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캠핑

감성 캠핑

감성 캠핑

피크닉 가듯 가볍게 캠프닉을 떠나요.

 

콤팩트한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는 가볍지만 18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완전 방수 기능을 갖췄다. 뱅앤올룹슨에서 판매. 35만8천원.

 

튼튼한 바퀴와 이중 핸들로 이동이 간편한 ‘펠리칸쿨러 45QW’는 남다른 보냉력을 지녔다. 펠리칸 제품으로 제이지글로빅스에서 판매. 50만2천원.

 

경쾌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체어원 멀티 블록은 초경량 무게로 편안한 착석감을 선사한다. 헬리녹스에서 판매. 9만9천원.

 

내구성이 뛰어난 ‘스탠레스 마이 테이블’은 손잡이가 있어 휴대가 편리하며, 컵이나 캠핑 용품을 거는 행잉 바로도 사용할 수 있다. 스노우피크에서 판매. 18만7천원.

 

분리 가능한 아담한 크기의 ‘블릿 마크 케이지’는 카바라이프에서 판매. 7만2천원.

 

심플한 반원 모양의 ‘스팟 호즈키’는 상하좌우로 빛의 방향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피크에서 판매. 19만8천원.

 

둥굴둥글한 형태가 매력적인 에어라운지 체어 ‘LAMZAC_O’는 기구 없이 손쉽게 바람을 넣을 수 있으며,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펫보이 제품으로 세그먼트에서 판매. 18만8천원.

 

순모로 제작된 피크닉 러그는 바닥이 방수 천으로 제작돼 모래나 잔디 등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트위드밀 제품으로 리베흐테에서 판매. 7만9천원.

 

스티치가 매력적인 ‘마음의 모양 돗자리’는 사회적 거리 두기를 고려한 1인용 제품이다. 내구성, 방수성이 뛰어나 색감이 쉽게 바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수수무에서 판매. 5만9천원.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접이식 비치 텐트는 펫보이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19만8천원.

CREDIT

에디터

윤다해

TAGS
감성 캠핑

생명의 아름다움

생명의 아름다움

DDP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배움터에서 아트 컬렉티브 팀랩의 <teamLab: LIFE> 전시가 개최된다.

 

 

DDP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배움터에서 아트 컬렉티브 팀랩의 <teamLab: LIFE> 전시가 개최된다. 아티스트, 프로그래머, 엔지니어, CG 애니메이터, 수학자, 건축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랩은 이미 국내에도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다. 예술을 통해 인간과 자연, 자신과 세계와의 새로운 관계를 찾고자 하는 이번 전시는 자연과의 관계, 문명과의 관계 속에서 생명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예정이다. 넓은 전시 공간에서 펼쳐지는 압도적이면서도 몰입감 넘치는 팀랩의 작품은 전시를 관람하는 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어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도 좋다. 9월 18일부터 2021년 3월 28일까지.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감성 캠핑

근사한 호텔 수영장

근사한 호텔 수영장

올 여름 물놀이 한 번 제대로 하지 못했다면 호텔의 근사한 수영장을 이용해보자. 진정한 호캉스를 즐기려면 호텔 수영장에서 물장구 한 번 쳐줘야 제맛이다.

부산파라다이스, 부산호텔, 호텔수영장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은 해운대 해수욕장을 마주하고 있는 환상적인 위치로 조용히 바다 뷰를 감상하며 휴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다양한 부대시설과 고급스러운 객실이 많은 여행객들을 매료시키지만 또 다른 자랑거리는 이 곳의 시그니처인 야외 수영장. 시선 가는 곳마다 장애물 없이 시원한 바다와 자연으로 둘러 싸인 기분과 함께 잠시 해외로 도피한 듯한 느낌마저 든다. 특히나 일출과 일몰을 감상하며 유유자적 즐길 수 있는 이 곳에서의 시간은 신선놀음이 따로 없다.

 

강릉씨마크호텔, 씨마크호텔, 호텔수영장

강릉, 씨마크 호텔  

강원도의 높은 지대에 위치해 있는 씨마크 호텔은 이 지대 덕분에 경포 해변과 대관령 산자락의 경관을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호텔 객실 대부분이 바다 뷰와 태백산의 산 조망권을 자랑해 자연이 주는 신선함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다. 특히나 ‘비치 온더 클라우드’ 야외 인피니티 풀에서는 끝없이 이어지는 해안선과 저 멀리 보이는 지평선을 바라보며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에 제격이다.

 

제주해비치호텔, 해비치호텔, 호텔수영장, 서귀포호텔

제주도, 해비치 호텔& 리조트 제주

제주 해비치 호텔에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이 있다. 실내와 야외 수영장은 물론 유아용 풀과 자쿠지가 있어 부모님과 자녀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야외 수영장 같은 경우 제주의 푸른 바다와 고즈넉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마치고 제주의 천연 암반수를 사용하는 사우나에서 몸을 담그며 피로를 풀어보는 완벽한 코스를 추천한다.

CREDIT

에디터

권아름

자료 제공

부킹닷컴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