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가전 ②

여름 가전 ②

여름 가전 ②

기상청에서 올해 역시 평년보다 훨씬 더울거라는 전망을 내놓았다. 역대급 더위가 몰려오기 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여름 가전을 모았다.

 

 

SK매직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
SK매직의 휴대용 제빙기는 SUS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중금속이나 오염, 세균으로부터 안전하며, 콤팩트한 사이즈와 별도에 설치가 필요 없어 이동이 간편하다. 하루 12kg의 얼음 제빙이 가능하며 대, 중, 소 사이즈로 얼음 크기를 선택해 제빙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29만8천원.

 

 

벤타 에어워셔 오리지널 시리즈
벤타 에어워셔 오리지널 시리즈는 피부 건강에 가장 좋은 40~60%의 습도를 자동으로 제공하고 실내에 떠다니는 먼지 등의 오염물질을 흡착시켜 공기를 깨끗하게 씻어낸다. 한번의 터치로 100% 분해가 가능한 원터치 클리닝 시스템으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50만8천3백원.

 

 

보아르 모아 스마트 제습기
자동 습도 조절 기능으로 습함과 건조함을 빠르게 관리해주는 보아르 제습기는 바이러스와 곰팡이 관리에도 제격이다. 헤파필터를 탑재해 제습과 동시에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공기청정 기능까지 더했으며, 43dB 저소음 설계로 조용하다. 23만9천원.

 

 

엠아이디자인 서큘팬 서큘레이터
최대 20m까지 공기를 이동하고 순환해 답답한 실내 공기를 빠르게 환기할 수 있는 엠아이디자인의 서큘레이터는 고급 BLDC 모터를 탑재해 에너지 효율성을 높였다. 타이머 기능과 상하 120° 각도 조절 기능, 무풍 기능도 갖췄다. 플로어 타입 37만8천원, 스탠드 타입 39만8천원.

 

 

눕스 이동식 에어컨
눕스의 이동식 에어컨은 냉방과 제습, 공기 청정까지 가능한 에어솔루션 기능을 탑재했다. 뛰어난 냉방과 넓은 사용 면적, 거리에 따라 풍향을 제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가증발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더했다. 83만8천원.

 

 

OS 컴퍼니, 드루와 모기퇴치기 파리 해충 포충기
모기가 가장 좋아하는 근자외성 파장을 활용해 모기를 유인하고 빛을 보고 스스로 날아와 본체 윗부분의 통풍구로 흡입되는 방식이다. 흡입팬은 강력한 유속으로 신속하게 빨아들여 포집통에 저장하며 포집된 모기는 바람에 말려 탈수로 죽는다. 또한 투명한 바닥 덮개로 잡힌 모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12만원.

 

 

캐리어 창문형 에어컨
실내기와 실외기가 합쳐진 일체형 에어컨으로 설치와 운반이 간편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창문만 있으면 설치기사의 도움 없이 에어컨이 필요한 어느 곳이나 소비자가 직접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냉방, 제습, 송풍을 모두 적용한 올인원 제품이며 8단계로 바람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60만원대.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 633W
최대 23m까지 공기를 순환시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한다. 본체 뒤에 있는 다이얼은 정지, 3단계, 2단계, 1단계 순의 속도 조절 기능을 제공하며, 자유로운 상하 각도 조정이 가능해 원하는 바람 세기와 방향에 맞춰 조절할 수 있다. 12만8천원.

 

 

발뮤다 그린팬 S
그린팬 S는 앵글프리 기능으로 사용자가 회전 범위를 직접 설정할 수 있으며 1.5W라는 최소 소비전력을 실현해 에너지 효율성을 높였다. 소음에 예민한 이들도 밤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전용 배터리&독을 이용하면 최대 20시간까지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린팬 S는 54만9천원, 배터리&독은 12만원.

 

 

위즈웰 설레임 눈꽃빙수기
조절 나사를 돌려서 얼음의 빙질 입자를 조절할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제빙컵에 우유나 생수를 얼린 후 빙수기 안에 넣고 버튼만 누르는 간단한 조작으로 작동해 실용적이다. 9만원.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갤러리
2020년형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무풍 패널 면적이 기존 제품 대비 두 배 늘어났고 마이크로 홀의 개수도 두 배가량 늘어나 균일한 냉기를 전달한다. 외부에 노출되는 바람문을 없애서 가구처럼 깔끔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무엇보다 이지케어 기능을 탑재해 전면 패널을 쉽게 분리해서 청소할 수 있다. 남아 있는 습기를 깔끔하게 없애는 3단계 자동 청소 건조 기능도 갖췄다. 3백45만~7백20만원.

 

 

CREDIT

에디터

신진수 · 원지은

assistant

윤다해

TAGS
여름 가전 ②

여름 가전

여름 가전

기상청에서 올해 역시 평년보다 훨씬 더울 거라는 전망을 내놓았다. 역대급 더위가 몰려오기 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여름 가전을 모았다.

 

 

캐리어 더 프리미엄AI 에어로 18단 에어컨

초강력 제균 및 탈취 기능과 공기청정 기능을 한층 강화한 ‘더 프리미엄 AI 에어로 18단 에어컨’은 인공지능 나노이 파워청정 기능으로 공기 중 바이러스균과 곰팡이균 등을 효과적으로 억제한다. 이외에도 실온과 습도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스마트 하이브리드 제습 기능과18단 프라이빗 에어컨트롤 기능을 강화했다. 4백만원대.

 

 

모그스튜디오 디어미 옷장 제습기 

LF의 PB 브랜드인 모그스튜디오에서 선보이는 옷장 전용 제습기. 3개월마다 충전하면 300회까지 재사용할 수 있고 별도의 폐기물이 발생하지 않는다. 실리카켈 제습 방식으로 작동하며 색상의 변화로 충전 시기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360° 보디로 제습 면적을 넓혔고 세련된 디자인과 19cm길이로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9만4천9백원.

 

신일 2020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이번 신제품은 고출력의 강력한 BLDC 모터를 탑재해 소음은 줄이고 내구성은 한층 강화했다. 소비전력 2W로 전기요금 부담과 에너지 소비량을 덜어냈으며 속삭임 소리와 비슷한 저소음을 구현했다. 또한 인공지능 모드로 주변 환경을 감지해 알맞은 풍속으로 바람을 내보낸다.11만원대.

 

 

테팔 비어텐더

냉장한 생맥주 케그를 장착하면 최대 한달 동안 온도 4°C를 유지하는 냉장 시스템으로 부드러운 크림과 신선한 거품이 올라간 생맥주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적정 온도인 4°C를 알려주는 LED온도 표시등이 있으며 맥주 추출구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세척이 간편해 위생적이다. 19만8천원.

 

 

발뮤다 그린팬서큐

냉난방기와 함께 사용하면 방 안의 온도 차이를 균일하게 만들고, 바람을 최대 15m까지 멀리 보낼 수 있는 공기순환기다. DC브러시리스 모터를 탑재해 매일 사용해도 발열이 없으며 분리해서 청소하기도 간편하다. 29만8천원.

 

 

신일 제습기

신일제습기는 인공지능 기능으로 자동 습도 조절이 가능하며 파워 제습기능을 갖춰 집안 곳곳의 숨은 습기까지 강력하게 잡아준다. 빨래 건조 시 사용하는 집중 건조 키트도 함께 제공되어 빨래와 옷장, 신발 등 아이템별로 효율적인 건조가 가능하다. 또한 연속 배수 기능으로 배수구에 호스를 연결해 수조의 물을 비우는 번거로움도 줄였다. 36만원대.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 쿨 크립토믹TM 가습 공기청정기

밀봉된 9m 길이의 헤파필터가 알레르기 유발 항원, 박테리아, 꽃가루 등 0.1마이크론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하는 것은 물론, 포름알데히드를 지속적으로 포착해 파괴한다. 또한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로 위생적인 가습과 함께 정화된 공기를 전달한다. 1백30만원.

 

 

위닉스 뽀송 제습기

낮은 에너지 소비율을 자랑하는 위닉스 제습기는 제습 용량 17L로73.1m² 면적까지 커버한다.120°까지 펼쳐지는 와이드 제습 기능을 탑재하여 실내 제습과 의류 건조 시 빠른 제습이 가능하다. 한 손으로 쉽게 빼고 넣을 수 있는 물통과 허리를 숙이지 않고도 제품을 쉽게 옮길 수 있는 손잡이 등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47만9천원.

 

 

바이타믹스 초고속 블렌더

독특한 소용돌이가 일어나도록 설계돼 딱딱한 얼음, 견과류부터 질긴 섬유질 채소까지 손쉽게 갈수 있으며 뚜껑이 열리면 칼날이 멈추는 시스템 브레이킹 기술 등 안전기능을 탑재했다. 블렌딩컵 앤 보울 스타터 키트와 호환이 가능하며 특히 600ml의 컵 용기는 블렌딩 후 바로 들고 외출할 수 있어 여름철 피크닉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키트가 포함된 슈퍼 패키지, 1백69만원.

 

 

보국 에어젯 에어 쿨러 냉풍기

보국의 냉풍기는 주변의 열을 빼앗아 이를 냉각으로 기화시키는 방식의 에어 쿨러 제품이다. 실내 온도를 자동으로 감지해 풍량을 조절하는 인공지능 기능이 특징이며, 필터 건조 기능이 탑재되어 냄새는 물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50W의 낮은 소비전력도 장점이다. 13만9천원.

CREDIT

에디터

신진수·원지은

assistant

윤다해

TAGS
여름 가전 ②

해외 여행 부럽지 않은 호캉스 여행

해외 여행 부럽지 않은 호캉스 여행

코로나 바이러스로 계획해 놓은 여름 휴가가 무산되는 슬픔을 맛본 이들이여. 한국에서도, 서울에서도 누릴 수 있는 것들은 다양하다. 친구들과 또는 연인과 함께 호사스러운 호캉스 여행을 즐기는 것도 방법. 각 호텔에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니 더 없이 훌륭한 호캉스 여행을 떠나보자. 에디터가 고심해서 고른 호텔 리스트를 참고해서 말이다.

 

레스케이프호텔, 호캉스, 호텔

파리에서 즐기는 캠핑,
레스케이프 호텔

19세기 벨 에포크 시대의 프랑스 문화의 화려하고 우아함을 담아 오픈할 때부터 많은 이들의 마음을 빼앗은 레스케이프 호텔. 문을 여는 순간 시간여행을 온 듯 19세기 프랑스에 온 듯하다. 화려한 패턴들 속에서 앤티크 가구들과 세심한 디테일들이 어우러져 특별한 경험을 하기에 충분한 곳이다. 6월 19일부터는 도심 속에서 탈출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여름 에디션 ‘시티 브레이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캠핑을 테마로 여유로운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게 구성했다. 호텔 7층에는 로맨틱 캠핑존으로 꾸몄고, 8층 야외 테라스와 연회장 로비 포이어에 공간을 오픈해 캠핑 아이템들로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스위트 타입 이상 이용 고객의 경우 객실 내 캠핑존 세팅을 추가할 수 있어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의 2인용 미니 캠핑 텐트와 용품들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스타벅스 커피와의 제휴를 통해 스타벅스의 다양한 아이템과 스타벅스 커피를 활용한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다. 5월 28일부터 6월 15일까지 기간 내 예약 고객에게는 얼리버드 혜택으로 스타벅스 스테이 킷인 PVC 백과 타올을 선착순으로 150명에게 증정한다. 그 외에 다른 다양한 혜택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레스케이프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자.

주소 서울시 중구 퇴계로 67
문의 02-317-4000
Lescapehotel.com

 

호텔크레센도, 호텔추천, 호캉스, 호캉스여행, 강남호텔

시그니처 테라스 룸

11층 로비 프론트

아담하지만 품위 있는
유럽같은 호텔 크레센도 서울

선정릉역에 위치해 있는 호텔 크레센도 서울은 강남 한 복판에서 도심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도심 속 휴양지다. 아담하지만 품위 있는 공간으로 마치 유럽의 작은 부티크 호텔같다. 우드와 브라스 조명이 어우러져 클래식함이 느껴지는 입구부터 심상치 않다. 이곳의 로비는 11층에 위치해 체크인 할 때 프라이빗한 느낌이 들어 더 설렘과 특별함을 부여해 준다. 최고급 침구로 단정하게 꾸며진 객실은 작지만 명화에서나 볼 법같은 패턴과 컬러, 아이템들이 매칭되어 해외에 온 듯한 기분을 낼 수 있다. 1층에는 캐주얼 다이닝 ‘비앙브 레스토랑’이 있는데 이곳에서 근사한 저녁 식사를 해도 좋겠다. 브런치는 물론 스테이크와 해산물 요리, 파스타, 홈메이드 디저트 등 일품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나 이번 여름에는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맥주러버들에게는 안성맞춤 호캉스 여행이 아닐 수가 없다.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28
문의 02-6230-8800
www.hotelcrescendo.co.kr

 

호캉스, 호텔포코성수, 성수호텔, 호텔

테라스 스위트룸

호텔포코, 성수호텔, 호텔, 호캉스

루프탑 로얄 스위트룸

힙스터들을 위한
호텔 포코 성수

친구들과 함께 힙하게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호텔 포코를 주목해보자. 지난 2월 힙스터들의 성지인 성수동에 문을 열었다. 총 13층 규모로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까지 총 80개의 객실이 구성되어 있다. 특히나 테라스 스위트 룸과 루프탑 로얄 스위트룸은 서울 야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프라이빗한 테라스와 월풀 욕조가 있어 친구들과 또는 연인과 파티하기에 제격이다. 또 2층에는 ‘공간 성수’ 카페와 FnC코오롱이 런칭한 데일리웨어 브랜드 ‘오피스토어’ 매장도 운영되고 지하 1층에는 게임 라운지 펍 ‘슈에뜨’로 호텔 포코 안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현재 ‘네일은 내일’ 패키지를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셀프 네일 케어를 할 수 있는 네일 스티커와 핸드크림을 제공하고 있어 친구들과 소소한 재미를 누려봐도 좋겠다. 이번 여름 우리들만의 아지트를 만들어보자.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96
문의 02-462-9610
www.hotelpoco.com

 

먹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안다즈 호텔

훌륭한 F&B와 주변 지역의 문화생활과 쇼핑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두루 경험할 수 있는 안다즈 서울 강남. 요즘 트렌디한 레스토랑과 카페가 가득 입점해 있어 미식 여행을 떠나도 좋겠다. 감각적인 객실 또한 한국 전통 보자기에서 영감을 받아 잠재되어 있던 우리의 미적 감각을 깨우기에 충분한 곳이다. 객실은 예술품과 편의 시설 등이 조각보처럼 마치 수놓아져 있는 것 같이 차분하면서도 감각적이다. 지하 2층에는 더 서머 하우스 실내 수영장이 기다리고 있다. 7m LED 스크린이 장식된 실내 수영장은 대형 스크린을 통해 서울의 화려한 전경을 보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2박이상 연박 투숙 고객에게는 25% 할인 헤택을 제공하고  조각보 조식 50% 할인과 함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프로모션인 ‘하얏트월드 회원 전용 서머 오퍼’가 진행 중이다. 하얏트월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 되는 프로모션이지만 worldofhyatt.com 에서 무료로 회원 가입하면 된다. 압구정에서 짧지만 강렬한 호캉스를 보내 보길!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
문의 02-2193-1234
Andaz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