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 Breeze

Summer Breeze

Summer Breeze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건 한 줄기 빛 대신 부드럽게 불어오는 바람이다. 산뜻한 여름을 위한 선풍기와 서큘레이터를 모았다.

 

 

신일 2020년형 BLDC 에어서큘레이터

바람이 도달할 수 있는 거리의 범위를  넓히고자 회전 각도를 세분화했다. 상하90°, 좌우 30·60·90°외에 하향 15°까지 헤드 회전이 가능하며 제품의 높이를 9cm나 늘려 소파나 침대 위에서도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 있다. 자석형 리모컨은 본체 가드링에 탈부착이 가능해 분실의 우려를 줄였다. 16만원대.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 633W

최대 23m까지 공기를 순환시키는 서큘레이터는 놀라운 공간 장악력으로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드는 일등공신이 될 터. 본체 뒤편의 다이얼은 사용자의 필요에 따른 속도 조절 기능을 제공하고, 자유로운 상하각도 조정 또한 가능해 바람 세기와 방향을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다. 12만8천원.

 

 

도시샤 접이형 폴딩팬 254D

최소 6.5cm에서 최대  79cm까지 높이가 조절되는 독특한 2단계 폴딩 방식을 지녔다. 완전히 접었을 때는 7cm 정도의 폭을 자랑해 불필요하게 많은 부피를 차지하지 않고 소파 밑이나 가구 틈 사이에도 둘 수 있어 보관과 활용에 특화된 면모를 보인다. 14만9천원.

 

 

발뮤다 그린팬 S

1.5W의 낮은 전력만으로도 시원한 바람을 선사하는 그린팬S는 전용 배터리와 독을 이용하면 최대 20시간까지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어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한다. 소음에 민감한 이들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앵글프리 기능을 지원해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회전 범위를 설정할 수 있다. 그린팬 S는 54만9천원, 배터리&독은 12만원.

 

 

벨레 W-AC880 서큘레이터

미니멀하고 레트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서큘레이터는 총 3단계의 바람 세기 조절이 가능하다. 방향은 하양 15도, 상향은 90도까지 조정할 수 있고, 좌우는 자유롭게 움직인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제품 커버를 분리하거나 결합할 수 있어 청소가 간편하다. 4만9천원.

 

 

엠아이디자인 전자식 버튼형선풍기 FDB-14

각각의 날개를 다른 각도로 구성해 날개 중앙부와 가장자리에서 각기 다른 풍속의 바람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항공기체 날개 형상을 응용한 그릴은 공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도와 바람이 퍼지지 않도록 잡아준다. 29만7천원.

 

 

신일 60주년 프리미엄 DC 팬

슬림한 외관이지만 BLDC 모터를 탑재해 강한 출력을 자랑한다. 풍속은 최대 11단계로 유아풍과 터보풍 기능까지 제공하는데, 인공지능 온도 감지센서를 탑재해 실내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풍속을 조절할 수도 있다.ECO풍 모드로 작동 시에는 소비전력을 한층 줄일 수 있으니 참고할 것. 22만원대.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리빙팬 Z710

플러스마이너스제로의 스탠드형 리빙팬 Z710은 원톤 컬러를 활용한 레트로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5엽 날개로 풍성한 바람을 선사하고 5단계로 풍량을 조절할 수 있으며, 운전 후 8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정지되어 과열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15만9천원.

 

 

다이슨 퓨어 쿨 크립토믹 TM 

공기 중의 포름알데히드를 포착하고 파괴하는 크립토믹TM 기술과 초당290L의 정화된 공기를 분사하는 에어 멀티플라이어TM 기술을 갖춘 다이슨 퓨어 쿨은 350°로 회전하며 실내 전체에 시원한 바람을 분사하는 팬 기능을 갖췄다. 찬 바람이 직접 피부에 닿는 것을 원치 않으면 디퓨즈 모드를 통해 기기 후면으로 정화된 공기를 분사시킬 수 있다. 89만8천원.

 

 

보국 제로닷 서큘레이터

항공기 엔진을 모티프로 디자인한 제품. 에어 터보 엔진과 9엽 듀얼 액티브팬이 강력한 바람을 만든다. 공기 순환 기능 또한 탁월하며 3D 입체회전 기능과 함께 실내 전체에 골고루 공기를 순화시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12만원대.

 

보국 2020년형 에어젯 DC 서큘레이터

2020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서큘레이터는 높낮이 조절이 불가했던 기존 제품의 단점을 개선했다. 1m를 웃도는 높이까지 조정이 가능해 바닥이나 침대, 거실 등 어느 곳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후면바람 모드를 지원해 뒷면으로도 부드럽고 기분 좋은 바람을 느낄 수 있다. 14만원대.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
Summer Breeze

홈캉스족을 위한 토퍼 매트리스

홈캉스족을 위한 토퍼 매트리스

한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한 꿀잠을 자기 위해 에디터가 일주일간 직접 사용해본 신소재 토퍼 매트리스의 생생한 후기.

장마와 열대야로 왠지 모르게 침대 매트리스마저 꿉꿉하고 뜨끈뜨끈해지는 기분이다. 개인적으로 높은 침대가 지겨울 즈음이면 바닥에 이불을 깔고 누워 있는 편인데, 그때마다 장롱 저 깊숙이 넣어두었던 요를 꺼내곤 한다. 오랫동안 사용한 이 요는 솜이 얇아지고 폭신한 쿠션감도 많이 떨어져서 조금만 누워 있어도 온몸이 배기고 허리가 아프기 시작한다. 매트리스처럼 크고 무겁지 않으면서 기능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은 없을까 고민하다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소재로 제작한 토퍼 매트리스를 직접 사용해봤다. 슬로우의 ‘토퍼 매트리스 에어플렉스’가 그 주인공이다.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효리네 민박’과 ‘캠핑클럽’을 통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잠 못 드는 열대야를 극복하기 위해 에디터가 직접 사용해본 토퍼 매트리스 에어플렉스의 생생한 리뷰를 전한다.

쉽고 간편한 보관법

집으로 배송된 슬로우의 토퍼 매트리스 에어플렉스를 개봉했다. 토퍼 매트리스 에어플렉스는 마치 도톰한 이불을 돌돌 말아놓은 듯한 형태로 더플 코트의 단추처럼 생긴 매듭을 풀어 펼치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통자형 방식이었다.

보통 토퍼 매트리스는 침대 위 혹은 바닥에 필요에 따라 갰다 펼쳤다 하는 제품으로 큰 노력 없이도 관리할 수 있어야 하는 점이 가장 중요했다. 일부 제품 중에는 3단으로 분리된 매트리스를 겉 커버에 직접 끼워 넣어야 하는 수고가 뒤따르기도 하고, 절단면이 다소 날카롭게 느껴지기도 했는데, 그런 점에서 토퍼 매트리스 에어플렉스의 간편한 보관법이 아주 마음에 들었다.

뛰어난 통기성과 몸에 들러붙지 않는 원단

토퍼 매트리스 에어플렉스는 자연스럽게 순환되는 얇은 그물망 구조의 에어플렉스가 적용돼 통기성을 극대화했으며, 열을 외부로 방출하는 데 효과적이다. 또 한 자세로 오래 누워있어도 열이 머무르지 않아 시원하면서도 폭신한 착와감을 제공해 특히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 되어준다. 최근에 매트리스 위에 올려둔 베드 스프레드가 몸을 감싸 유독 덥게 느껴졌는데, 토퍼 매트리스 에어플렉스는 겉 커버가 몸에 달라붙지 않는 시어서커 원단으로 제작되어 수면 시 쾌적한 느낌이었다. 또 겉 커버 안쪽을 3D 메시 소재로 제작해 뛰어난 쿠션감과 부드러운 촉감이 인상적이었다.

부드러운 촉감과 도톰한 쿠션감

토퍼 매트리스 에어플렉스는 젖병과 식품 보관 용기, 수술 기구 등에 많이 쓰이는 폴리에틸렌을 사용해 세균과 곰팡이의 번식을 억제한다. 때문에 여름철 바닥에 두고 사용할 때 습해진 바닥으로 인해 세균이 번식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덜어준다. 또 위, 아래의 경도가 다른 2중 경도로 구성된 토퍼 매트리스 에어플렉스는 실제 손으로 눌렀을 때 상단부의 소재가 더욱 부드럽게 느껴졌다. 세밀한 코일 조직이 얽혀있는 에어플렉스 소재가 스프링과 같은 부드러운 탄성감을 제공한다고. 토퍼 매트리스 에어플렉스는 넓은 거실에서 러그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열대야를 극복하기 위한 여름철 꿀잠 필수품이 되어준다. 본격적인 무더위의 시작으로 잠 못 드는 여름철, 시원하고 쾌적한 홈캉스를 즐겨보시길.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
Summer Breeze

이달의 신차 소식

이달의 신차 소식

어디론가 훌쩍 드라이브를 떠나고 싶은 계절이다. 잘 빠진 외관은 물론 성능까지 업그레이드한 이달의 신차를 모았다.

 

 

아우디, 더 뉴 아우디 A5

3종의 가솔린엔진 모델과 1종의 디젤엔진 모델로 더욱 세련되고 스포티한 외관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실내 디자인을 자랑한다. 뒷좌석에도 열선과 통풍 기능이 내장돼 모든 탑승자에게 안락한 실내 환경을 선사한다. tel 02-6009-0000

 

 

벤츠, 더 뉴 메르세데스 벤츠 GLS

전 세대 모델 대비 더욱 당당해진 존재감을 뽐내는 외관과 최고 수준의 고급스러움을 갖춘 실내 디자인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민첩하고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동급 최고의 안정성을 선사한다. web www.mercedes-benz.co.kr

 

 

BMW, 3세대 뉴 X6 가솔린

기존 디젤 모델 대비 특유의 부드러운 주행 성능이 돋보인다. 실내는 버네스카 가죽 시트와 천연가죽 대시보드, 크리스털 소재의 기어 노브 등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또한 통풍 기능이 포함된 컴포트 시트를 비롯해 롤러 선블라인드와 러기지 컴파트먼트 패키지 등 고급 옵션이 추가되었다. web www.bmwgroup.com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