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7의 홍대 스타일

L7의 홍대 스타일

L7의 홍대 스타일

L7이 강남점에 이어 순식간에 홍대점을 오픈했다.

 

자유분방한 예술혼이 듬뿍 담긴 인테리어가 시선을 끈다. 19층과 20층 코너에 위치한 스튜디오 스위트에서는 홍대의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며, 객실과 테라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로아시스 스위트도 준비되어 있다. 21층에 위치한 블루 루프 라운지에서는 미술, 음악, 디자인, 여행 등 다양한 분야의 서적과 홍대 인근 독립출판사와 협업으로 큐레이팅한 간행물, LP 컬렉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날이 따듯해지면 루프톱 바와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내도 좋겠다. 오픈 기념으로 3월 31일까지 스탠더드 객실 1박, 리코타 치즈 샐러드, 쉬림프 스캠피 파스타, 립아이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된 플로팅 디너 2인, 트래블 키트 등을 제공하는 ‘잇 플레이스 in L7’ 패키지를 16만5천원부터 즐길 수 있다니, 홍대에서의 아름다운 하루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게 좋겠다.
tel 02-2289-1000

CREDIT

에디터

TAGS
두 가지 갤러리 소식

두 가지 갤러리 소식

두 가지 갤러리 소식

프린트베이커리와 abc갤러리에서 새로운 소식을 전해왔다.

 

렌털 서비스 스토리지나인 서울 옥션에서 론칭한 프린트베이커리에서도 작품 렌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을 오픈했다. 평창동에 오픈한 스토리지나인 Storage 9에서는 유명 아티스트의 원화와 빈티지 가구를 둘러보고 현장에서 바로 렌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작품과 가구 매치가 어려운 이들도 쉽게 문을 두드려볼 수 있어 편리하다.
tel 02-1599-3403

 

온라인으로 만나는 abc갤러리 abc갤러리에서 온라인 갤러리를 오픈했다. 미국과 프랑스, 영국, 독일 등에서 직접 수입한 abc갤러리만의 작품을 이제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 것. ‘abc go’라는 이름의 온라인 갤러리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컨설팅과 서비스를 제공해 갤러리 방문에 부담을 느끼거나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듯하다.
web www.abcgo.co.kr

CREDIT

에디터

TAGS
혼자를 위한 공기청정기

혼자를 위한 공기청정기

혼자를 위한 공기청정기

스웨덴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기업 블루에어에서 ‘블루 퓨어 411’을 출시했다.

 

날이 갈수록 공기청정기의 필요성이 절실해지는 가운데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15㎡ 공간에 사용하기 적합한 소형 공기청정기라는 점이 마음에 든다. 청정 능력은 향상시켰고 가벼운 무게로 제작되어 공간의 제약 없이 원하는 장소에 따라 쉽게 이동하며 사용하기 좋다. 여기에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으로 기본 속도로 사용 시 약 전구 하나만큼만 전력을 소비하기 때문에 24시간 내내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혼자 사는 이들과 공간별로 여러 대의 공기청정기 사용을 원하는 가정에서 요구하는 필요 충분 조건을 모두 갖춘 셈이다. 개당 가격은 19만8천원.
web www.blue-air.co.kr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