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사한 호텔 수영장

근사한 호텔 수영장

근사한 호텔 수영장

올 여름 물놀이 한 번 제대로 하지 못했다면 호텔의 근사한 수영장을 이용해보자. 진정한 호캉스를 즐기려면 호텔 수영장에서 물장구 한 번 쳐줘야 제맛이다.

부산파라다이스, 부산호텔, 호텔수영장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은 해운대 해수욕장을 마주하고 있는 환상적인 위치로 조용히 바다 뷰를 감상하며 휴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다양한 부대시설과 고급스러운 객실이 많은 여행객들을 매료시키지만 또 다른 자랑거리는 이 곳의 시그니처인 야외 수영장. 시선 가는 곳마다 장애물 없이 시원한 바다와 자연으로 둘러 싸인 기분과 함께 잠시 해외로 도피한 듯한 느낌마저 든다. 특히나 일출과 일몰을 감상하며 유유자적 즐길 수 있는 이 곳에서의 시간은 신선놀음이 따로 없다.

 

강릉씨마크호텔, 씨마크호텔, 호텔수영장

강릉, 씨마크 호텔  

강원도의 높은 지대에 위치해 있는 씨마크 호텔은 이 지대 덕분에 경포 해변과 대관령 산자락의 경관을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호텔 객실 대부분이 바다 뷰와 태백산의 산 조망권을 자랑해 자연이 주는 신선함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다. 특히나 ‘비치 온더 클라우드’ 야외 인피니티 풀에서는 끝없이 이어지는 해안선과 저 멀리 보이는 지평선을 바라보며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에 제격이다.

 

제주해비치호텔, 해비치호텔, 호텔수영장, 서귀포호텔

제주도, 해비치 호텔& 리조트 제주

제주 해비치 호텔에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이 있다. 실내와 야외 수영장은 물론 유아용 풀과 자쿠지가 있어 부모님과 자녀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야외 수영장 같은 경우 제주의 푸른 바다와 고즈넉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마치고 제주의 천연 암반수를 사용하는 사우나에서 몸을 담그며 피로를 풀어보는 완벽한 코스를 추천한다.

CREDIT

에디터

권아름

자료 제공

부킹닷컴

TAGS
근사한 호텔 수영장

세제도 좀 예뻐야지

세제도 좀 예뻐야지

익스플레인의 주방세제 4종을 소개한다.

 

왼쪽부터 딥 클렌징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 딥 클렌징 농축 주방세제, 야채와 과일 세정을 위한 워싱워터, 거품형 주방세제인 포밍 리무버.

 

익스플레인 주방세제 4종은 대학 연구기관, 국내외 전문기관에서 진행하는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했고, 독일 iF디자인 어워드 2020 및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굿디자인 어워드 2019에서 수상하며 아름다움까지 인정 받았다. 그중에서 특히 마음에 드는 것은 익스플레인 포밍 리무버. 분사형으로 제작돼 밀폐용기의 고무 패킹, 날카로운 강판, 좁은 텀블러 같은 곳까지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이제 싱크대 위의 인테리어도 완벽하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
근사한 호텔 수영장

해비치의 럭셔리한 요트 패키지

해비치의 럭셔리한 요트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여름철을 맞아 요트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오션 뷰 이그제큐티브 객실에서의 1박과 섬모라 조식 2인,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이용권과 사우나 무료 이용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다. 세계 3대 럭셔리 요트 중 하나인 아지무트85 요트를 타고 위미항에서 출발해 아름다운 절경을 뽐내는 섶섬과 아열대성 어류와 각종 희귀 산호들이 자라는 문섬 등을 투어한다. 요트에서는 다양한 핑거푸드와 하프 보틀 와인 등 피크닉 세트가 제공되어 프라이빗한 선상 파티와 함께 간단한 낚시도 즐길 수 있다. 투숙일 7일 전까지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99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tel 064-780-8000

CREDIT

에디터

윤다해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