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무이한 특별함, 페라리의 새로운 원오프 슈퍼카

유일무이한 특별함, 페라리의 새로운 원오프 슈퍼카

유일무이한 특별함, 페라리의 새로운 원오프 슈퍼카

 

“페라리의 스페셜 프로젝트 팀은 현재까지 제작한 차량 중 가장 화려한 디자인을 공개했다. 말로 설명하기 힘든, 새로운 원오프 슈퍼카다.”

 

열렬한 페라리 컬렉터 중 한 명의 의뢰로 제작된 ‘KC23’. 이 차량은 스페셜 프로젝트 프로그램의 최신 창작물로 놀라우리만큼 혁신적입니다. 미래지향적인 비스포크 차체는 이미 검증된 레이스카의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죠. 또한 두 가지 컨피규레이션을 통해 우아하고 순수한 스타일의 천사 같은 차량이 순간 악마의 차량으로 변신합니다.

 

 

엔진이 켜지면 사용자 맞춤형 운동학(custom kinematics)을 통해 거대한 공기 흡입구가 자동으로 열리고 능동적 공기역학 요소가 드러납니다. 그러면 차량은 서킷에서 강력한 힘으로 달리게 되죠. 이런 전환은 거의 유기적으로 이루어집니다. 다운포스를 향상시킴에 따라 차량의 모습과 분위기는 마치 세련된 이브닝 드레스에서 공격적인 펑크록으로 변화하듯 달라집니다.

 

 

KC23은 프로젝트 초기부터 차량인증이 필요 없는 혁신적인 차량으로 개발됐습니다. 제작되자마자 세련되고 시대를 초월한 라인을 지닌 클래식카이자 페라리 차량 중에서 희귀하고도 아이코닉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모델이 됐습니다. 물론 향후 몇십 년간 매혹적인 차량으로 자리매김할 것은 분명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488 GT3 에보 2020의 모든 라인과 유리 표면 및 라이트 클러스터 등을 재설계 해야했습니다.

 

 

특수 개발된 4-레이어 알루미늄 페인트가 사용된 골드 머큐리(Gold Mercury) 리버리는 차량의 또 다른 독특한 특징입니다. 빛의 종류와 각도에 따라 변하는 컬러는 차량 자체만큼이나 매혹적이죠.

 

 

페라리의 특별한 원오프 차량은 대중에 공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오너는 자신의 협업 작품을 전세계와 공유하고자 했어요. 페라리 개인화 프로그램의 정점을 보여주는 KC23는 영국의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에서 최초 공개됐습니다. 이후 8월 1일부터 10월 2일까지 이탈리아 마라넬로에 위치한 페라리 박물관에 전시돼 페라리 열혈 팬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CREDIT

에디터

TAGS
100년 고택에서의 특별한 하룻밤, 무인양품 X 에어비앤비

100년 고택에서의 특별한 하룻밤, 무인양품 X 에어비앤비

100년 고택에서의 특별한 하룻밤, 무인양품 X 에어비앤비

 

무인양품이 100년 된 고택에서 에어비앤비를 오픈합니다.

 

 

무인양품이 에어비앤비와 협업해 고택을 리모델링한 숙소 ‘무지 베이스 카모가와(Muji Base Kamogawa)’를 선보입니다. 이는 도시 재생 프로젝트 ‘무지 베이스(Muji Base)’의 일환으로, 구도심의 버려진 공간을 재생해 ‘워케이션(worcation)’ 등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일본 치바현 카모가와시에 위치한 ‘무지 베이스 카모가와’는 지어진 지 100년이 넘은 옛 민가인데요. 무인양품의 미니멀한 스타일과 만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로 재탄생했습니다. 어메니티는 물론, 가구와 베딩까지 무인양품의 제품으로 가득 채웠어요.

여기에 각종 체험과 테마 활동까지 더해져 색다른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 숙소에 머물면서 멜론을 수확하거나, 목장에서 낙농 체험을 할 수 있죠. 거기에 더해 제철 음식으로 만든 건강식을 끼니마다 맛볼 수 있습니다.

 

 

무지 베이스 카모가와는 내달 1일 정식 오픈합니다. 현재 예약 진행중이며, 최소 2박 이상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요금은 49만2천원부터 시작합니다. 무인양품 공식 홈페이지와 에어비앤비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주소 Ohata, Kamogawa City, Chiba
연락처 +81)0120-14 -6404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강성엽

TAGS
김고은, 박서준이 함께한 트위드 드 샤넬 하이 주얼리 컬렉션

김고은, 박서준이 함께한 트위드 드 샤넬 하이 주얼리 컬렉션

김고은, 박서준이 함께한 트위드 드 샤넬 하이 주얼리 컬렉션

 

샤넬이 새로운 하이 주얼리 작품들을 공개하며 다시 한번 트위드의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2023 트위드 드 샤넬 하이 주얼리 컬렉션은 지난 6월 영국 런던에서 열린 행사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7월 27일 서울에서 공개되었어요

 

 

이날 행사에는 샤넬 앰배서더인 김고은, 박서준을 비롯한효주장윤주김유정한예리신시아원지안이제훈박형식이재욱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컬렉션을 기념하기 위해 참석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샤넬의 화인 주얼리 크리에이션 스튜디오의 디렉터인 패트리스 레게로가 공개했는데요. 화이트 리본과 핑크 까멜리아푸른 밤하늘의 별노란색 태양붉은 광채를 내뿜는 사자 등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했던 5가지 컬러와 5가지 아이콘으로 이루어진 5개의 컬렉션으로 구성됐어요. 트위드 드 샤넬 하이 주얼리 컬렉션은 서울 이벤트 이후 아시아의 여러 나라를 순회할 예정입니다.

CREDIT

assistant editor

손정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