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콜라보의 세계

아트 콜라보의 세계

아트 콜라보의 세계

국내 최초이자 최고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디렉터 한젬마가 똑똑한 미술 활용법이 담긴 책 <한젬마의 아트 콜라보 수업>을 출시했다.

아크 콜라보 수업

저자 한젬마가 직접 진행한 사례를 비롯해 세계적으로 이슈를 만들며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흥미로운 아트 콜라보레이션 사례를 담았다.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에 숨겨진 비밀, 기업에 돈을 벌어주는 실질적인 콜라보레이션 법칙과 초가치를 만드는 콜라보레이션 효과 등을 함께 제시한다. 실제 사례와 그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로 현장감을 더했으며, 시대와 공간을 넘나들며 만나는 다양한 예술 작품과 예술가의 사연이 흥미롭다. 다양한 분야와 주제를 아우르며 콜라보레이션의 세계를 소개한 이 책을 읽으며 비즈니스에 대한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

지은이 한젬마, 출판사 비즈니스북스.

CREDIT

에디터

윤다해

TAGS
이번 여름에는 책캉스

이번 여름에는 책캉스

이번 여름에는 책캉스

무더운 여름, 에어컨 빵빵한 책방에서 시원하게 ‘책캉스’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재미있는 컨셉트로 무장한 2곳의 서점을 소개한다.

구름에 온

구름에 온

구름에 온 안동에 위치한 리조트 ‘구름에’가 그림책 전문 공간인 ‘구름에 온 GurumeOn’을 오픈했다. 국내 최초의 전통 한옥에 조성된 그림책 전문 공간으로, 이탈리아의 유명 그림책 출판사인 코라이니 Corraini의 서적을 비롯하여 국내외 유명 작품 1000여 권을 만나볼 수 있다.

tel 054-823-9001

 

일룸 엄마의 서재

일룸 엄마의 서재

엄마의 서재 연희동에 위치한 ‘엄마의 서재’는 가사와 육아에 바쁜 엄마들이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꾸민 서점이다. 가구 브랜드 일룸에서 오픈했으며, 최인아 책방을 운영하고 있는 전 제일기획 부사장인 최인아 대표가 서가의 구성을 맡았다. 오직 엄마들만 입장할 수 있다.

tel 02-322-1132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
이토록 아름다운 카메라

이토록 아름다운 카메라

이토록 아름다운 카메라

라이카가 흑백사진 전용 디지털카메라인 라이카 M 모노크롬의 125대 한정판 ‘라이카 M 모노크롬 드리프터’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카 M 모노크롬 드리프터

세계적인 뮤지션이자 포토그래퍼로 유명한 레니 크라비츠 Lenny Kravitz와 협업한 이번 에디션은 기존 라이카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세피아-브라운 컬러의 몸체와 주미크론- M28mm f/2 ASPH 렌즈, 아포크로매틱-주미크론- M75mm f/2 ASPH 렌즈 세트로 구성됐다. 강렬한 몸체와 친환경 소재로 만든 스트랩은 레니 크라비츠의 지인이자 영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스텔라 매카트니가 디자인했다. 참고로 독일 베츨라에 위치한 라이카 갤러리에서 레니 크라비츠의 사진전 <Drifter>도 진행된다고 하니, 관심있는 사람들은 라이카 카메라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자.

web www.leica-store.co.kr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