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 속 빛 한 점

어둠 속 빛 한 점

어둠 속 빛 한 점

국제갤러리가 미국의 현대미술가 제니 홀저 Jenny Holzer의 개인전을 K2와 K3 전시관에서 개최한다.

 

제니 홀저의 회화 작업

 

국제갤러리가 미국의 현대미술가 제니 홀저 Jenny Holzer의 개인전을 K2와 K3 전시관에서 개최한다. 지난 40여 년간 언어를 삼아 작업해온 홀저는 다양한 문구를 매체를 통해 전달하며 역사 및 정치적 불의를 고찰한다. 이번 <It’s Crucial to Have an Active Fantasy Life>전은 4점의 LED 작품이 천장에서부터 수직으로 설치되었는데, 턴테이블의 회전 같은 움직임으로 시각적 리듬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 해의 마무리와 새로운 시작을 마주한 지금, 작가는 전시 제목의 의미처럼 ‘생생한 공상을 하며 사는 것이 중요하다’는 화두를 건네며 적극적으로 더 나은 미래에 대한 희망을 품을 것을 조심스럽게 독려한다. 어두컴컴한 방 안에 오직 작품에서 뿜어져나오는 빛을 바라보며 잠시 사색에 잠겨봐도 좋겠다.

tel 02-735-8449

 

<Survival> 1989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
발뮤다의 새로운 무선청소기

발뮤다의 새로운 무선청소기

발뮤다의 새로운 무선청소기

발뮤다에서 무선 청소기 ‘발뮤다 더클리너’를 새롭게 선보였다.

 

 

 

발뮤다에서 무선 청소기 ‘발뮤다 더클리너’를 새롭게 선보였다. 청소기의 심장부와 같은 모터가 하부에 있어 힘들이지 않고 움직일 수 있도록 고안된 것이 이번 신제품의 특징. 특히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더욱 꼼꼼히 청소해야 할 필요성에 주목한 점도 눈길이 간다. 청소가 힘들었던 모서리 부분이나 가구 다리 주위 등도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헤드에는 듀얼 브러시 헤드와 글라이드프리 기술을 적용했다. 이로 인해 두 바퀴가 안쪽으로 돌면서 원하는 방향으로 자유롭고 부드럽게 움직여 한층 더 꼼꼼한 청소가 가능하다. 무선과 핸디 타입으로 언제든 변환할 수 있으며,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다. 가격은 69만9천원.

tel 02-710-4100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
소리와 만난 의자

소리와 만난 의자

소리와 만난 의자

뮤직 라이프스타일숍 에디토리가 흥미로운 전시를 기획했다.

 

 

르 코르뷔지에, 마르셀 브로이어, 조지 나카시마 등 9명의 현대 디자인 거장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 이번 전시는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일과 휴식을 모두 담당할 수 있는 라운지 체어에 주목했다. 635 레드&블루 암체어를 시작으로 바우하우스 스타일의 정수인 바실리 체어, 찰스&레이 임스의 LCW, RAR 등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디자인 의자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전시 기간에는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풍부한 사운드와 타임리스 디자인을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전시를 놓치지 말 것.

tel 02-548-790

 

`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