려갈 예정. 10월 말까지 쇼룸 이전 이벤트가 진행되며 11월에는 신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니 관심 있는 이들은 참고하면 좋겠다.

add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46-8 tel 02-511-8236
open 월~일요일 오전 10시~오후 8시

시빌 소파 테이블.

파구스 이지 체어.

모리 사이드 테이블.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박상국 · 이병주 · 이향아 · 차가연

TAGS
차원이 다른 다리미

차원이 다른 다리미

차원이 다른 다리미

스위스의 프리미엄 스팀 다리미 ‘로라스타 Laurastar’가 국내에 론칭했다.

1980년 설립된 로라스타는 프리미엄 다리미 시장에서 유럽의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다림질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특별한 기술을 다리미에 적용해 전 세계를 놀라게 했다. 가장 핵심 기술은 다리미판으로 공기를 투과시키는 ‘액티브 보드’. 시원한 바람이 다림질 이후의 건조를 도와주기 때문에 기존의 다림질 시간을 절반으로 감소해준다. 또다리미에는 초미세 스팀을 분사하는 ‘펄스 스팀’ 기술과 한번의 다림질만으로 주름을 완벽하게 펴주는 ‘3D 액티브 솔플레이트’ 기술이 적용되었다. 다리미를 앞으로 움직일 때마다 자동으로 스팀이 분사되는 기술 등으로 세탁소에 가지 않아도 누구나 손쉽게 의류를 최상의 상태로 관리할 수 있다.

tel 031-906-1543

CREDIT

에디터

TAGS
기차역에서 마시는 맥주 한잔

기차역에서 마시는 맥주 한잔

기차역에서 마시는 맥주 한잔

오래된 기차역을 개조해 운치 있는 프랑스식 선술집 오퇴유 브라세리는 파리의 밤을 즐기기 아주 좋은 장소다.

Ⓒyann deret 다양한 술을 즐길 수 있는 오퇴유 브라세리.

Ⓒyann deret

Ⓒyann deret 클래식과 내추럴한 무드가 조화된 공간.

Ⓒyann deret 퇴유 브라세리에서는 안주 외에 파스타 등 가벼운 식사도 맛 볼 수 있다.

 

파리는 1800년대 중반 나폴레옹 3세와 그가 임명한 오스만 남작에 의해 설계된 도시다. 지금 우리가 만나고 있는 파리의 고풍스러운 모습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불편한 부분도 있지만, 이마저도 파리지앵에게는 당연하게 여겨지는 문화가 되어 위트 넘치게 리모델링하는 곳들이 극찬을 받기도 한다. 이번에 소개하는 ‘오퇴유 브라세리 Auteuil Brasserie’는 프랑스 철도청 SNCF의 옛 기차역을 정겨운 브라세리로 변신시켜 젊은 파리지앵의 발길이 이어지는 곳이다.
선술집을 뜻하는 브라세리는 로렌, 알자스 지방의 맥주 주조장을 의미한다. 보불전쟁 후 파리에 온 알자스 이민자들이 저렴한 음료와 술을 파는 장소였지만 벨에포크 시기를 맞아 수많은 예술가가 브라세리에 모여들기 시작하면서 붐이 일었고 술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간단한 요리도 판매하기 시작했다. 오퇴유 브라세리는 젊고 밝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인 만큼 경쾌한 분위기다. 또한 실내뿐 아니라 건물의 테라스나 옥상에도 좌석이 있어 아름다운 파리의 풍경을 감상하기 좋다. 단촐하지만 예쁘고 맛있는 이탈리아 요리, 칵테일 혹은 맥주를 마실 수 있으며 미리 예약하면 단체 모임의 장소로도 대여가 가능하니 여럿이서 출장 온 사람들에게도 적합하다. 일찍 문을 닫는 곳이 대부분인 파리에서 새벽 2시까지 문을 여는 흔치 않은 술집이니 반가워할 이들이 적지 않을 듯하다.

add 78 rue d’Auteuil Paris 75016 tel +33-(1)-40-71-11-90
web www.auteuil-brasserie.com

CREDIT

에디터

writer

진병관(파리 통신원)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