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레코드 숍

서울의 레코드 숍

서울의 레코드 숍

간단한 터치 한번으로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시대이지만 왠지 옛날 감성 물씬 나는 레코드에 끌린다. 운 좋게 보물을 발견할 수 도 있는 서울의 레코드 숍을 소개한다.

http://www.instagram.com/p/B-OT3-bJ-le/

오드 레코드

사운드 플랫폼 오드 ODE가 지난 주, 나인원한남에 오픈한 고메이494한남에 오드 레코즈를 열었다. 바로 옆에는 프랑스 오디오 브랜드 드비알레의 아시아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까지 함께 해 조만간 수많은 음악 애호가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 같다. 

add 서울시 용산구 한남대로 91

open 평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주말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30분 

김밥레코즈

연남동 동교동의 작은 골목길에 자리한 김밥레코즈. 이름이 귀엽다. 레코드가 김밥을 닮아서 였을까 했지만 주인장이 기르는 고양이의 이름에서 따왔다. 김밥레코즈는 소규모 레이블로 공연을 진행하며 동시에 다양한 장르의 해외 수입 음반을 판매한다. 빼곡하게 쌓여있는 음반 사이로 가끔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것을 찾는 행운도 얹을 수 있다고. 이곳에서 기획하는 공연 정보는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d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55-36 1층 

tel 02-322-2395

open 매일 오후 2시 ~ 9시 

http://www.instagram.com/p/B-QxHM4Jpeo/

사운즈 굿 스토어

연남동에 위치한 사운즈 굿 스토어는 1950~80년대의 빈티지 재즈 음반과 현대 음반을 비롯해 티셔츠, 에코백, 머그컵, 모자 등의 다양한 굿즈를 판매한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매장 내 턴테이블이 비치되어 있어 구매 전 청음이 가능하다는 점과 간단한 커피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 꼭 음반을 구입하지 않아도 커피 한 잔과 함께 자유로이 둘러볼 수 있다는 것. 

add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 29길 26 지하 1층

tel 02-332-0149

open 화요일 ~ 일요일 오후 1시 ~ 9시 (월요일 휴무)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
게임으로 하루 보내기

게임으로 하루 보내기

게임으로 하루 보내기

플레이스테이션과 닌텐도만 있으면 눈 깜짝할 새 하루가 지나가 버린다. 나도 모르게 빠져 들게 만드는 게임 3.

 

사진 출처 www.playstation.com

 

더 라스트 오브 어스 The last of us

이미 플레이스테이션 좀 해본 이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법한 더 라스트 오브 어스는 플레이스테이션 입문용 게임으로도 명성이 자자하다. 정체 모를 변종 균으로 멸망한 세계 속 무수한 좀비들로부터 주인공이 살아남기 위한 액션 어드벤쳐 서바이벌 게임으로, 특유의 탄탄한 스토리와 뛰어난 몰입감 덕분에 영화화되기도 했다. 올해 5월 시리즈 후속작이 나온다고 하니 지금이 바로 이전 시리즈를 독파하기엔 최적의 시기다.

 

사진 출처 www.playstation.com

 

갓 오브 워 God of War

출시되자마자 선풍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당당히 더 라스트 오브 어스와 함께 플레이스테이션의 대표적 게임으로 뽑힌 갓 오브 워. 북유럽 풍의 세계를 배경으로 신에 필적하는 힘을 발휘하는 크라토스와 그의 아들이 펼치는 모험기를 스피디하게 진행하다 보면 다양한 전투에서 갓 오브 워 만의 묵직한 타격감과 영화를 방불케 하는 연출에 빠져들 것.

 

사진 출처 www.nintendo.co.kr

 

모여봐요 동물의 숲

이전 시리즈 이후 12년이 지나 새롭게 출시된 닌텐도 동물의 숲 시리즈다. 출시된 지 채 한 달이 되지 않는 따끈따끈한 신작으로, 무인도를 배경으로 다양한 생물을 채집하고 직접 재료를 모아 가구를 만드는 등 각 유저에게 높은 자유도를 부여해 자신만의 공간을 개척해나갈 수 있다. 이외에도 가드닝과 홈 인테리어, 패션 콘텐츠까지 연령대에 구애받지 않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니 취향에 따른 플레이를 즐겨보자.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닌텐도 스위치 시리즈로 이용 가능하다.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
성수에 상륙한 호텔 포코

성수에 상륙한 호텔 포코

성수에 상륙한 호텔 포코

코오롱 LSI가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성수동에 라이프스타일 호텔 ‘호텔 포코 성수’를 오픈했다.

 

 

호텔 포코는 ‘조금씩, 서서히’를 뜻하는 음악 용어 ‘포코 아 포코 Poco a Poco’에서 착안해 천천히 흐르는 시간과 여유를 즐긴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호텔 포코 성수는 총 13층 규모로 스탠더드, 디럭스, 스위트까지 80여 개의 객실로 구성된다. 특히 서울의 야경이 내려다보이는 테라스 스위트룸과 가든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루프톱 로얄 스위트룸은 프라이빗 테라스와 월풀 욕조를 갖춰 특별한 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tel 02-462-9610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