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을 담은 정원 전시

피크닉에서 열리는 정원 전시

피크닉에서 열리는 정원 전시

따스한 봄날, 힐링의 시간을 갖고 싶다면 피크닉에서 열리는 <정원 만들기 Gardening>전을 눈여겨볼 것.

 

 

 

정원을 테마로 한 이번 전시는 새싹이 돋아나는 봄부터 늦은 가을까지의 계절과 생명의 변화를 고스란히 반영해 일상의 여유를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감독 정재은과 그래픽디자이너 박연주, 박미나 작가 등이 참여해 그들이 생각하는 정원의 가치를 표현한다. 또한 조경의 불모지에서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하여 한국 조경의 선구자로 불리는 정영선 소장과 최근 자연주의 정원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제주 출신의 정원가 김봉찬 소장이 예술과 자연이 공존하는 전시의 외부 공간을 책임진다. 멀리 여행을 떠나는 것이 어려운 요즘, 피크닉의 정원 전시를 통해 잠시나마 봄날의 설렘을 느껴봐도 좋겠다.

tel 02-318-3233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
자연에서 온 탈취제

자연에서 온 탈취제, 희녹

자연에서 온 탈취제, 희녹

탈취제와 달리 환경을 해치지 않는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을 소개한다.

푸르름을 희망한다를 뜻하는 희녹 hinok은 기존의 살균, 탈취제와 달리 환경을 해치지 않는 지속가능성을 우선적 가치로 여기는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이다.

 

 

건강한 지구와 사람들에 대한 존중을 바탕으로 만든 라이프 케어 제품을 제안하며 브랜드 론칭과 함께 시그니처 아이템인 ‘희녹 더 스프레이’를 선보였다. 제주의 청정 환경에서 자라는 편백나무를 사용해 수증기 증류법으로 추출한 100% 편백수를 담은 스프레이는 안전성과 더불어 우수한 탈취, 항균 기능이 돋보인다. 편백나무는 제주 자원 식물연구소와 함께 가지치기한 것을 원료로 사용했다고 하니 환경을 해칠까 걱정했던 이들이라면 희녹의 제품을 눈여겨보자. 자연에서 얻은 원료는 물론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든 패키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듯하다.

web www.hinok.life

CREDIT

어시스턴트 에디터

박은지

TAGS
베란다 가드너

분더샵 청담에서 선보이는 플랜트소아이어티1의 팝업 스토어

분더샵 청담에서 선보이는 플랜트소아이어티1의 팝업 스토어

섣불리 반려식물을 들이기가 겁이 난다면 분더샵 청담에서 선보이는 플랜트소아이어티1의 희귀 식물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보자.

푸릇푸릇한 식물이 주는 기쁨은 생각보다 꽤 크다. 한번 애정을 주고 정성스레 돌보면 어느새 키가 커 있고, 집 안에 에너지를 불어넣으며 인테리어 효과는 덤으로 따라오는 기특한 존재다.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는 요즘 들어 심리적 안정감을 위해 반려식물을 키우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런데 섣불리 반려식물을 들이기가 겁이 난다면 분더샵 청담에서 선보이는 플랜트소아이어티1의 희귀 식물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보자. 도시에서 식물을 가꾸는 이들을 위해 실내에서 기르기 좋은 관엽식물을 소개한다. 또한 패브릭 전문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한 가드닝을 위한 분갈이 매트와 화분 가방 등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용품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수제 토분인 두갸르송에서 식재해 한정 수량만 판매될 예정이다. 시중에서 구하기 어려운 희귀 식물을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4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서두르자.

instagram @boontheshop_cheongdam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