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올여름, 포시즌스 리조트 남하이는 프랑스 럭셔리 패션 브랜드 크리스챤 디올과 손잡고 두 달간 특별한 디올 리비에라 팝업 스토어와 디올 카페를 선보인다. 8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직 포시즌스와 디올 손님만을 위한 럭셔리한 경험을 제공한다.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디올 리비에라의 오트 쿠튀르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기회다.

리조트는 디올 리비에라의 심장과 영혼을 상징하는 풍부한 디테일로 꾸며져 방문객들에게 감각적 원더랜드를 선사한다.

디올 카페에서는 아이코닉한 레이디 디올 백을 비롯한 레디 투 웨어 쿠튀르 및 하이 패션 액세서리 컬렉션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계단식 수영장과 하미 비치의 멋진 전망을 배경으로 칵테일과 디저트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향수 및 뷰티 부티크에서는 디올의 매력과 전문성을 체험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전용 구역도 마련돼 있다.

포시즌스 리조트는 디올의 특별한 워크숍도 제공한다. 크리스챤 디올 퍼퓸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향수,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워크숍과 모엣 헤네시와 함께하는 와인 테이스팅이 예정되어 있다. 디올 리비에라는 현대적 감성과 디올의 우아함을 결합한 여름 컬렉션을 선보이며, 자연과 점성술에 대한 크리스챤 디올의 깊은 사랑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프린트를 소개한다.

WEB www.fourseasons.com/hoian