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운 이에게 드리는 선물

고마운 이에게 드리는 선물

고마운 이에게 드리는 선물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아 주는 이도, 받는 이도 모두 설레게 할 고급스러운 선물.

 

 

파카 IM 컬렉션 스페셜 에디션 고급 필기구 브랜드 파카의 IM 컬렉션은 최고의 필기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 컬렉션의 스페셜 에디션은 무한한 꿈과 야망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하고 대담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색상은 실버, 미드나잇 블루, 오리진 블루, 레드로 구성된다.

tel 02-554-0911

 

 

라이카 LEICA SL2 라이카는 빨간 시그니처 마크만 봐도 설렌다. 라이카가 새롭게 출시한 ‘라이카 SL2’는 4700만 화소로 업그레이드된 고화소 풀 프레임 CMOS 센서를 장착한 미러리스 카메라다. 이전 모델인 라이카 SL의 콤팩트한 사이즈는 그대로 유지하되 더욱 견고한 메탈 소재에 가죽을 더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web www.leica-store.co.kr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
꽃도 팔아요

꽃도 팔아요

꽃도 팔아요

파리 4구에 러쉬 Lush의 프레시&플라워숍 Fresh&Flower Shop이 오픈했다.

 

 

러쉬는 자연적인 재료를 사용해 친환경적이고 동물복지를 고려한 방식으로 제품을 만드는데, 그 핵심 가치는 ‘신선함 Fresh’이다. 파리에 오픈한 러쉬의 프레시&플라워숍은 프랑스인들이 좋아하는 로컬 마켓과 빵집에서 영감을 얻었는데 러쉬의 제품뿐만 아니라 싱싱한 꽃과 부케도 구입할 수 있다. 신선한 과일과 꽃, 채소로 비누와 화장품을 만들고 있는 러쉬의 행보와 꼭 어울리는 숍이 아닐 수 없다. 특유의 향으로 발길을 붙잡는 러쉬에 꽃향기까지 더해진다면 결코 그냥 지나칠 수는 없을 듯. 국내에서의 오픈도 바라본다.

add 18 Rue Vieille du Temple Paris 75004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
<몬도 멘디니-알레산드로 멘디니의 세상> 전시

<몬도 멘디니-알레산드로 멘디니의 세상> 전시

<몬도 멘디니-알레산드로 멘디니의 세상> 전시

<몬도 멘디니-알레산드로 멘디니의 세상 Mondo Mendini-The World of Alessandro Mendini> 전시가 네덜란드의 그로닝거 뮤지엄에서 개최되었다.

 

몬도 멘디니, 알레산드로 멘디니, 네덜란드 그로닝거 뮤지엄

 

마음 같아서는 당장이라도 달려가고 싶다. 멘디니가 설계했던 그로닝거 뮤지엄의 개관 25주년을 기념하는 전시로 그가 생전에 선보인 200점 이상의 시각예술과 건축, 디자인을 다채롭게 아우른다. 특히 바실리 칸딘스키, 앙리 마티스, 게리트 리트벨트 등 그에게 영감을 준 작가와 디자이너, 화가의 작품도 함께 전시돼 볼거리를 더한다. 그의 대표작인 ‘프루스트’ 체어와 ‘안나G’를 비롯해 한국의 무형문화재인 송방웅 나전장인과 협업한 라문의 ‘아물레또 펄’ 조명도 최초로 공개되는 자리여서 더욱 의미가 있을 듯. 주방 용품부터 건축, 가구, 조각 등 전방위로 활동했던 포스트모더니즘의 거장을 오마주한 이번 전시는 2020년 5월 5일까지 진행된다.

web www.groningermuseum.nl

 

몬도 멘디니, 알레산드로 멘디니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