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의 생일이라면 무엇보다 그들을 위한 선물이 가장 좋지 않겠는가. 특별한 날로 만들 어 줄 반려동물 선물 아이템 9가지를 모았다.

평소 민감한 피부로 걱정하고 있었다면, 심플리독 Simply Dog의 ‘돈워리 샴푸&비해피 컨디셔너’로 순하게 관리해보자. 약산성으로 자극없이 세정, 진정, 영양, 보습 효과를 한번에 줄 수 있는 제품. 말론샵 Marlon Shop에서 판매. 각 500ml, 3만6천원.

장난감처럼 가지고 놀거나 입구에 간식을 넣어 노즈워크도 가능한 스몰스터프 Small Stuff의 ‘어글리 토이’. 영유아용 제품에 사용되는 오가닉 코튼으로 만들어져 안전하고 청결한 장난감이다. 스몰스터프에서 판매. 각 2만2천원.

초승달 모양의 흔들 침대는 리드모스 RHYTHMOS의 ‘ROCKING BED’. 내부에 카펫이 장착되어 스크레처의 기능도 겸비했다. 또한 받침대로 흔들리지 않게 고정해 침대로도 사용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제품. 리드모스에서 판매. 12만4천원.

반려동물의 생일을 맞아 함께 즐거운 순간을 남겨보는 것도 좋겠다. 로얄 그로서리 Royal Grocery의 ‘벨라 햇’. 부드럽고 유연한 소재라 자극이 없고 사이즈 조절도 가능하다. 말론샵에서 판매. 1만5천원.

파티에는 케이크가 빠질 수 없는 법. 오 마이 리틀 베이비 OH! MY LITTLE BABY의 ‘레인보우 케이크’는 염분을 제거한 두부에 락토프리 우유로 직접 만든 코티지치즈로 만들어 단백질, 칼슘 등 영양분까지 듬뿍 담았다. 우프바이베럴즈 woof.BY BETTERS에서 판매. 3만1천원.

반려묘를 위한 스튜디오 올리브 STUDIO ALLIVE의 ‘KUKKA SCRATCHER’. 견고한 스트레칭 카페트로 만들어진 스크레처로 먼지 없이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플레이트의 위치에 따라 반려묘가 가장 좋아하는 위치와 각도에서 스트레칭하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 스튜디오 올리브에서 판매. 24만원.

실내 생활로 운동량이 부족한 반려묘를 위해 건강도 챙기고 즐거움도 줄 수 있는 놀이터를 만들어주자. 견고한 자작나무와 충격을 완화시킬 수 있는 휠카펫으로 안전한 뽀떼 Pote의 ‘캣휠_1070’. 뽀떼에서 판매. 33만원.

평소 작은 소리와 움직임에 민감한 반려동물이라면 방해받지 않고 깊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벤헴 Venhem의 ‘CASTLE EURO’를 선물하자. 푹신한 쿠션은 물론, 가림막을 내릴 수 있어 안락한 공간을 만들어준다. 벤헴에서 판매. 18만8천원.

너무 밀폐되거나 오픈되지 않고 적당히 외부와 차단되는 공간으로 반려동물에게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스몰스터프의 ‘하우스테이블’. 소파나 침대 옆에 두고 사이드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포인트라 할 수 있다. 옆자리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가구. 스몰스터프에서 판매. 28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