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화려한 여름밤의 축제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화려한 여름밤의 축제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화려한 여름밤의 축제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에서 비키니 풀파티를 개최합니다. 7월 8일부터 8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총 8회 간 진행되는데요. 워커힐 풀파티는 2013년 처음 개최된 이후로 매회 다른 테마와 아티스트유명 DJ가 이끄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죠.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올해도 여름밤을 뜨겁게 물들일 예정이에요. 풀사이드 드림에서는 샴페인칵테일맥주 등 다양한 음료와 스낵도 판매하고 있어요입장권 가격은 11만원부터이며 온라인 구매처 야놀자와 위메프그리고 현장 구매까지 가능합니다워커힐 풀파티를 통해 올여름도 시원하게 즐겨 보세요.

 

 

 

CREDIT

assistant editor

손정현

TAGS
오직 단 하나! 나만을 위한 페라리가 있다고?

오직 단 하나! 나만을 위한 페라리가 있다고?

오직 단 하나! 나만을 위한 페라리가 있다고?

 

마라넬로 – 페라리가 7월 12일에 새로운 원오프 차량 페라리 KC23’을 공개했어요. KC23은 스페셜 프로젝트 프로그램의 최신작으로 단 한 명의 고객의 요청에 따라 비스포크 방식으로 제작됐습니다.

 

@페라리

 

KC23은 페라리 76년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488 GT3’ ‘에보 2020’ 버전을 기반으로 새로운 시도들이 더해진 레이스카입니다미래형 레이스카로 클로즈드 휠 레이싱의 모습을 강렬하고 익스트림한 방식으로 표현했죠.

모터로 구동되는 공기흡입구와 존재감 있는 리어 윙 등 혁신적인 공기역학 솔루션으로 인해 정지해 있을 때는 우아함을주행 시에는 짜릿함을 선사합니다. 또한 비경쟁 트랙 전용 차량으로 눈에 띄는 특징은 듀얼 컨피규레이션입니다두 가지 컨피규레이션을 통해 한편으로는 우아하고 순수한 스타일을또 한편으로는 페라리만의 스포티한 레이싱 캐릭터를 강조합니다.

 

@페라리

 

KC23 디자인의 특징은 마치 한 개의 금속 덩어리로 조각된 것처럼 이음매 없는 아름다운 모놀리식구조인데요. 다운포스와 냉각 성능을 구현하기 위한 커스텀 키네마틱, 골드 머큐리 리버리로 특수 개발된 4-레이어 알루미늄 페인트 등이 적용됐어요. 또한 두 가지의 휠 옵션도 선택할 수 있는데요. 18인치 휠과 21인치 전륜, 22인치 후륜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선사할 수 있습니다.

 

@페라리

 

3년간의 제작 기간을 거쳐 완성된 KC23은 페라리의 가장 특별하고 고유한 모델 그룹에 합류하게 됐으며 페라리 개인화 프로그램의 정점을 보여줍니다. 본 차량은 오는 7월 13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되는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에서 공개된 이후 8월 1일부터 10월 2일까지 박물관에 전시될 예정입니다.

CREDIT

assistant editor

손정현

TAGS
실패 없는 호캉스 서울 & 제주 웨스틴조선

올여름 휴가는 너로 정했다 서울, 제주에서 만나는 웨스틴 조선

올여름 휴가는 너로 정했다 서울, 제주에서 만나는 웨스틴 조선

 

서울 도심 속 올 데이 수영 패키지

 

 

웨스틴 조선 서울이 다인앤다이브(DINE&DIVE)를 8월 31일 목요일까지 선보입니다. 다인앤다이브는 도심 속 힐링과 장마에도 끄덕 없는 올데이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인데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사우나 시설을 횟수 제한 없이 올데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딜라이트풀(Delight Pool) 이용권 역시 제공하고 있는데요. 수영을 즐긴 뒤의 피로감을 풀어줄 달콤한 디저트와 트로피컬 자몽에이드가 준비되어 있어요. 웨스틴 조선 서울 라운지앤바의 신메뉴를 즐길 기회를 놓치지 말 것. 패키지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35만원부터.

 

 

제주 루프탑에서 즐기는 렛츠 플레이 패키지

 

 

그랜드 조선 제주가 수제 맥주 브랜드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함께 이색 콜라보레이션 렛츠 플레이(Let’s Play)를 8월 31일 목요일까지 선보입니다. 렛츠 플레이 패키지는 성인 전용 시설로 피크 포인트 풀과 바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여름을 보낼 수 있어요. 루프탑 피크 포인트에서는 크래프트 비어 2잔과 이색적인 신메뉴로 구성된 ‘렛츠 플레이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는데요. 이는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가 그랜드 조선 제주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메뉴라고 합니다.

 

 

또한 7월 17일부터 8월 15일까지 플레이 베러 위크(Play Better Week) 이벤트도 추가 운영한다고 하는데요. 크래프트 비어의 시음존과 인생 세컷 포토 부스, 야외 재즈 공연과 비어 요가 클래스 등으로 더욱 강렬하고 시원한 휴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33만원부터.

CREDIT

assistant editor

손정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