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그냥 이거 사!

가전, 그냥 이거 사!

가전, 그냥 이거 사!

푸석푸석하고 곱슬거리는 머리,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를 개선하기 위해 뷰티 디바이스를 체험했다.

 

 

다이슨 코랄TM 헤어 스트레이트너

이제는 뷰티 디바이스까지 진출한 다이슨. 슈퍼소닉TM 헤어드라이어와 다이슨 에어랩TM 스타일러에 이어 선보인 ‘다이슨 코랄TM 헤어 스트레이트너’는 흔히 말하는 고데기다. 부스스한 곱슬머리가 심한 내게 고데기는 꼭 필요한 제품이지만 모발 손상이 심해지고, 줄이 엉켜서 귀 끝을 살짝 데인 후로는 사용하고 싶지 않았다. 다이슨 코랄TM 헤어 스트레이트너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무선이라는 사실이다. 긴 줄이 달린채 머리를손질하지 않아도 돼 머리 뒷 부분까지 자유롭게 만질 수 있었다. 일단 잡으면 그 묵직함에 놀란다. 처음에는 무게에 약간 당황할 수 있는데 플렉싱  플레이트가 적용돼 있어 모발이 옆으로 새어 나가지 않도록 잡아줘 적은 열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3가지 온도 조절을 선택할 수 있어 나처럼 머리카락이 얇고 힘이 없는 이들은 가장 낮은 온도인 165°C 만으로도 머리를 단정하게 관리할 수 있다. 1초당 100회씩 온도를 자동으로 측정하는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을 탑재해 균일한 온도로 스타일링할 수 있으며 한번 충전하면 최대 30분 동안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 출장이 잦은 이들이 환영할만한 기능은 기내 휴대용 태그가 있어 일본을 제외한 여행을 떠날 때 기내용 수화물로 휴대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장시간 비행에 눌린 머리를 착륙 전에 가볍게 정돈할 수 있다는 점이 몹시 매력적이다. 다이슨은 강도 높은 테스트를 진행하는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이번 제품 출시를 위해 사용한 머리카락의 길이가 1,466km, 플렉싱 플레이트의 실험은 42만2천 번을 진행했을 만큼 공을 들였다. 머리를 펴는 것 외에도 둥근 몸체를 사용해 가벼운 웨이브나 최근 유행하는 지그재그 스타일 등 집에서도 얼마든지 헤어 변신을 시도해볼 수 있다. 일반용과 전문가를 위한 프로용으로 나누어 출시한다. 59만9천원.

 

3단계 온도 선택과 기내 수화물로 반입이 가능한 다이슨 코랄TM 헤어 스트레이트너.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세안 후 피부에 가벼운 제형의 크림만 발라도 얼굴이 당긴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없었지만  30대 중후반이 되니 당김과 건조함이 무엇인지 알게 됐다. 특히 세안 후 바로 크림을 바르지 않으면 입가 주변의 U존이 많이 당겼고, 젤 타입의 크림 보다는 오일을 함유한 진한 제형의 크림이 필요했다. 피부의 노화가 직접 느껴지기 시작한 것이다. 체험해본 ‘더마 LED 마스크’는 집에서 피부관리실의 케어를 받은 듯한 제품이다. 집에서 하는 ‘홈 뷰티’나 ‘홈트’가 유행하는 요즘 집콕 시대에 어울리는 디바이스로 연령대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전원을 켜면 마스크 안쪽 면에서 나오는 LED 불빛의 파장이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깨끗하게 세안한 뒤에 기초 제품만 바르고 착용하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다. 얼굴 전체에 밀착돼 커버하기 때문에 입가나 눈 밑도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었다. 9분 정도 LED 파장을 쬐는 것에 약간 걱정은 됐지만, 더마 LED 마스크는 광량이 흔들리지 않고 일정하며 국내에 출시된 가정용 LED 마스크 제품 중에서는 유일하게 미국 식품 의약국의 ‘Class II’ 인가를 획득해 안전하다.또 제품 내부에는 눈을 보호할 수 있는 ‘아이쉴드’ 장치가 있어 시력을 보호하는데, 특히 마스크를 착용 하고도 앞을 볼 수 있는 구조여서 급한 메시지를 확인하기 위해 마스크를 벗을 필요가 없어 편리했다. 모든 관리는 꾸준함이 중요하다. 체험은 2주 정도였지만 건조함과 속 당김이 많이 줄어든 점이 가장 놀라웠다. 피부 톤이나 탄력 증가를 느끼기에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매일 자기 전에 사용한 결과, 피부 안쪽의 쫀쫀함이 예전보다 좋아졌다는 느낌은 확실했다. 결혼 축하 선물이나 나이 드신 엄마를 위한 선물, 집에서 직접 피부를 관리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1백19만9천원.

 

얼굴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는 시력을 보호하는 아이쉴드 구조를 탑재했다.

CREDIT

에디터

신진수

포토그래퍼

이예린

TAGS
가전, 그냥 이거 사!

신개념 레고 게임

신개념 레고 게임

레고그룹이 닌텐도와 협업해 레고 슈퍼 마리오 스타터팩을 비롯한 캐릭터팩, 파워업팩, 스테이지 확장팩 등 총 16가지의 슈퍼 마리오 시리즈 풀 라인업을 공개했다.

 

 

레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는 레고 조립과 게임 플레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요소가 접목된 신개념의 레고 시리즈다. 레고 마리오 피겨를 활용해 실제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진 스테이지를 누비며 숨겨진 보물을 찾아내고 쿠파와 그의 군단을 무찌르는 등 흥미진진한 도전 과제를 담고 있어 인터랙티브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레고 슈퍼 마리오는 스타터팩에만 포함되어 있는데, 스타터팩은 7가지 액션 브릭, 스테이지 제작과 게임을 즐기기 위한 다양한 레고 브릭으로 구성된다. 레고 슈퍼 마리오 앱 활용 시 다양한 스테이지 빌드를 확인하고 친구들과 아이디어도 공유할 수 있어 함께하는 즐거움을 더한다. 주로 여가 생활을 집에서 즐기는 요즘 친구들과 소통하며 레고를 즐겨봐도 좋겠다.

web www.lego.com/ko-kr

CREDIT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
가전, 그냥 이거 사!

HOTEL PLAY!

HOTEL PLAY!

이 여름 더 시원하고 재미있게 보내는 방법. 사랑하는 이들과 호텔에서 호사스럽게 즐겨보면 어떨까? 호텔에서 준비한 여름 프로모션을 100% 이용해보자.

호캉스, jw메리어트

유럽 정원에서 즐기는 버블

초여름 밤의 선선한 바람과 아름다운 도시의 석양을 바라보며 샴페인 한 잔. 상상만해도 행복하지 않은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7층 야외 정원에서 그릴 요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버블스 앤 더 가든’ 프로모션을 7월 18일까지 선보인다. 특히나 7층 야외 정원은 자연을 활용한 독특한 건축물 설계로 마치 어느 유럽 나라의 정원에 있는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샴페인, 칵테일, 와인 등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어 취향껏 즐기면 된다. 주류를 포함한 메뉴는 1인 기준 2만 4천원부터 9만 8천원까지 다양하니 함께하는 인원수와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된다. 5시부터 7시까지 이용 할 수 있다. 예약은 필수!

tel 02-6282-6267-70

 

글래드호텔, 피크닉세트, 호캉스

호텔식 피크닉

요즘 인스타그램을 보면 예쁜 피크닉 용품을 들고 한강으로 감성 피크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저 많은 용품들은 어떻게 다들 준비하는지 그저 부럽게 바라만 보고 있었다면 여기 글래드 호텔앤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피크닉 세트를 즐겨보자. 8월 31일까지 선보이는 ‘힐링 칠링’패키지는 객실 1박과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유기농 스파클링 와인과 칠링백, 치즈플래터로 구성된 버블 피크닉 세트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름 그대로 호텔에서 힐링하고 피크닉으로 칠링할 수 있는 알찬 패키지다. 글래드 여의도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는데, 여의도의 경우 글래도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은 서울은 12만 5천원부터(10% 세금 별도) 제주는 16만원(10% 세금 포함) 이다. 멀리 떠나지 않고도 여행 온듯한 추억을 만들어보길!

web www.glad-hotels.com
tel 글래드 여의도 02-6222-5000
메종 글래드 제주 064-747-4900

 

서울드래곤시티, 싹스리뮤지촬영지, 호텔수영장, 호캉스

도심 속 작은 해변

최근 도심 속 작은 비치로 싹스리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던 곳으로 주목 받고 있는 서울드래곤시티의 스카이 비치 수영장이 오픈 했다. 34층에 위치해 있는 이곳은 화이트와 블루를 메인 컬러로 마치 도심 속 작은 해변을 온 듯 했다. 남산과 여의도 한강 조망을 한눈에 바라보며 프라이빗한 해변의 여유를 느낄 수 있다. 또 이곳에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도 있어 올 여름 무더위가 평년보다 더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이라면 도심 속 호캉스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이곳을 주목해보자.

tel 02-2223-7000
web www.seouldragoncity.com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