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asso Celebration

파리 국립 피카소 박물관의 특별한 전시

파리 국립 피카소 박물관의 특별한 전시

 

20세기 전반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 파블로 피카소가 무갱의 노트르담 드 비 자택에서 별세한 지 50주기를 맞이하는 올봄, 파리 국립 피카소 박물관에서 특별한 전시를 선보인다. 영국 디자이너 폴 스미스를 초빙해 그의 아티스틱 디렉션으로 재해석한 전시를 마련한 것. 폴 스미스는 박물관이 소장한 피카소 컬렉션의 걸작을 중심으로 기존 틀에 박힌 방식에서 벗어나 젊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시각적 경험과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전시를 구성했다. 전시의 일환으로 함께 선보이는 현대 작가의 작품도 기대를 모은다. 기예르모 쿠잇카, 오비 오킥보, 미칼린 토머스, 셰리 삼바가 피카소의 이미지를 연구하고 그의 예술적 혁신에 자신의 비전을 부여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는 8월 27일까지 파리 국립 피카소 박물관에서.

 


WEB www.museepicassoparis.fr

CREDIT

에디터

TAGS
Let’s Work Out!

운동을 즐길 준비

운동을 즐길 준비

 

애플리케이션부터 매거진, 프로그램 등 운동을 재미있고 꾸준히 도와줄 다양한 조력자가 여기 있다.

 

집 안이 경기장이 되는, 닌텐도 스위치

배드민턴, 축구, 테니스, 볼링, 골프 등 7종의 스포츠를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게임이다. 혼자 할 수도 있고 옆에서 함께 할 수 있으며 두 명이 협력해서 전 세계 접속자와 대전할 수도 있다. 각 스포츠마다 프로 리그가 개최되고 있어 계속 도전해볼 수 있는 것도 재미. 정교한 운동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즐겁게 가벼운 유산소운동을 하고 있는 이들에게는 좋은 선택지가 될 듯.

WEB www.nintendo.co.kr

 

 

아바타와 사이클링, 즈위프트

자신의 아바타를 사용해 가상공간에서 자전거를 탈 수 있는 메타버스 게임 형태의 운동 프로그램으로 세계적으로 많은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실내 자전거와 센서를 연결한 뒤 모니터를 통해 가상으로 라이딩할 수 있다. 세계인들과 실시간으로 경쟁할 수도 있고, 속도뿐만 아니라 지형과 경사도 등을 감지해 실제 자전거를 타는 느낌을 비슷하게 구현한 시뮬레이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WEB www.zwift.com

 

 

나이키 트레이닝 클럽

© nike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나이키 트레이닝 클럽 콘텐츠는 영상 시간이 짧아 속성으로 홈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별도의 도구가 필요하지 않은 요가, 피트니스, 코어 강화 등을 선택해 시청할 수 있다. 운동하면서 자막에 신경 쓰지 않을 수 있는 한국어 더빙판으로 시청할 수 있다. 한 영상당 10분에서 20분으로 트레이너를 따라 도장 깨기를 하다 보면 어느새 탄탄해진 근육이 느껴진다.

 

언제 어디에서나 자전거 타기, 야핏

날씨와 계절에 상관없이 집에서 사이클링할 수 있는 야핏. 새로운 맵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돼서 프랑스 파리, 하와이, 이집트 카이로, 태국 방콕 등 다양한 맵을 즐기면서 사이클링을 즐길 수 있다. 메타버스를 통해 다른 유저와 함께 운동할 수 있고, 운동하면 현금 마일리지가 쌓여 F&B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트레이닝 모드, 랜드마크 지역을 달려보는 라이딩 모드, 경쟁의 재미가 있는 레이싱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지루하지 않게 사이클링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자전거에 센서를 부착하는 패키지와 자전거부터 고를 수 있는 패키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WEB www.yafitcdn.yanadoo.co.kr

 

 

요가에 푹 빠졌다면, <아 요가>

패션 디렉터 출신이 만드는 잡지 <아 요가>는 많은 운동 요가를 하면서 삶의 균형을 찾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잡지다. 이번 vol.5의 주제는 이완과 명상. ‘Relax Your Mind’를 주제로 몸을 편안하게 이완하고 명상하는 사람들의 인터뷰, 건강한 식단을 담은 요리 레시피와 인요가 동작을 보여주는 화보와 요가복 스타일링 팁까지 알차게 준비했다.

INSTAGRAM @ah__yoga

 

 

<달리기를 말할 때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

국내에도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작가 무라카미 하루키가 달리기라는 주제로 쓴 회고록. 그는 진정한 러너였고 달리기와 함께 인생과 문학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그를 세계적인 작가로 만든 것은 다름 아닌 달리기였고, 이를 통해 체력과 집중력, 지구력을 얻게 된 그의 이야기를 읽다 보면 당장 달리기를 시작해야 할 것처럼 가슴이 설렌다. 문학사상.

 

 

24시간 대기 중인, 운동 애플리케이션

 

플랫핏 운동은 하고 싶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플랜핏을 추천한다. 가입 시 신체 특징, 운동 목표와 장소를 설정하면 끝. 홈 트레이닝 시에는 소지한 운동기구 또는 맨손 위주의 운동 루틴을, 다니는 헬스장을 검색해 등록하면 구비되어 있는 기구를 분석해 루틴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플릭 같은 운동만 반복하다 보면 싫증이 날 수도 있다. 매주 새로운 루틴 추천과 운동 기록이 가능한 플릭. 루틴별 자세 영상으로 정확한 부위에 힘을 집중해 운동할 수 있다. 운동과 휴식 시간을 측정하는 타이머가 기록을 정확히 측정하고 이를 토대로 신체 변화 분석이 가능하다.

 

NRC 운동화 한 켤레만 있다면 큰 장비 없이 시작할 수 있는 러닝. 나이키 런 클럽은 모든 러닝 운동을 더 즐겁게 한다. 시작 버튼만 누르면 러닝 페이스가 기록되고 웨어러블 기기로 정보 연동이 가능해 편리하다. 친구 추가 기능으로 친구들의 러닝 기록도 둘러볼 수 있다.

 

타바타 최근 고강도 인터벌 운동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타바타. 강도 높은 운동을 한 뒤 짧게 휴식하고 다시 운동을 반복해 효과를 극대화한다. 상체, 하체, 복부 등 원하는 부위를 집중 공략할 수 있으며 갑자기 찐 살을 빼는 데 최고다.

 

런데이 이제 막 러닝을 배우기 시작한 초보 러너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앱. 음성을 통해 트레이너가 러닝을 지속할 수 있도록 코치해준다. 천천히 달리는 시간을 늘릴 수 있도록 구성했고, 남은 시간과 응원의 목소리를 듣다 보면 30분 달리기 챌린지에 금세 도전할 수 있을 것이다.

 

피리부는강아지 반려견과 매일 하는 산책이 지루해질 것 같다면 이 앱을 활용해보자. 300m마다 발자국을 남길 수 있으며 다른 반려견이 남긴 발자국을 획득하는 재미도 있다. 누적 거리에 따라 사료를 축적해 기부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다. 여기저기 자취를 남기며 걷다 보면 50분 정도는 금세 지나간다.

 

다운 독 요가를 배우고 있지만 집에서도 틈틈이 몸을 풀고 싶거나 일단 집에서 요가를 처음 접해보고 싶은 이들이라면 다운 독 앱을 설치해보자. 하타요가, 원기회복, 빠른 흐름 등 요가 스타일을 선택한 후 집중하고 싶은 부위가 있다면 선택할 수도 있다. 요가 경험도와 휴식 시간, 설명의 정도와 음악까지 선택하면 모든 준비가 끝난다. 기본 15분 설정에서 시작할 수 있으며 처음 요가를 접하는 이들도 무리 없이 따라 할 수 있어 부담이 적다.

 

CREDIT

에디터

어시스턴트 에디터

홍수빈

TAGS
무민을 입은 비행기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 비행기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 비행기

 

핀란드 항공사 핀에어가 다가오는 창립 100주년 기념으로 무민 캐릭터로 A350 항공기를 랩핑한다. 

 

 

동글동글 귀엽고 포근한 매력의 무민 대표 캐릭터 무민 트롤과 스노크 메이든이 그 주인공. 랩핑한 항공기는 서울,도쿄, 방콕 등을 포함한 장거리 노선에 투입한다. 한국은 3월 20일 AY041편 (헬싱키-서울), 3월 21일 AY042 (서울-헬싱키) 을 통해 방문한다. 

 

무민 래핑 항공기 공개를 기념해 특별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인 SNS 계정에 무민 래핑 항공기 사진 또는 비디오를 #FinnairMoomin 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이벤트 참여 완료.  3월 31까지 진행하며 당첨자에게는 핀에어 비즈니스 클래스 티켓 2장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EB www.finnair.com

CREDIT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