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Loudly! ③

More Loudly! ③

More Loudly! ③

가볍고 간편한 블루투스 스피커부터 선명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선보이는 하이엔드 스피커까지 아름다운 소리로 공간을 가득 메우는 음향 가전 리스트.

 

 

드비알레 팬텀 골드 오페라 드 파리

아날로그 앰프의 섬세함과 디지털 앰프의 강력한 출력을 동시에 구현한 ADH 기술과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전달하는 SAM, 작은 체임버에서부터 나오는 묵직한 저음을 위한 HBI 기술 등 드비알레만의 특허 기술로 중무장했다. 푸른빛의 차분한 금색 금장까지 더해져 소장 가치를 높인다. ODE에서 판매. 가격 문의.

 

 

포칼 칸타 No.3

3-way 사운드 전달 방식과 4개의 유닛 베이스 리플렉스 플로어 스탠딩 스피커를 갖춘 칸타 No.3는 베릴륨 역돔 트위터와 아마 콘을 결합해 명확하고 정확한 사운드 렌더링을 제공한다. 유닛의 공진을 최소화하는 TMD 서스펜션 기술을 적용했으며,NIC 기술을 통해 왜곡은 줄이고 재생음의 선명도와 범위를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오디오 갤러리에서 판매.1천4백40만원.

 

 

OMA 모나크 스피커

거대한 나비를 닮은 외관만으로도 웅장함이 느껴지는 오마의 모나크 스피커는 2개의15인치 우퍼와 오마의 상징과도 같은 알루미늄 합금 혼 트위터를 통해 밀도 높은 사운드를 선사한다. 날개를 연상시키는 소리 울림판은 펜실베이니아산 검은 호두나무로 만든 것. ODE에서 판매. 가격 문의.

 

 

FM 어쿠스틱스 XS-III B

완벽한 사운드 밸런스를 위해 모든 구성품을 핸드메이드로 제작하기 때문에6개월 정도를 기다려야만 제품을 손에 넣을 수있다.각 유닛의 재생 주파수를 분할하는 크로스오버를 외관에 두지 않고 안으로 숨겨 심플한 멋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오디오 갤러리에서 판매. 가격 문의.

 

 

베리티 오디오 파르지팔 애니버서리

베리티 오디오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각진 사다리꼴의 외관에 1인치 더블링 트위터, 6인치 미드레인지, 8인치 우퍼를 장착해 깨지거나 왜곡 없이 조화로운 사운드를 전달한다. 특히 스피커 후면 돌출부에 장착된 우퍼는 풍부한 저역을 형성하기 위해 베이스 리플렉스 캐비닛으로 설계됐다. 오디오 갤러리에서 판매. 가격 문의.

 

파일론 오디오 다이아몬드 30

5중 도색의 은은한 광택이 인상적인 파일론 오디오의 다이아몬드 30은 해당 라인에서 가장 큰 3-way프리스탠딩 스피커다. 견고함이 특징인 MDF 보드로 제작된 인클로저와 스캔 스피크의 19mm트위터, 미드레인지와 하단부 우퍼는 노르웨지안 시즈의 스피커와 우퍼를 사용해 고품질의 사운드를 구축했다. 오디오 갤러리에서 판매. 5백90만원.

 

 

KEF R11

R시리즈 중 크기가 가장 큰 모델로 하이브리드 알루미늄 베이스 드라이버와 미드 및 드레블용 12세대 Uni-Q 기술이 적용돼 한층 강력한 사운드를 출력한다. KEF레퍼런스의 기술에서 파생된 섀도우 플레어를 탑재해 디테일한 사운드까지 잡아내는 섬세함을 갖췄다. 소비코 AV에서 판매. 가격 문의.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
More Loudly! ③

More Loudly! ②

More Loudly! ②

가볍고 간편한 블루투스 스피커부터 선명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선보이는 하이엔드 스피커까지 아름다운 소리로 공간을 가득 메우는 음향 가전 리스트.

 

 

소노로 마스터피스

독립된 5개의 클래스 D파워 앰프와 5인치형 서브 우퍼가 내장된 2-way 형식의 올인원 오디오 소노로의 마스터피스는 블루투스와 CD, 라디오, USB 지원 기능 버튼을 하나의 캐비닛에 담아 다양한 기능을 한눈에 보고 사용할 수 있다. 월넛 컬러로 마감한 레트로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나다. 에디토리에서 판매. 1백80만원.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엣지

알루미늄 소재의 원형 프레임 전면을 패브릭으로 감싼 디자인은 세계적인 산업디자이너 마이클 아나스타시아데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볼륨 레벨에 따라 포트를 열고 닫아 자동으로 출력을 조정하는 액티브 베이스 포트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바닥에 놓고 사용하거나 벽에 부착할 수 있게 고안됐다. 컬러는 실버와 브론즈 2가지다. 뱅앤올룹슨에서 판매. 4백75만원.

 

 

탄노이 체비엇

탄노이에서 1970년대 출시한HPD 시리즈를 계승하는 레거시 시리즈 중 하나로, 클래식하고 우아한 외관은 세심한 수작업을 통해 탄생한 결과다. 내부에 장착된 듀얼 콘센트릭 드라이버와 500와트 12인치 듀얼 드라이버, 2개의 별도 채널이 포함된 크로스오버 네트워크로 원음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음질을 구축한다. 에디토리에서 판매. 7백80만원.

 

 

데이븐 모조

둥글고 아담한 크기의 모조는 나무로 만든 어쿠스틱 렌즈를 활용해 모든 각도에서 빈틈없이 균일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다운파이어링 타입의 내장 서브 우퍼는 정교한 저역대를 형성해 섬세한 전달이 필요한 클래식이나 록 음악을 감상하기에도 적합하다. 어쿠스틱 렌즈는 추후 월넛, 메이플, 체리 3가지 중에서 교체할 수 있다. 오디오 갤러리에서 판매. 3백13만원.

 

 

JBL L82 클래식

이전 출시된 L100 클래식 특유의 입체적인 사운드를 다시 한번 구현한 선반형 스피커로, 1인치 티타늄 돔 트위터와 탄탄한 저음을 출력하는 8인치 퓨어 펄프 콘 유닛으로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지원한다. 쿼드렉스 폼 그릴은 클래식 시리즈의 시그니처인 오렌지 컬러를 비롯해 블루, 블랙 등 3가지 색상이 있다. 에디토리에서 판매. 3백50만원.

 

 

네임 오디오 뮤조2

캐비닛 볼륨을 13% 끌어올려 베이스의 성능을 강화했고 멀티 코어 디지털 시그널 프로세서를 적용해 전세대에 비해 더욱 뛰어난 구동력을 자랑한다. 스피커 그릴의 경우 기본 컬러인 블랙 외에도 3가지 다른 색상으로 교체할 수 있다. 오디오 갤러리에서 판매. 2백59만원.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
More Loudly! ③

호텔에서 하는 재택근무

호텔에서 하는 재택근무

집에서 하는 재택근무의 한계치를 넘어 선 지금. 카페도, 오피스도 갈 수 없고 새로운 근무지가 필요하다. 그렇다면 호사스러운 오피스 공간을 제안한다. 휴식과 업무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호텔 오피스.

 

레스케이프, 호텔 오피스, 재택근무

코로나로도 버거운데 몇 번이고 찾아오는 태풍으로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일상을 탈출할수 있는 하루를 제안한다.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 안전하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워크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9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오전 8시 체크인부터 당일 20시에 체크아웃이 가능한 오피스 스타일의 ‘12시간 하프데이 스테이’와, 업무시간 이후 익일 12시 체크아웃까지 편안한 휴식을 보낼 수 있는’28시간 오버나잇 스테이’두 가지가 있다. 나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조식은 물론 무료로 제공되는 미니바 음료를 즐기며 업무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프리미에 스위트 이상 투숙객 대상으로는 사전 예약을 통해 휴식가전 브랜드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가 세팅돼 도심의 뷰를 바라보며 업무에 지친 피로를 풀 수 있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호텔 내 7층에 위치한 르 살롱에서 제공하는 커피와 제조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업무 중 카페인 충전도 근사하게 해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레스케이프의 대표 레스토랑 팔레드 신 투고 메뉴를 10%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어 미식의 경험도 플러스가 된다. 리프레쉬 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안전하고도 훌륭한 호텔 오피스는 지친 일상에 재충전이 될 것이다. 15만원부터(2인 1실 기준, 세금 별도)

문의 02-317-4000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