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개강을 위한 준비물

온라인 개강을 위한 준비물

온라인 개강을 위한 준비물

어른들은 재택근무를, 아이들은 온라인 개강을 시작했다. 집에서 일하고 공부하는 요즘 같은 시기에 꼭 필요한 준비물 세 가지.

 

 

 

다이슨 라이트사이클 모프™

시간과 날짜 및 위치에 기반해 어느 장소에서나 자연광의 색온도와 밝기를 추적한다. 자연광 데이터를 기반으로 따뜻한 색온도의 LED 3개와 차가운 색온도의 LED 3개를 통해 사용자의 위치와 시간에 맞는 최적의 빛을 선사한다.

web www.dyson.co.kr

 

 

시디즈 T25 학생용 의자

온라인 개학을 하는 학생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하고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시디즈가 자체 개발한 체중 감응형 틸트 기술이 적용돼 사용자의 체중을 감지해 별도의 조작 없이도 등판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오랜 시간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web www.sidiz.com

 

 

삼성 갤럭시 북 플렉스

균형 잡힌 실루엣과 슬림한 두께가 특징이며, 최대 19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로 장시간 스트리밍 영상 시청이 가능하고 스마트폰 충전기나 보조 배터리로도 충전할 수 있어 편리하다. S펜을 활용하면 클릭 한번으로 동영상을 재생하고 슬라이드를 넘길 수 있으며, 볼륨 조절도 가능하다.

web www.samsung.com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
5월 가정의 달 선물 추천

5월 가정의 달 선물 추천

5월 가정의 달 선물 추천

감사를 전하는 5월, 고마운 마음을 대신 표현해주기도 하는 선물은 늘 고민거리다. 막상 그 날이 다가올 때 허겁지겁 준비하지 말고 아래 선물 리스트를 참고해 미리 준비해보자.

 

몽블랑, 만년필, 가정의달선물, 스승의날선물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단골 선물 리스트이지만 그만큼 의미와 활용도가 높은 만년필. 생택쥐페리의 대표작 어린 왕자를 모티프로 한 몽블랑의 마이스터스튁 르 쁘티 프린스 스페셜 에디션으로 더 뜻 깊은 선물을 전해보자. 어린왕자가 진심을 다해 돌보던 장미가  만년필의 닙에 새겨져 있고, 캡에는 “On ne voit bien qu’avec le coeur” (오직 마음으로 보아야 잘 보인다는 거야) 문구를 담아냈다. 고급 레진 소재의 프레셔스 레진과 두에, 솔리테어 등 소재에 따라 총 3가지 에디션으로 만년필과, 롤러볼, 볼펜을 선보인다. 고마운 이들에게 기록할 수 있는 선물을 해보자. 프레셔스 레진 만년필 1백12만원, 두에 1백 67만원, 솔테리어 만년필 2백 67만원.

문의 1670-4810

발렌타인, 가정의달선물,위스키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12년 

애주가들에게는 아주 훌륭한 선물이 되어 줄 술. 애주가뿐만 아니라 입문자까지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맛과 풍미로 인기를 끄는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12년을 추천한다. 발렌타인 블렌딩의 심장으로 불리는 글렌버기 증류소에서 12년간 숙성된 원액으로 탄생했다. 토피 애플의 달콤함과 아메리칸 오크통에서 숙성된 바닐라향이 진한 과일 향과 어울려 더 풍성한 풍미를 선사한다. 깊은 여운이 남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판매. 700ml, 7만4천2백원.

 

스카프, 아크리스

아크리스, 실크 스카프

여성들에게 무난하게 선물하기 좋은 스카프지만 디자인과 컬러를 고심해서 골라야 하기 때문에 까다로운 선물 중 하나이다. 컬러와 디자인을 고르는 센스를 발휘하고 싶다면 아크리스의 화사한 컬러로 봄과 잘 어울리는 스카프를 주목해보자. 스위스의 작은 공방에서 시작되어 100년 가까이 이어온 럭셔리 패션 하우스 아크리스가 화가 ‘안토니오 칼데라라’의 ‘Horizon’ 작품을 실크에 프린트해 색채가 매력적인 스카프를 선보였다. 정사각형 사이즈와 타이 스카프 2가지 사이즈를 선보여 취향 별로 선택이 가능하다. 갤러리아 백화점 EAST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현대 백화점 본점, 신라호텔 아케이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미정.

문의 갤러리아 백화점 EAST 02-548-2388

 

로얄코펜하겐, 어버이날, 어린이날, 선물

로얄코펜하겐, 빙앤그론달 컬렉터블

어버이날과 어린이날을 함께 기념하고 선물할 수 있는 로얄 코펜하겐의 ‘2020 빙앤그론달 기념 접시’ 2종. 한정판 디자인으로 소장가치가 높은 선물이다. 매년 새로운 테마의 그림을 담아 선보이는 컬렉터블 라인 중 하나로 덴마크 아티스트 앨런 테켈슨의 작품으로 북유럽 해안에서 주로 서식하는 바다 오리과 동물인 퍼핀 가족의 모습을 담아 부모님의 사랑과 친구와 함께 바이킹 놀이를 하며 즐거워하는 어린이의 천진난만한 순수함을 나타냈다.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가 5월과 잘 어울린다. 어버이날 기념 접시 9만5천원 / 어린이날 기념 접시 8만원.

문의 02-749-2002

 

뮤럴, 캔버스, 뮤럴캔버스

넷기어 디지털 캔버스, 뮤럴

가족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소개한다. 넷기어의 디지털 캔버스 ‘뮤럴’은 3만여점의 작품을 제공해 매일 다른 명화의 그림을 벽에 걸어 홈 갤러리를 실현할 수 있을뿐 아니라 개인 이미지를 넣을 수 있어 가족사진을 담아 부모님에게 선물하기에도 좋다. 웨딩 사진이나 가족들의 순간을 추억할 수 있는 이미지들을 넣어 소중한 가족의 의미를 한 번 더 되새겨 보자. 21.5인치 블랙 프레임(멤버십 3년 포함) 1백4만원.

문의 070-5138-3183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내 귀에 무선 이어폰

내 귀에 무선 이어폰

내 귀에 무선 이어폰

더 이상 가방 속에서 더 이상 이리 엉키고 저리 묶인 선을 푸는 데 시간을 허비하지 않아도 된다.  바야흐로 가볍고 군더더기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의 시대니까. 귀를 최상의 사운드로 간지럽힐 세 가지 무선 이어폰을 만나보자.

 

 

 

미니미한 하이 사운드, 베오플레이 E8 3세대

뱅앤올룹슨의 스테디셀러 베오플레이 E8의 3세대 버전이 최근 출시됐다.3D 모델링 시스템과 실제 소비자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귀 모양과 크기에 맞춤식으로 설계했는데, 이어버드의 크기를 기존 세대 대비 17%나 줄였고, 무게감을 한층 덜어내 편안하다. 사이즈는 미니멀해졌지만, 기능은 더욱 비대해졌다. ACC와 apt XTM 등의 고음질 코덱을 추가 지원하는 기능을 도입해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고, 5.7mm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내장돼 무선의 환경에서도 잡음없이 청명한 음질을 선사한다. 마이크 기능 또한 보다 개선된 면모를 자랑한다. 트랜스퍼런시 모드를 도입해 음악 청취 중 외부 소리까지 놓치지 않고 들을 수 있고, 마이크 수를 4개로 늘려 주변 소음은 줄이고 전달력은 높아졌다. 45만원.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WF-1000XM3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1000X 시리즈의 무선 이어폰 버전으로 출시된 제품이지만 노이즈 캔슬링만큼은 한 단계 진화했다. 기존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를 응용해 개발한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e 때문. 이어폰 내부와 외부에 각각 두 개의 노이즈 캔슬링 센서를 설치했고 특히 내부에는 듀얼 노이즈 캔슬링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는데, 이 덕분에 다양한 주변 생활 소음을 감지하고 차단해 쾌적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소니의 사운드 시스템이니 만큼 믿고 들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무선 이어폰의 취약점 중 하나였던 블루투스 연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안테나 구조를 최적화한 점도 인상적이다. 새로 개발한 블루투스 칩셋을 좌, 우 이어폰에 삽입해 신호를 전달할 시에 각각 설치된 칩셋이 동시에 수신해 끊기지 않고 원활한 감상 환경이 만들어지도록 힘썼다. 30만원대.

 

 

격한 운동에도 끄떡없이, 자브라 엘리트 액티브 75t

거추장스러운 선이 달린 유선 이어폰이나 무거운 헤드폰은 종종 동선이나 격한 움직임에 방해가 되는지라 운동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무선 이어폰은 필수나 다름 없다. 하지만 종종 격한 운동에 임할 경우, 자신도 모르는 새 이어폰을 분실하는 경우가 꽤나 빈번하게 일어난다. 자브라의 엘리트 액티브 75t는 이렇듯 활동적인 이들을 겨냥한 이어폰이다.  알고리즘 시뮬레이터에 적용해 귀에 딱 맞게끔 설계해 최적의 착용감을 선사하고 완전 방수 및 땀 차단 성능을 갖춰 혹여 땀이나 물이 들어가 기기가 망가지는 불상사를 면했다.  또한 지능형 전력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7.5시간 동안 연속적으로 기기 사용이 가능하며 , 충전 케이스 이용 시 최대 28시간까지 지속되어 장시간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배터리를 자랑한다. 26만원대.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