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SUV NEWS

NEW SUV NEWS

NEW SUV NEWS

SUV의 인기는 끊이지 않고 있다. 출시 소식을 알린 두 브랜드의 SUV 신차 소식에 힘입어 그 인기는 더 가파르게 상승할 듯 예상된다. 기대되는 신차 뉴스.

벤츠 GLS, 벤츠SUV

벤츠의 새로운 SUV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S’ 출시

더욱더 당당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뉴 GLS다. 기존과 완전 변경된 3세대 모델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웅장한 외관만큼 실내 공간도 더 넓어지고 매끄러운 가족 소재와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트림 장식 등 더 럭셔리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국내 최초로 48볼트 전기 시스템EQ 부스트가 적용된 새로운 V8 가솔린 엔진이 탑재된 더 뉴 GLS 580 4매틱과 최신 직렬 6기통 디젤 엔진이 탑재한 더 뉴 GLS400d 4매틱 두 가지 모델이 출시되었다. 강력한 퍼포먼스와 효율성, 다이나믹한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대형 스크린을 통해 지원하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물론 최신 버전의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 국내 최초로 도입된 에너자이징 코치까지 다양한 편의 기능이 향상되어 최고의 안정성을 제공한다. 더 뉴 GLS 400d 4매틱 1억3860만원, 더 뉴 GLS 580 4매틱은 1억6360만원.

 

레인지로버 SUV

50주년 맞아 새롭게 출시된 2020년형 레인지로버

레인지로버가 50주년을 맞아 2020년형 모델을 선보인다. 부드럽게 이어지는 라인과 하부 액센트, 플로팅 루프가 특징인 레인지 로버의 고유의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디테일한 변화를 통해 더 매력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했다. 컬러도 아이거 그레이와 포르토피노 블루로 2가지 더 추가됐다. 디자인만큼 성능 또한 더욱 더 강력해졌다. 레인지로버 가솔린 모델의 V8 슈퍼차저 엔진이 내부 마찰을 최소화해 진동과 소음을 감소시키고, 최고출력 525마력, 최대출력 63.8kg·m의 강력한 성능으로 고성능 SUV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기본으로 탑재된 새로운 편의 시스템도 눈에 띈다. 스마트 디바이스를 차량 내 터치스크린과 무선으로 연결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애플 카플레이가 적용돼 T맵과 카카오내비 등 국내 내비게이션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또 안전한 주행을 위한 다양한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총 7가지 트림으로 판매되는 레인지로버는 1억 9천137만원부터 3억1천467만원까지.

 

랜드로버 SUV

전설적인 오프로더의 제왕, 랜드로버 디펜더사전 계약 소식

완벽하게 새로워진 모습으로 출사표를 던진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가 사전 계약을 알렸다. 전설적인 오프로더 ‘올 뉴 디펜더’ 110 모델은 오리지널 디펜더 고유의 디자인을 재해석하여 독특한 실루엣을 선보였다. 높은 차체와 짧은 오버행, 각진 디자인으로 강인한 인상을 준다. 또 인테리어는 차량의 바디구조를 인테리어 디자인 일부로 구성해 독창적이고 참신한 노출구조형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그리고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되어 빠른 반응 속도는 물론 T맵 내비게이션이 탑재되어 별도의 스마트폰 연결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340마력의 강력한 출력과 연비 효율성을 보장하며 궁극의 SUV로 거듭났다. 또 랜드로버 역사상 가장 견고한 알루미늄 바디가 적용되어 더욱더 강인해졌다. 강력해진 오프로드 성능과 온로드 주행 성능으로 최상의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한다. 사전 계약 실시를 기념하여 7월말까지 4가지 액세서리 팩을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3가지 트림으로 D240 S 트림 8천 690만원, D240 SE 9천 670만원, D240 런치 에디션 9천 290만원이다.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NEW SUV NEWS

여름 가전 ②

여름 가전 ②

기상청에서 올해 역시 평년보다 훨씬 더울거라는 전망을 내놓았다. 역대급 더위가 몰려오기 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여름 가전을 모았다.

 

 

SK매직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
SK매직의 휴대용 제빙기는 SUS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중금속이나 오염, 세균으로부터 안전하며, 콤팩트한 사이즈와 별도에 설치가 필요 없어 이동이 간편하다. 하루 12kg의 얼음 제빙이 가능하며 대, 중, 소 사이즈로 얼음 크기를 선택해 제빙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29만8천원.

 

 

벤타 에어워셔 오리지널 시리즈
벤타 에어워셔 오리지널 시리즈는 피부 건강에 가장 좋은 40~60%의 습도를 자동으로 제공하고 실내에 떠다니는 먼지 등의 오염물질을 흡착시켜 공기를 깨끗하게 씻어낸다. 한번의 터치로 100% 분해가 가능한 원터치 클리닝 시스템으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50만8천3백원.

 

 

보아르 모아 스마트 제습기
자동 습도 조절 기능으로 습함과 건조함을 빠르게 관리해주는 보아르 제습기는 바이러스와 곰팡이 관리에도 제격이다. 헤파필터를 탑재해 제습과 동시에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공기청정 기능까지 더했으며, 43dB 저소음 설계로 조용하다. 23만9천원.

 

 

엠아이디자인 서큘팬 서큘레이터
최대 20m까지 공기를 이동하고 순환해 답답한 실내 공기를 빠르게 환기할 수 있는 엠아이디자인의 서큘레이터는 고급 BLDC 모터를 탑재해 에너지 효율성을 높였다. 타이머 기능과 상하 120° 각도 조절 기능, 무풍 기능도 갖췄다. 플로어 타입 37만8천원, 스탠드 타입 39만8천원.

 

 

눕스 이동식 에어컨
눕스의 이동식 에어컨은 냉방과 제습, 공기 청정까지 가능한 에어솔루션 기능을 탑재했다. 뛰어난 냉방과 넓은 사용 면적, 거리에 따라 풍향을 제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가증발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더했다. 83만8천원.

 

 

OS 컴퍼니, 드루와 모기퇴치기 파리 해충 포충기
모기가 가장 좋아하는 근자외성 파장을 활용해 모기를 유인하고 빛을 보고 스스로 날아와 본체 윗부분의 통풍구로 흡입되는 방식이다. 흡입팬은 강력한 유속으로 신속하게 빨아들여 포집통에 저장하며 포집된 모기는 바람에 말려 탈수로 죽는다. 또한 투명한 바닥 덮개로 잡힌 모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12만원.

 

 

캐리어 창문형 에어컨
실내기와 실외기가 합쳐진 일체형 에어컨으로 설치와 운반이 간편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창문만 있으면 설치기사의 도움 없이 에어컨이 필요한 어느 곳이나 소비자가 직접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냉방, 제습, 송풍을 모두 적용한 올인원 제품이며 8단계로 바람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60만원대.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 633W
최대 23m까지 공기를 순환시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한다. 본체 뒤에 있는 다이얼은 정지, 3단계, 2단계, 1단계 순의 속도 조절 기능을 제공하며, 자유로운 상하 각도 조정이 가능해 원하는 바람 세기와 방향에 맞춰 조절할 수 있다. 12만8천원.

 

 

발뮤다 그린팬 S
그린팬 S는 앵글프리 기능으로 사용자가 회전 범위를 직접 설정할 수 있으며 1.5W라는 최소 소비전력을 실현해 에너지 효율성을 높였다. 소음에 예민한 이들도 밤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전용 배터리&독을 이용하면 최대 20시간까지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린팬 S는 54만9천원, 배터리&독은 12만원.

 

 

위즈웰 설레임 눈꽃빙수기
조절 나사를 돌려서 얼음의 빙질 입자를 조절할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제빙컵에 우유나 생수를 얼린 후 빙수기 안에 넣고 버튼만 누르는 간단한 조작으로 작동해 실용적이다. 9만원.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갤러리
2020년형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무풍 패널 면적이 기존 제품 대비 두 배 늘어났고 마이크로 홀의 개수도 두 배가량 늘어나 균일한 냉기를 전달한다. 외부에 노출되는 바람문을 없애서 가구처럼 깔끔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무엇보다 이지케어 기능을 탑재해 전면 패널을 쉽게 분리해서 청소할 수 있다. 남아 있는 습기를 깔끔하게 없애는 3단계 자동 청소 건조 기능도 갖췄다. 3백45만~7백20만원.

 

 

CREDIT

에디터

신진수 · 원지은

assistant

윤다해

TAGS
NEW SUV NEWS

여름 가전

여름 가전

기상청에서 올해 역시 평년보다 훨씬 더울 거라는 전망을 내놓았다. 역대급 더위가 몰려오기 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여름 가전을 모았다.

 

 

캐리어 더 프리미엄AI 에어로 18단 에어컨

초강력 제균 및 탈취 기능과 공기청정 기능을 한층 강화한 ‘더 프리미엄 AI 에어로 18단 에어컨’은 인공지능 나노이 파워청정 기능으로 공기 중 바이러스균과 곰팡이균 등을 효과적으로 억제한다. 이외에도 실온과 습도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스마트 하이브리드 제습 기능과18단 프라이빗 에어컨트롤 기능을 강화했다. 4백만원대.

 

 

모그스튜디오 디어미 옷장 제습기 

LF의 PB 브랜드인 모그스튜디오에서 선보이는 옷장 전용 제습기. 3개월마다 충전하면 300회까지 재사용할 수 있고 별도의 폐기물이 발생하지 않는다. 실리카켈 제습 방식으로 작동하며 색상의 변화로 충전 시기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360° 보디로 제습 면적을 넓혔고 세련된 디자인과 19cm길이로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9만4천9백원.

 

신일 2020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이번 신제품은 고출력의 강력한 BLDC 모터를 탑재해 소음은 줄이고 내구성은 한층 강화했다. 소비전력 2W로 전기요금 부담과 에너지 소비량을 덜어냈으며 속삭임 소리와 비슷한 저소음을 구현했다. 또한 인공지능 모드로 주변 환경을 감지해 알맞은 풍속으로 바람을 내보낸다.11만원대.

 

 

테팔 비어텐더

냉장한 생맥주 케그를 장착하면 최대 한달 동안 온도 4°C를 유지하는 냉장 시스템으로 부드러운 크림과 신선한 거품이 올라간 생맥주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적정 온도인 4°C를 알려주는 LED온도 표시등이 있으며 맥주 추출구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세척이 간편해 위생적이다. 19만8천원.

 

 

발뮤다 그린팬서큐

냉난방기와 함께 사용하면 방 안의 온도 차이를 균일하게 만들고, 바람을 최대 15m까지 멀리 보낼 수 있는 공기순환기다. DC브러시리스 모터를 탑재해 매일 사용해도 발열이 없으며 분리해서 청소하기도 간편하다. 29만8천원.

 

 

신일 제습기

신일제습기는 인공지능 기능으로 자동 습도 조절이 가능하며 파워 제습기능을 갖춰 집안 곳곳의 숨은 습기까지 강력하게 잡아준다. 빨래 건조 시 사용하는 집중 건조 키트도 함께 제공되어 빨래와 옷장, 신발 등 아이템별로 효율적인 건조가 가능하다. 또한 연속 배수 기능으로 배수구에 호스를 연결해 수조의 물을 비우는 번거로움도 줄였다. 36만원대.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 쿨 크립토믹TM 가습 공기청정기

밀봉된 9m 길이의 헤파필터가 알레르기 유발 항원, 박테리아, 꽃가루 등 0.1마이크론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하는 것은 물론, 포름알데히드를 지속적으로 포착해 파괴한다. 또한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로 위생적인 가습과 함께 정화된 공기를 전달한다. 1백30만원.

 

 

위닉스 뽀송 제습기

낮은 에너지 소비율을 자랑하는 위닉스 제습기는 제습 용량 17L로73.1m² 면적까지 커버한다.120°까지 펼쳐지는 와이드 제습 기능을 탑재하여 실내 제습과 의류 건조 시 빠른 제습이 가능하다. 한 손으로 쉽게 빼고 넣을 수 있는 물통과 허리를 숙이지 않고도 제품을 쉽게 옮길 수 있는 손잡이 등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47만9천원.

 

 

바이타믹스 초고속 블렌더

독특한 소용돌이가 일어나도록 설계돼 딱딱한 얼음, 견과류부터 질긴 섬유질 채소까지 손쉽게 갈수 있으며 뚜껑이 열리면 칼날이 멈추는 시스템 브레이킹 기술 등 안전기능을 탑재했다. 블렌딩컵 앤 보울 스타터 키트와 호환이 가능하며 특히 600ml의 컵 용기는 블렌딩 후 바로 들고 외출할 수 있어 여름철 피크닉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키트가 포함된 슈퍼 패키지, 1백69만원.

 

 

보국 에어젯 에어 쿨러 냉풍기

보국의 냉풍기는 주변의 열을 빼앗아 이를 냉각으로 기화시키는 방식의 에어 쿨러 제품이다. 실내 온도를 자동으로 감지해 풍량을 조절하는 인공지능 기능이 특징이며, 필터 건조 기능이 탑재되어 냄새는 물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50W의 낮은 소비전력도 장점이다. 13만9천원.

CREDIT

에디터

신진수·원지은

assistant

윤다해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